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전용 담배 히츠 '퍼플 라벨'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자사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제품인 아이코스(IQOS) 전용 담배 히츠(HEETS)의 신제품 '퍼플 라벨'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히츠 퍼플 라벨은 색다른 시원한 맛을 제공하며, 현재 판매되고 있는 히츠 실버, 앰버, 그린, 블루

    2017-12-04 유은정
  • 아워홈, 급식업체 본사 최초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국제인증 획득

    아워홈이 급식업계 최초로 본사 단위의 '안전보건경영시스템 (OHSAS 18001)' 인증을 획득, 전국 급식사업장에 대한 안전보건 관리를 체계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OHSAS(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

    2017-12-04 김수경
  • 롯데주류, 업계 최초 무재해 20배수 인증 획득

    롯데주류는 주류업계 최초로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무재해 20배수' 인증패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무재해운동'은 사업장의 업종·규모에 따라 정해진 무재해 기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안전관리 시책을 추진하고 목표달성시 안전보건공단의 확인을 거쳐 인증을 받는 제도다.&n

    2017-12-04 김수경
  • 티몬, 뉴발란스 ‘480 레전더리 팩’ 10일간 독점 판매

    티몬이 뉴발란스의 엔트리 러닝화 ‘480  레전더리 팩’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을 공식 매장보다 앞서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뉴발란스 ‘480 레전더리 팩’ 러닝화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국내 정식 매장 판매에 앞서 티몬에서 온라인 단독

    2017-12-04 진범용
  • 현대홈쇼핑, 장애인 단체에 ‘행복나눔기금’ 2억원 전달

    현대홈쇼핑이 ‘세계 장애인의 날(12월 3일)’을 맞아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에 '행복나눔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되는 행복나눔기금 2억원 중 1억5000만원은 장애인 가정 청소년의 학업 지원을 위한 '두드림 투게더(Do Dr

    2017-12-04 진범용
  • "다이어트 적기는 겨울"… 롯데마트, 13일까지 실내 운동용품 판매

    다이어트 적기인 12월이 돌아왔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는 여름에 땀을 흘리면서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여기지만 실제로 다이어트의 적기는 겨울이다.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겨울철은 여름에 비해 기온이 낮기 때문에 기초 대사량이 10% 정도 늘어나, 같은 양의 운동을 해도

    2017-12-04 진범용
  •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오픈 1주년 "국내 크래프트 맥주 시장 견인"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Goose Island Brewhouse)'가 오픈 1주년을 맞았다고 4일 밝혔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지난 1988년 미국 시카고 섬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양조장에서 탄생해 28년간 시카고의 대표 수제맥

    2017-12-04 김수경
  • CU, 5년 만에 BI 리뉴얼… "반가운 브랜드 이미지 전달"

    CU가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고객에게 가까운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4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지난 2012년, 국내 독자 브랜드 CU를 론칭하고 이용자 중심의 편의점 모델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와 가맹점 수익성을 높였다. 지난달에는 업계 최초로

    2017-12-04 진범용
  • "패딩조끼, 직장인 남성 ‘유니폼’ 등극"… 이마트, 매출 전년比 242% 껑충

    올해 겨울, 남성 경량 패딩조끼가 직장인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했다.4일 이마트에 따르면 판매 중인 ‘남성 구스다운(거위털) 경량 패딩조끼 3종(국민베스트·V넥베스트·보머베스트, 각 4만9900원)’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 남성 경량 패딩조끼 10~11

    2017-12-04 진범용
  • '직접고용 반대 제빵사' 과태료 부과대상 제외

    파리바게뜨, 3자 합작법인 출범... 제빵사 동의 확보에 총력

    파리바게뜨가 고용노동부의 제빵기사 직접고용 시정지시의 대안으로 3자(가맹본부·가맹점주협의회·협력업체) 합작법인을 출범하면서 제빵사 직접고용 사태가 새로운 국면에 들어갔다. 파리바게뜨가 3자 합작법인 출범으로 사실상 본사 직접고용 가능성을 배제함에 따라 합작법인

    2017-12-03 엄주연
  • 이마트, 크리스마스용품 판매 돌입… 미니 소품 인기

    이마트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관련 행사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3일까지 ‘베이직 침엽 트리 3종(120cm·150cm·180cm)’을 각 3만9900원, 5만9900원, 7만9900원에 판매한다. LED 전구류도 9900원~2만7900원대

    2017-12-03 진범용
  • 젊은 스타일 모피 인기… 롯데百, 유색 모피 등 단독 기획 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이 4일부터 14일까지 ‘컬러퍼 윈터(ColorFUR Winter)’를 테마로 모피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특설매장, 모피 홍보관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기존 모피뿐만 아니라 유색 코트, 베스트(VEST), 머플러 등

    2017-12-03 진범용
  • 유아동 완구 판매량↓…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프라모델 중심으로 재편

    롯데마트가 완구 카테고리 킬러형 특화매장인 토이저러스가 체질 개선에 나선다.3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최근 완구 시장은 혼인율 및 출산율 저하, 스마트폰의 보급 등에 따라 전통적인 완구 매출이 감소하고 있다. 온라인 마켓의 성장에 따라 가격 경쟁이 심화되고, 특정 인기 상

    2017-12-03 진범용
  • 고용부 "‘파리바게뜨가 직접 고용’ 반대한 제빵사는 과태료서 제외"… 160억원으로 줄 듯

    고용노동부가 파리바게뜨 본사의 직접 고용에 반대 의사를 표시한 제조기사(제빵·카페기사)에 대해 범죄인지와 과태료 부과 대상에서 제외하기로 했다고 1일 밝혔다. 고용부는 이날 파리바게뜨가 지난 10월부터 상생기업 설명회를 열어 제조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제

    2017-12-01 김수경
  • 올해 탄산수 시장 1천억원대 성장 전망… 치킨업계도 동참

    콜라·사이다 자리 넘본다… 치킨 업계, 자체 음료에 공 들이는 까닭

    "콜라 대신 스파클링 주세요."치킨과 함께 즐겨 마시는 음료의 대명사인 콜라와 사이다 대신 자체 음료를 선보이는 치킨업계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과 굽네치킨은 대부분의 치킨 브랜드들이 기본 음료로 선보이는 콜라와 사이다에 맞서 새롭게 개발한

    2017-12-0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