• 아마존 글로벌 셀링 “국내 판매자들 적극 지원할 것”

    국내 판매자들의 아마존 입점을 돕는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이하 AGS 코리아)이 내년부터 셀러 지원을 강화한다.AGS 코리아는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20년 전략과 국내 판매자들의 아마존 진출 지원 방향을 발표했다. △카테고리별 전문팀을 설립해

    2019-12-11 한지명 기자
  • 제주삼다수, 앱 판매 1천만병 돌파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주문이 1000만병을 넘어섰다.제주삼다수를 유통∙판매하고 있는 광동제약은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판매 1000만병 돌파를 기념해 5팩 이상 주문하면 친환경 마켓백을 한정수량 증정한다고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변화

    2019-12-11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온라인 베이커리 강화… 밀크앤허니 ‘ㅋㅇㅋ’ 출시

    신세계푸드가 밀크앤허니 냉동 케이크 ‘ㅋㅇㅋ’ 2종을 출시하며 온라인 베이커리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온라인 베이커리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지난달 프리미엄 베이커리 ‘베키아에누보’의 냉동 케이크 3종을 출시한 신세계푸드는 최근 1~2인 가구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

    2019-12-11 임소현 기자
  • 신라스테이 제주, '테슬라' 전기차 팝업스토어 오픈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1층 로비에 ‘테슬라(Tesla)’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제주 로비에서 테슬라 팝업 스토어를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테슬

    2019-12-11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파 ‘브이스파’ 오픈

    롯데호텔제주는 2020년 20주년을 맞아 호캉스 필수 요소로 손꼽히는 ‘R.S.V.P(Restaurant, Spa, V.I.B_Very Important Baby Service, Swimming Pool)’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1일 밝혔다.우선 내년 6월 신규 올

    2019-12-11 임소현 기자
  • '텐가 헬스케어' 한국 진출… 성 고민 없는 사회 만든다

    섹슈얼 헬스케어 기업 TENGA(텐가) 그룹은 계열사 ‘텐가 헬스케어(TENGA Healthcare)’가 한국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2015년 일본 텐가 그룹의 사내 벤처로 시작해, 2016년 공식 설립된 텐가 헬스케어는 ‘성의 고민이나 문제가 없는 사회 만들기’

    2019-12-11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차세대 플랫폼 '하나허브' 내년 2월 오픈… 400억원 투자

    하나투어가 400억원을 투자한 차세대 플랫폼 '하나허브(가제)' 어플리케이션을 가오픈, 통합 테스트를 진행 중인 단계로 확인됐다. 내년 2월 중순 오픈 예정으로, 업계 체질 개선 전략으로 내놓은 하나허브를 두고 업계 이목이 쏠리고 있다.11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2019-12-11 임소현 기자
  • "경품에 할인까지" 롯데百, 크리스마스 마케팅 진행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롯데백화점이 고객들을 위한 산타클로스가 된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25일까지 쿠폰 할인, 경품 행사,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이 이처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크리스마스 시즌은 가족이나 자녀, 연인

    2019-12-11 김보라 기자
  • 인천 장승백이 시장에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12호점 오픈

    이마트는 오는 12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장승백이 시장에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12호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노브랜드 상생스토어 12호점은 장승백이 시장 내 지하 1층 510㎡(약154평) 규모로 들어선다. 시장에서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도록 신선, 가공, 생활용품

    2019-12-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브루클린서 태어난 '토끼소주' 단독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19일, 전통주 전문 매장 우리술방을 통해 업계 최초로 소개하는 토끼소주는 토끼소주 23도(375ml / 2만8000원), 토끼소주 돼지 에디션(375ml / 5만원) 두 종류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각각 120병, 60병 한정으로 소개될 예정

    2019-12-11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윤상현 총괄사장, 부회장 승진… 2세 경영 본격화

    한국콜마가 오너 2세 경영을 본격화한다.한국콜마는 10일 2020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 윤상현 총괄사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하는 등 10명의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이번 인사는 전문성과 리더십 역량에 무게를 둔 승진 인사로 연구소, 영업, 생산현장의 차세대 리더

    2019-12-10 김보라 기자
  • 한샘, 친환경적인 홈 인테리어 제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친환경적인 홈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1970년 부엌가구 전문회사로 출범한 한샘은 1997년에는 인테리어 가구 사업에 진출하고 2000년대 후반 건자재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등 지난 50여년간 대한민국 주거환경의 변화를 주도

    2019-12-10 임소현 기자
  • “한국만 위스키 병 색상 바뀌나”…주류업계, 재활용 대안 고심

    오는 12월 25일 자원재활용법 개정안 시행을 앞두고 주류업계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친환경 시대에 맞춘 자연 보호 취지에는 공감하나 현장 상황에 따른 적용 기간 등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일각에서는 시장의 특성과 현실을 고려하지 않은 일방적인 행정이라며 강도 높게 반

    2019-12-10 한지명 기자
  • CJ 오쇼핑 “2020년 소비트렌드 키워드는 EXPERIENCE”

    CJ ENM 오쇼핑부문은 10일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와 공동으로 분석한 '2020 소비트렌드'를 발표했다.2020년 예상되는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를 기반으로 유통업, 특히 홈쇼핑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키워드 총 10개를 도출해냈다. 특히 오쇼핑부문과 서울대

    2019-12-10 한지명 기자
  • GS프레시, 국내 최초 당일 판매 '채소·해물' 초선도 상품 판매

    GS프레시는 국내 최초로 수확한 채소를 해당 요일이 표기된 포장 패키지에 담아 당일만 판매하는 '하루 채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0일 밝혔다.하루 채소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선한 채소를 공급하고자, 각 채소 전문 생산자와 계약 재배한 상품을 해당 요일이 표기된

    2019-12-1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