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이 보약'… 롯데백화점 일산점, 숙면용품 체험존 오픈

    최근 워라밸이 강조되면서 ‘잘 쉬고 잘 자는 것’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잘 자는 것에 대한 관심은 숙면을 위해서 돈을 지불하면서 수면 산업이 성장한다는 의미의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라는 신조어도 만들어냈다.이러한 트렌드

    2019-11-06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7일부터 참조기 '한 마리 880원' 할인 행사

    롯데마트가 참조기 할인 판매에 나섰다.롯데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참조기 행사를 진행해 ‘참조기(1마리/60g 내외)를 880원에 판매한다. 해당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15% 가량 낮은 가격이다.참조기 외에도 다양한 수산물들을 저렴하게 판매해 동일 기간 동안 ‘두툼

    2019-11-0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데이즈, 입동 맞아 방한 의류 최대 50% 할인 판매

    입동(11월 8일)이 다가오면서 유통업체들이 겨울 상품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이마트 데이즈는 겨울 벤치코트, 경량패딩, 기모·밍크보아 상·하의 등 150억 규모의 방한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겨울 방한 의류 대전’을 오는 13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2019-11-06 한지명 기자
  • 불매운동 타격에 일본 맥주, 편의점 납품가 최대 30% 인하

    올해 여름부터 이어진 일본 제품 불매운동의 직격탄을 맞은 일본 맥주들이 최근 매출 부진을 타개하고자 납품가 인하에 나섰다.5일 업계에 따르면 아사히 맥주를 수입하는 롯데아사히주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납품하는 맥주 제품 가격을 인하한 것으로 전해졌다.

    2019-11-05 김보라 기자
  • '맘스터치' 해마로푸드서비스, 사모펀드에 매각된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대주주인 정현식 회장의 보유지분 대부분을 사모투자펀드(PEF) 운용사인 케이엘앤파트너스 주식회사에 양도양수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5일 공시했다.양수도 주식 종류는 보통주 5478만2134주와 전환사채권 158만3949주다. 보통

    2019-11-05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3분기 누적 매출 2989억원… 전년比 23.75% 증가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손실이 전년 동기 대비 39.4% 감소한 79억86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947억800만원으로 29.5% 늘었고, 당기순손실은 61억7200만원으로 34.4%

    2019-11-05 김보라 기자
  • 이랜드몰, 6일 단하루 인기상품만 엄선한 반값상회 개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11월 반값상회 행사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랜덤 쿠폰, 최대 90% 할인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다.6일 단하루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상회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반값 상품을 전부 모아 선보인

    2019-11-05 임소현 기자
  • 식품 안전에 사활… '청정지역' 뉴질랜드 택한 한국 식품기업

    최근 식품 안전에 대한 국내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식품 안전 규정이 엄격한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원재료를 수급하는 업체가 주목받고 있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식품 위생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환경오염이 심각해지고 '직구' 채널

    2019-11-05 임소현 기자
  • 와인시리즈 2탄… GS리테일, ‘캘리포니아메를로’ 와인 1만원 대에 선봬

    GS리테일은 네이쳐사운드 와인 시리즈 2탄으로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네이쳐사운드는 GS리테일이 '자연을 담은 와인' 콘셉트로 지난해 처음 선보인 와인 시리즈다. 네이쳐사운드 시리즈의 첫 상품인 네이쳐사운도호주쉬라즈는 지난해 출시 후 1년만에 누적 판

    2019-11-05 한지명 기자
  • 쿠팡,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 단독 판매

    쿠팡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Mi AirPurifier 3H, 이하 미에어3H)’를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다음달 4일까지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샤오미 ‘미 에어3H’는 이전 모델인 ‘미 에어2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용면적, 필터효과 등

    2019-11-05 한지명 기자
  • 신원 지이크, 프리미어12 출전 선수단 화보 공개

    신원의 컨템포러리 모던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6일 진행될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2019 WBSC 프리미어 12' 첫 경기를 앞두고 국가대표 야구 선수단 10명과 함께한 수트 히어로 10 화보를 5일 공개했다.수트 히어로 10 화보에 출연한 10명의 대표선수는

    2019-11-05 김보라 기자
  • 비비안,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강조한 내복 출시

    비비안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의 '울텐셀' 내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겨울철 대표 보온 소재인 울과 천연 소재 텐셀을 혼방한 원단을 사용했다. 텐셀은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친환경 제조공법으로 만든 섬유로 피부 자극이 적고 감촉이 부드러운 장점이 있다

    2019-11-05 김보라 기자
  • SPC그룹, 국내 최초 'GRLC'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SPC그룹은 5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서 열린 '글로벌 레스토랑 리더십 컨퍼런스(Global Restaurant Leadership Conference, 이하 GRLC)'시상식에서 국내 기업 중 최초로‘올해의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GRLC는 글로벌

    2019-11-05 김보라 기자
  • 다국적 담배社, '액상형 전자담배' 출시 무기한 연기한 이유는

    다국적 전자담배회사들이 최근까지 추진해오던 액상형 전자담배 출시를 잠정 중단한 것으로 확인됐다. 정부가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 중단’을 강력하게 권고하는 상황에서 한국 내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서는 것에 부담을 느낀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된다. 업계에서는 이번 사

    2019-11-05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후'의 무서운 성장세…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넘본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긋고 있다. 국내를 벗어나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으로 거듭나고 있다.5일 증권 및 관련 업계에 따르면 후의 올해 3분기(1~9월) 누계매출은 1조8786억원을 기록했다.

    2019-11-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