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에서 한 달 먼저 만나는 크리스마스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2일부터 자체 캐릭터인 ‘푸빌라’를 앞세워 한 달 먼저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시작한다.쓱데이, 블랙프라이데이 등 11월부터 본격화된 연말 소비심리를 잇기 위해 오는 연말까지 전국 12개 점포 매장 곳곳에 ‘푸빌라’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연출을 시작하는
2019-11-20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제3회 ‘같이가요 드림캐쳐스 송년나눔 콘서트’ 진행
롯데마트는 롯데문화재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다음달 21일 오후7시 30분에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같이 가요 'Dream캐쳐스' 송년나눔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3회째 진행하는 행사로, 롯데마트와 서울오케스트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적
2019-11-20 임소현 기자 -
[르포] 맥도날드 주방 들어가보니… 초고온 그릴이 자동으로 패티 구워내
맥도날드가 전국 300여개의 레스토랑에서 일제히 대대적인 '주방 공개의 날'을 통해 버거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공개했다.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맥도날드 삼성DT점에서 진행된 주방 공개의 날 현장을 찾았다. 점심 시간대가 지난 매장에는 디저트와 커피
2019-11-19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이즈백’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이즈백'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다양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젊고 감각적인
2019-11-19 한지명 기자 -
BGF, 다둥이 아빠 양동근과 ‘아이 안심 캠페인’ 전개
CU는 다둥이 아빠 양동근과 함께 아이 안심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배우 양동근이 어린이 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사회적 안전망으로서 편의점의 역할을 알리기 위해 CU의 실종 사고 예방 시스템 '아이CU'를 직접 체험하며 아이 안심 캠페인 홍보에 적극
2019-11-19 한지명 기자 -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출시
아로마티카는 리얼 다마스크 로즈 성분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 및 고보습 케어를 돕는 토너에 지속 가능한 뷰티의 철학을 담아낸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200ml/3만5000원)는 풍부한 수
2019-11-1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호치민 첫 진출… 베트남 시장 공략 박차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베트남 호치민 다이아몬드 백화점에 4호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헤지스는 호치민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백화점 2층에 130㎡(40평) 규모로 매장을 연다. 호치민에서 선보이는 헤지스의 첫 번째 매장이자 베트남 내 4호점
2019-11-19 김보라 기자 -
CJ오쇼핑, 환경부와 ‘포장재 재사용 프로젝트’… 포장재 발생량 줄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환경부와 손잡고 유통 포장재 발생량을 줄이기 위한 포장재 재사용 프로젝트에 나선다.CJ ENM 오쇼핑부문은 환경부에서 오는 20일부터 추진하는 ‘재사용 순환택배포장 적용성 평가’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평가는 포장 폐기물 발생량 자체를
2019-11-19 한지명 기자 -
풀무원, 생김치 건더기 곁들인 ‘김치뚝배기 우동’ 출시
풀무원이 생김치를 넣은 김치우동으로 겨울철 칼칼한 국물을 찾는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풀무원식품은 수타식 숙성 면에 잘 익은 냉장 김치 건더기를 사골, 해물 육수와 끓여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내는 ‘김치뚝배기 우동’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김치뚝배기 우동은 냉
2019-11-19 임소현 기자 -
오리온, 고소한 맛 강조한 ‘꼬북칩 달콩인절미맛’ 출시
오리온은 네 겹의 바삭한 식감에 달콤 고소한 콩가루를 더한 ‘꼬북칩 달콤한 콩가루 인절미맛’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꼬북칩 달콩인절미맛은 네 겹의 칩에 인절미 소스를 바르고 볶은 콩가루를 듬뿍 뿌려 달콤 고소한 인절미맛을 극대화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꼬북
2019-11-19 임소현 기자 -
아워홈, 건강기능식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워홈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 제품이다. 아워홈의 식품 소재 및 원료 연구 전문인프라를 바탕으로 유산균 선정부터 배합, 포장 등에 심혈을
2019-11-19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친환경 제품 개발 노력’ 정부 인정받았다
현대리바트가 가구업계 최초로 정부로부터 ‘산업포장’을 받는다. ‘환경기술센터’를 필두로 국내 친환경 가구 트렌드를 선도해온 현대리바트의 25년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2019년 제품안전의 날’
2019-11-19 임소현 기자 -
120살 KGC인삼공사, '홍삼정 창업에디션' 한정판 출시
KGC인삼공사가 120주년 창업기념일을 맞아 ‘홍삼정 창업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홍삼정 창업에디션은 120년의 역사와 가치를 새긴 패키지에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정(120g*3병)’을 담아 구성한 한정판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정은 KG
2019-11-19 임소현 기자 -
인천공항 T1 면세점 입찰 기대감… 1兆 매출 두고 '눈치싸움'
12월 예정된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T1) 사업권 선정을 놓고 면세점 업계의 ‘눈치싸움’이 시작됐다. 재탈환을 노리는 롯데와 지켜야 하는 신라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신세계도 외형 확장을 위해 입찰 참여 여부를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19일 업
2019-11-19 한지명 기자 -
내 얼굴에 딱 맞는 마스크팩 나온다… '맞춤형 화장품' 시대 개막
개인의 피부 타입과 유형·취향에 따라 화장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제도가 내년부터 시행되면서 관련 업계가 분주하다. 세계적인 화장품 시장의 불황 속에서 맞춤형 화장품이 업계에 새로운 먹거리로 떠오를지 주목된다. 19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 3
2019-11-1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