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앤락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 안양점' 오픈

    락앤락이 네 번째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PlaceLL) 안양점'을 오픈했다.락앤락은 7일 안양역 인근에 약 570㎡(170여 평)에 1층과 2층으로 이뤄진 '플레이스엘엘 안양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플레이스엘엘은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

    2019-11-08 박소정 기자
  • 정식품, 계약재배 국산 검은콩 첫 수확… 농가 상생에 앞장

    정식품은 올해 경남 사천 지역 농가에서 계약재배로 생산한 검은콩을 첫 수확했다고 8일 밝혔다.정식품은 농가 상생에 앞장 서기위해 올해 전남 운남과 고흥, 전북 김제, 경남 사천, 제주 오라동, 경기 이천 등 전국 단위로 콩을 재배하는 농가와 200여 톤의 검은

    2019-11-08 박소정 기자
  • CJ프레시웨이, 유튜버 '정육왕'과 한돈 활성화 나서

    CJ프레시웨이는 유튜버 '정육왕'과 손잡고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위축된 국내 돼지고기 시장 활성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정육사 박준건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정육왕은 일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식으로 고깃집과 축산물에 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한다. 현재 구

    2019-11-08 박소정 기자
  • LF 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 오픈

    LF의 헤지스는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상권의 특성에 맞게 2030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군을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남성 의류, 신발 라인뿐 아니라 LF몰과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2019-11-08 박소정 기자
  • AHC, 호주 진출… "아태지역 공략 본격화"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호주시장에 진출했다.AHC는 지난달 29일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아이비 펜트하우스 백화점에서 공식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호주 화장품업계를 대표하는 미디어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 AHC는 차별화된 에스테틱 노하우를

    2019-11-08 김보라 기자
  • 놀부, '타이거마라' 론칭으로 마라 전쟁 합류… 라인업 강화

    외식기업 놀부가 '타이거마라' 브랜드로 마라 전쟁에 뛰어든다. 배달 전문 샵인샵(Shop in Shop) 도입도 성과를 내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전략 확대에 나서는 모양새다.8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정보시스템에 따르면 놀부는 '타이거마라', '창대한곱창' 브랜드의 등록

    2019-11-08 임소현 기자
  • "HMR에 힘 싣는다" 식품업계, 설비 투자 확대 경쟁

    식품업계가 HMR(가정간편식) 투자에 열을 올리고 있다. HMR 중심으로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생산설비 투자가 경쟁우위에 좌우된다는 판단에서다.  8일 한국외식산업연구원의 가정간편식의 성장, 외식업계에 위기인가 기회인가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HMR 시장 규모

    2019-11-08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30일까지 '즐거운 동행' 中企 우수 상품전 개최

    올리브영은 올해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8일부터 30일까지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동반성장주간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 이해 증진을 위해 매년 11월 첫 주에 개최된다. 즐거운 동행은 올리브영이 지난 20

    2019-11-08 박소정 기자
  • 신세계사이먼,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협력 위한 기부금 1억원 전달

    신세계사이먼은 8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여주시에 전달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을

    2019-11-08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OB라거’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 한정 판매

    오비맥주는 이달 중순부터 몰트 라거 OB 브랜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를 일반 음식점용 500ml 병맥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오비맥주는 지난달 ‘OB라거’ 가정용 355ml 캔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오비맥주는 한정판으로 출시한

    2019-11-0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20일까지 국산 심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까지 국산 신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1kg 내외)’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꼬마 양배추’는 양배추와 양상추의 중간 맛으로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샐러드용 채소로 적합하며, 최근 국내 가구 구성이 소가족, 1인 가구 형태로 변해가는 것을 고려

    2019-11-08 한지명 기자
  • 스타필드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윈터드림’ 캠페인 진행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윈터 드림’ 캠페인을 전개하고, 전 점에 다양한 꿈을 즐길 수 있는 연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프라퍼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스타필드 전 점(하남, 코엑스몰, 고양)에서 꿈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크리스

    2019-11-08 한지명 기자
  • 풀무원식품 '얇은피꽉찬속 만두', 7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봉지 돌파

    풀무원이 올해 얄피만두를 천만 봉지 이상 판매하여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재편하고 있다.풀무원식품은 올해 3월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 누적 판매량이 1000만 봉지를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연간 천만 봉지 판매는 메가 히트 상품의 상징적 수치다

    2019-11-08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중기부와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 협약

    NS홈쇼핑이 지난 6일 중기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민‧관 공동 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을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민관공동기술 개발 투자 협약으로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과 R

    2019-11-07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현대홈쇼핑이 ‘2019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에서 열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유공 포상에서 ‘자발적 상생협력(단체)’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올해 16회째를 맞이한 동반성장 주간 행사는 지난 2004년 민간부문에서 자율적으로 시작돼 매년

    2019-11-0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