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환경재단과 '2019 에코페스트 인 서울' 개최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서울 성산동 문화비축기지에서 환경재단과 '2019 에코페스트 인 서울'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에코페스트'는 '지구에서 제대로 노는 법'을 주제로 시민과 함께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고민하는 친환경 행사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

    2019-11-11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생맥주 관리 우수 매장 ‘클라우드 마스터’ 500호점 돌파

    롯데주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보증하는 생맥주 관리 우수 매장인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이 500호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클라우드 마스터’는 지난 2017년 롯데주류가 도입한 생맥주 품질 보증 제도이다. 생맥주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는 매장을

    2019-11-11 한지명 기자
  • [단독] 수제맥주 판 키우는 CU… 세븐브로이와 ‘흥청망청·맥아,더’ 2종 출시

    수제맥주 시장 확대에 편의점 업계도 가세하고 있다. 고품질, 다품종 수제맥주 제조가 가능한 토대가 마련되면서 편의점 업체들도 잇따라 수제맥주 제조업체와 손잡고 자체 채널에서만 판매되는 전용 맥주를 출시하고 있다. 내년 예정된 맥주 종량세 전환으로 수입맥주 등에

    2019-11-11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이달부터 전국 대리점 의견 수렴… 상생나눔 실천

    이광범 남양유업 대표이사가 11월부터 전국 11개 지점 관할 대리점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지역사회 상생문화 나눔 실천에 나선다.남양유업은 지난 1일부터 1달여간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 전국 11개 지점 소속 1000여 개 대리점주들의 현장 의견을 수

    2019-11-11 임소현 기자
  • 日 불매운동 여파?… 데상트 '스포츠 격전지' 강남대로서 철수

    일본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국내 최대 상권 가운데 하나인 강남대로에서 방을 뺐다. 젊은층의 접근성이 좋아 패션업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강남상권이지만 일본 불매운동이 거세고 가시적 성과를 내기에는 높은 임대료 부담이 발목을 잡은 것으로 풀이된다.11일 업계에 따르면

    2019-11-11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원재료 관리 및 조리 과정 가감 없이 공개할 것

    맥도날드는 전국 레스토랑의 원재료 관리 및 조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내셔널 오픈 데이: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19일 진행한다.맥도날드는 식품 안전과 고객의 안심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으며, 이에 원재료 관리와 버거의 조리

    2019-11-11 임소현 기자
  • 조용한 빼빼로데이… 일본 불매에 마트 의무휴업일까지 겹쳐

    올해 '빼빼로데이'가 조용하게 지나는 분위기다. 업체들의 마케팅 활동이 눈에 띄게 위축된 가운데 대형마트 의무 휴업일까지 겹쳐 올해 빼빼로데이에는 제과 '대목'을 기대하긴 어렵게 됐다.11일 오전 찾은 서울 구로구의 한 편의점에는 빼빼로데이를 맞은 매대가 매장 내에 배

    2019-11-11 임소현 기자
  • 앱솔루트 보드카, ‘컴백’ 한정판 출시… 재활용 유리 사용 '지속가능성' 전파

    앱솔루트 보드카가 ‘앱솔루트 컴백’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한정판은 글로벌 캠페인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이다. 앱솔루트는 투명 병을 재활용된 유리로 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앱솔루트는 현재 병 하나 당 약

    2019-11-11 한지명 기자
  • 모두투어, 맞춤여행 브랜드 ‘프라이빗 투어’ 런칭

    획일화된 여행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개인 맞춤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맞춤여행의 새로운 브랜드, ‘프라이빗투어’를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모두투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투어는 4인 이상의

    2019-11-11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연말 홈파티 위한 '아모르파티' 피자 출시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연말 홈파티를 위한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AmorParty)’ 피자 2종을 12일부터 선보인다. 연말을 앞두고 친구, 연인과 소규모 홈 파티를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피자로, 큼직한 새우와 두툼한 스테이크가 잘 어우러진 ‘아모르파티

    2019-11-11 임소현 기자
  • 롯데免, 대만 ‘타이베이국제여행전’ 참가… 한국 관광 알렸다

    롯데면세점은 이달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대만 난강박람회장에서 열린 2019 타이베이국제여행전(ITF)에 대한민국 대표 쇼핑 브랜드로 참가해 롯데면세점을 알리고 한국 관광의 우수성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한류와 쇼핑을 주제로 구성된 롯데면세점 홍보부스는 첫날 약 10

    2019-11-11 한지명 기자
  • “무거운 상품, 온라인으로 사세요”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직송’ 캠페인

    홈플러스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올라인' 사업 확대를 선언한 데 이어, 전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몰의 '쇼룸'으로 탈바꿈시키고 대대적인 홍보 공세에 나선다.홈플러스는 11일부터 '마트직송'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전국 121개 대형마트 점포(스페셜 제

    2019-11-11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과일소주 수출 4년간 연평균 105% 성장

    하이트진로가 해외 수출 중인 과일리큐르 4종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 중인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4종의 판매가 2016년부터 4년간 매년 약 105%씩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전

    2019-11-11 한지명 기자
  • '창립 40주년' 롯데백화점 '공간·브랜드·조직문화' 혁신으로 재도약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이 혁신을 통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공간·브랜드·조직문화’ 등 세 가지 혁신을 내세우며 승부수를 띄운다는 방침이다.롯데백화점은 그동안 꾸준한 사업 확장 및 다각화를 진행해왔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시장 규모가

    2019-11-11 한지명 기자
  • 롯데푸드, '고올레산 대두유' 국내 최초 개발·출시

    롯데푸드는 글로벌 곡물기업 번기(BUNGE)의 식용유지 사업 회사인 ‘기 로더스 크로클란(Bunge Loders Croklaan)과 협업해 롯데 고올레산 대두유를 공동 개발 및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 고올레산 대두유가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롯데푸드와

    2019-11-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