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네이처, 8년 만에 새옷 갈아입는다… 브랜드 경쟁력 강화

    헬로네이처가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최근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 흐름 속에 타겟 고객들에게 헬로네이처만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고 차별화된 사업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바꿨다.헬로네이처가 새롭게 내세

    2019-11-12 한지명 기자
  •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업계, 2019년 마지막 대규모 정기세일

    백화점업계가 연말로 다가가며 점차 고조되고 있는 소비심리에 불을 붙이는 2019년 마지막 정기세일을 전개한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정기세일에서 파트너사와 함께 공동 대량기획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다양한

    2019-11-12 한지명 기자
  •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고객 서비스 강화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의 쇼핑환경 개선을 위한 결제 플랫폼 확장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를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오늘부터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카카오 간편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면세점 카카오톡 간편가입은 오프라

    2019-11-12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청년 푸드 창업지원센터 ‘칙칙쿡쿡 2기’ 예비창업가 모집

    롯데마트가 오는 20일까지 외식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칙칙쿡쿡 2기’ 매장을 운영할 예비창업가 4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칙칙쿡쿡’은 한국철도시설공단과 롯데마트가 창업가의 경쟁력 확보 및 향후 성공적 창업을 위해 외식 예비창업가들을 모집해 오는 2

    2019-11-12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군교자' 출시 두달만에 누적 매출 30억원 돌파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만두’로 차별화 시킨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군교자’가 출시 초반부터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 9월에 출시한 ‘비비고 군교자’가 2개월 만에 누적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2019-11-12 임소현 기자
  •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100일, '이마트 유통구조 혁신' 통했다

    지난 8월 1일 첫 선을 보인 이마트의 상시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마트가 지난 8월 1일 출시 후 100일을 맞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매출을 분석한 결과 와인 84만병, 물티슈 130만개, 생수 340만병(묶음:56만개)

    2019-11-12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GU, 오는 15일부터 '겨울 감사제' 진행

    에프알엘코리아의 유니클로와 지유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은 유니클로는 이번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에서 히트텍과 후리스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히트텍 오리지널

    2019-11-11 김보라 기자
  • 코오롱 헤드 '세로다운' 와디즈 펀딩 1만% 초과 달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가 색다른 스타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특허 보유한 세로 퀼팅 다운 상품인 세로 다운으로 국내 대표 크라우딩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1만%를 뛰어넘는 펀딩을 달성한 것.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상품의 정식 명칭은

    2019-11-11 김보라 기자
  • bhc치킨, ‘블랙올리브’ 치킨 TV CF 온에어

    bhc치킨이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CF는 bhc치킨의 장수모델 전지현과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공통점인 트렌디함을 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동시에 신메뉴 판촉을 바탕으로 가맹점 매출을 확대

    2019-11-11 임소현 기자
  • 11번가 "십일절, 사상 최초 시간당 거래액 100억원 돌파"

    11번가는 11일 자정부터 진행중인 ‘십일절’ 행사가 오전 9시부터 고객들이 본격적으로 몰리면서 사상 처음으로 시간당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1분당 1억6000만원 넘게 판매된 것이다.  또 이날 오후 1시 기준 거래액이 2년

    2019-11-11 한지명 기자
  • 대상그룹, '제2회 E.T. 필름 페스티벌' 글로벌 참가자 모집

    대상그룹이 오는 12월6일까지 제2회 Eat & Travel Film Festival(이하 E.T. 필름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E.T. 필름 페스티벌은 지난해부터 대상그룹이 스마트폰 푸드 영화제 형태로 진행하는 크로스 컬처 프로그램이다.

    2019-11-11 김보라 기자
  • 지난해 탄산음료보다 '3배' 더 팔린 음료 1위는… 생수

    지난해 전국 식품 소매점에 유통되는 다양한 음료 제품 중 판매량(kL) 부문에서 생수가 압도적인 1등을 차지했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생수는 지난해 전년대비 약 7% 증가한 총 183만5823kL가 판매됐다. 우리나라 국민(약 5100만명 기준) 1인당 한 해에 약 3

    2019-11-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3D 프린팅 마스크팩 CES 2020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링크솔루션과 공동 개발한 3D 프린팅 마스크팩 제조 기술로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박람회 CES 2020(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3D 프린팅 분야 혁신상(Innovation Awa

    2019-11-11 김보라 기자
  • BAT코리아, 도시재생 주제로 해커톤 개최… 대학생 50여명 참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는 지난 8~9일 경남과학기술대학교 100주년기념관에서 ‘베러시티캠퍼스(Better City Campus)’ 해커톤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해커톤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대회 참가자들이 당일에 만나 아디이어 구상

    2019-11-11 한지명 기자
  • "화장품 부진에"… 애경산업, 3Q 영업익 33% 감소한 149억원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3분기 매출 1711억원, 영업이익 149억원, 당기순이익 10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2%, 33.3%, 41.1% 감소했다고 11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화장품 판매 채널 재정비 및 브랜드

    2019-11-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