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안마의자 수요 30~50% 이상 증가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 탑재 모델 찾는 문의 2배↑세련된 디자인에 브레인 마사지, XD 입체 안마까지
-
설 선물 부모님께 드릴 효도선물로 안마의자가 각광 받는 가운데,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와 팬텀Ⅱ도 인기다.
15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설은 연중 안마의자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로 꼽힌다. 이 시기 제품 주문량은 평소보다 적게는 30%, 많게는 50% 이상 증가한다. 실제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설 선물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인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설문조사 기관 두잇서베이가 전국 30대 이상 남녀 69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명절선물 트렌드 조사에서는 부모 세대 응답자의 26.6%가 실제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안마의자를 꼽았다.
여건이 된다면 마음 속으로 정말 받고 싶은 선물을 확인한 것이어서 눈길을 끄는 조사결과다. 해외여행이 18.3%로 뒤를 이었고, 과거 명절선물로 인기가 좋던 건강식품은 16.1%, 에어컨과 ‘TV’는 각각 4.6%와 2.8%로 집계됐다.
이 같은 구매 수요를 이끌고 있는 안마의자가 바로 파라오Ⅱ와 팬텀Ⅱ다. 파라오Ⅱ는 디자인에서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화려하게 완성했다.
기술적 완성도도 높다. 세계 최초로 뇌피로 해소와 기억력, 집중력 향상을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 위로, 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마사지 등 현존 안마의자의 최고 기술이 모두 집약됐다.
특히 멘탈마사지는 실험 결과 사용자의 스트레스 감소와 우울감 등의 감정을 다스리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내용은 대한신경정신의학회에서 발표했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은 더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파라오Ⅱ에는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3가지가 적용됐고,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 팬텀Ⅱ는 화이트 색상 또는 주빌리 실버 색상이 고급스러워 침실과 거실 등 어디에 둬도 인테리어의 격이 높아지는 제품이다. 다리부는 파라오Ⅱ와 마찬가지로 슈퍼카의 형상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팬텀Ⅱ에는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XD 입체 안마를 포함해 주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고, 무중력 프로그램과 손 지압 마사지, 최고급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블루투스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명절을 맞으면서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 등 의사가 직접 개발한 안마의자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메디컬 기능이 담긴 파라오Ⅱ, 팬텀Ⅱ의 문의가 평소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