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3Q 영업이익 7.2% 증가한 3825억원… 궐련 담배 점유율 64% 달성

    KT&G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조3222억원, 영업이익 3825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1.8%, 7.2% 늘어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5.1% 증가한 3221억원을 기록했다.개별 실적을 살펴보면 매출은

    2019-11-07 한지명 기자
  • 한샘, ‘11월 놀라운 가격’ 이벤트… 최대 30만원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대, 소파, 드레스룸 등 가구를 할인하는 ‘11월 놀라운 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와 침대 6종 유로501

    2019-11-07 임소현 기자
  • KTH, 3분기 영업이익 40억원… 전년比 63.2% 증가

    KTH는 2019년 3분기 매출 816억원, 영업이익 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상품 판매 실적 증가로 63.2% 상승했다.커머스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8.3% 증가한 487억원을 기록했다. K쇼핑

    2019-11-07 한지명 기자
  • 올리브영, 용인에 수도권 통합물류센터 구축… '물류 혁신 가속화'

    올리브영이 수도권 통합물류센터를 구축하며 물류 혁신에 속도를 낸다.CJ올리브영은 경기도 용인에 수도권 매장과 온라인몰 물류를 담당하는 통합물류센터를 오픈하고 7일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를 기반으로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통합 물류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

    2019-11-07 김보라 기자
  • CJ ENM, 3분기 영업이익 641억원… 전년比 16.3% 감소

    CJ ENM은 지난 3분기 한국채택 국제회계 기준(K-IFRS) 연결기준 매출액 1조1531억원(+6.9%), 영업이익 641억(-16.3%)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CJ헬로를 제외하면 매출액은 9099억원으로 전년대비 13.4%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603억원으로

    2019-11-07 한지명 기자
  • 삼양식품, 혼밥·혼술족 겨냥한 신제품 2종 출시

    삼양식품이 혼밥,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신제품 2종 ‘불닭마요’와 ‘마라오징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불닭마요는 간단한 레시피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혼밥족에게 유용한 만능소스다.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조화를 이루는 불닭의 화끈함이 감칠맛을

    2019-11-07 임소현 기자
  • GS홈쇼핑, 3분기 영업익 198.7억원… 전년比 35.3%↓

    GS홈쇼핑은 2019년 3분기 취급액이 9886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3%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802억원으로 12.5% 늘었다. 영업이익은 197억원으로 35.5%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6.5% 줄어든 233억원을 기록했다.취급

    2019-11-07 한지명 기자
  • CJ CGV, 3분기 영업이익 310억원… 전년比 5.1% 감소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체인인 CJ CGV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4975억원, 영업이익 310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2%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5.1% 감소했다.사업부문별로 살펴보면 국내사업의 경우 3분기가 성수기임에도 불구하

    2019-11-07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은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손잡고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총 2회)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두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

    2019-11-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 동참

    아모레퍼시픽은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과 R&D 투자기반을 강화하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을 위한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 협약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협약기금은 대·중견기업, 공공기관 등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대·중소기

    2019-11-07 김보라 기자
  • '흑자전환' 형지에스콰이아, 경영효율화 주효

    형지에스콰이아가 올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2015년 법정 관리를 졸업하면서 패션그룹형지가 인수한 이후 처음이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지난해 5월 권영숭 전무가 대표로 선임된 후 39억원 적자에서 2억원 흑자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권 대표는 사업조직

    2019-11-07 김보라 기자
  • SPC그룹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앱 회원 1천만명 돌파

    SPC그룹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 이용자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SPC그룹의 마케팅플랫폼 계열사인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는 2000년 8월 론칭해 가입자 2000만명을 보유한 멤버십 포인

    2019-11-07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이웃 사랑 의미 담은 김장 나눔 활동 펼쳐

    동아오츠카가 6일 임직원 봉사활동 날인 ‘사랑의 이온데이’를 맞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에서 김장 나눔 활동을 펼쳤다.이번 활동에는 양동영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배추 1000kg의 김치를 담갔다. 임직원은 재료 세척부터 손질, 버무

    2019-11-07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온라인 전용 베이커리 매출액 전년 대비 26% 성장

    오프라인 중심이던 소비패턴이 온라인으로 빠르게 옮겨가는 가운데, 식품업계도 온라인 전용 식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통마진을 줄이고 가격경쟁력을 높여 합리적 소비와 간편함을 추구하는 1인 가구와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함이다. 특히 최근에는

    2019-11-07 임소현 기자
  • '크리스마스 기대감'… 유통업계, 산타 특수 온다

    유통업계가 일찍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불을 붙였다. 내수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연말 분위기를 하루라도 앞당겨 냉각된 소비 심리를 끌어올리려는 포석이다.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백화점과 복합쇼핑몰들은 이달 들어 이른 크리스마스 단장에 나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크리스마스

    2019-11-0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