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출시… 액상형 시장 틈새 공략
액상형 전자담배가 퇴출 위기에 내몰리면서 궐련형 전자담배나 일반 담배가 반사 이익을 볼 것이란 예상이 나온다. 담배업계는 궐련형,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를 앞세워 마케팅을 강화하고 라인업을 확충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BAT코리아는 오는 26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2019-11-12 한지명 기자 -
[르포] 탑골공원이 젊음의 성지로… 한국에 첫 둥지튼 '목시 인사동'
서울의 가장 전통적인 건축물이 즐비한 곳, 한국적인 공간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인사동. 이 곳에 메리어트인터내셔널의 첫 한국 '목시' 브랜드가 공개됐다.12일 오후 찾은 종로구 낙원동 목시 서울 인사동의 첫 인상은 '젊음'이었다. 서울의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듯한 인
2019-11-12 임소현 기자 -
애경그룹 "제주항공 내실 다져 고객 만족도 높이는데 최선"
애경그룹은 12일 아시아나항공 우선협상대상자로 HDC산업개발-미래에셋 컨소시엄을 선정된 것에 대해 “공급이 과도한 상황에서 제주항공 내실을 충실히 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애경그룹은 이날 입
2019-11-12 한지명 기자 -
신세계, 3분기 백화점·면세점 사업 호조… '수익성 개선 성공'
신세계가 올 3분기 백화점·면세점 사업 호조로 인해 수익성 개선에 성공했다.신세계는 연결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약 95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6.6%(257억원)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매출액은 같은 기간 1조602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
2019-11-12 한지명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보온성·트렌디·가성비 갖춘 '에코 퍼' 아이템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밀레니얼 여성 소비자에게 보온성과 트렌디함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에코 퍼(Eco Fur; 인조 털) 아우터와 가방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구호플러스는 보아 퍼를 사용한 테디베어 코트를 선보였다. 이 코트는 매력적인 아
2019-11-12 김보라 기자 -
쥬씨, 제철과일 귤 활용한 '딩귤딩귤 11종' 출시
쥬씨는 겨울을 맞아 귤을 활용한 신메뉴 딩귤딩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쥬씨의 귤쥬스는 올해는 딩귤딩귤이라는 표현이 주는 어감과 같이 따뜻한 방 안에서 맛있고 편안하게 즐긴다는 새로운 콘셉트로 출시됐다. 이에 맞게 추운 겨울 이불 속에서 귤을 까서
2019-11-12 김보라 기자 -
'사상 최대 매출' 中 광군제… 韓기업에 지갑 연 중국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 11월11일)가 사상 최대 거래액을 기록했다. 광군제에 참여한 한국기업도 함박웃음을 지었다. 특히 화장품과 패션 제품, 식품 등의 판매량이 급증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광군제 판매 행사 24시간 동안
2019-11-12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칙촉 브라우니’ 출시
롯데제과는 ‘칙촉’을 새롭게 변신시킨 ‘칙촉 브라우니’를 출시했다.칙촉 브라우니는 초콜릿이 덩어리째 들어가 있는 칙촉만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브라우니 특유의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계란과 네덜란드산 버터를 사용하는 등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
2019-11-12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햄버거병 어린이 가족과 상호 합의… "제반 의료 비용 지원"
한국맥도날드는 '햄버거병'으로 알려진 용혈성요독증후군 어린이의 건강회복을 위해 양측간 합의했다고 12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이날 "맥도날드와 용혈성요독증후군 어린이의 어머니는 어린이의 건강회복을 위해 인도적인 차원에서 지원 논의를 해 왔으며, 그 결과 2019년 11월
2019-11-12 임소현 기자 -
SPC삼립 프레쉬푸드팩토리, 신선편의식품 인기에 매출 30% 성장
SPC삼립의 신선편의식품 사업 실적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회사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SPC삼립은 샐러드, 가공채소, 음료, 소스류 등을 생산하는 SPC프레쉬푸드팩토리의 3분기 매출이 전년비 약 30%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SPC프레쉬푸드팩토리는 SPC삼립
2019-11-12 김보라 기자 -
이랜드 "中 광군제 500억 매출 달성"
이랜드가 중국 광군제에서 돋보이는 성과를 올렸다.이랜드는 11일 광군제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티몰(天猫)에서 2.97억 위안화 (한화 약 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까지 포함됐던 티니위니 브랜드의 매출을 제외하면 전년대비 20% 성장한 수치
2019-11-1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中 광군제 매출 187% 신장… 후 전년比 208% 껑충
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7% 신장햇다고 12일 밝혔다.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신장하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전년 대비 4단계 상승해 에스티로더,
2019-11-12 김보라 기자 -
'매운맛' 농심, 中 광군제 최고 일 매출 갱신
농심이 중국 최대 쇼핑축제 광군제(光棍節)에서 올해도 최고 매출을 갱신했다. 농심은 지난 11일 광군제 하루 동안 온라인에서 700만 위안(약 11억6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광군제 매출 500만 위안 대비 40% 성장한 수치다.농심
2019-11-12 김보라 기자 -
인사동 '호텔대전' 개막… 파르나스 이어 메리어트 가세
전통과 현대가 결합한, 경복궁-삼청동-종로라는 매력적인 관광지 사이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인사동이 비즈니스호텔 경쟁의 중심이 됐다. 파르나스호텔그룹의 나인트리(Ninetree)에 이어 메리어트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의 목시(Mo
2019-11-12 임소현 기자 -
프리미엄 가전도 온라인이 대세… 위메프 "3년 새 매출 3.7배 급증"
대형 가전제품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12일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1~10월 대형가전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대형가전 판매액은 3년 전인 2016년 같은 기간보다 3.7배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에어컨 4.8배, 냉장고 3.5배, 세탁기 2.7배,
2019-11-1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