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 “쓱데이에 600만명이 쇼핑 즐겼다”… 매출 2배 껑충
신세계그룹은 지난 2일 그룹 내 18개 계열사가 진행한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지난해 같은 날 대비 2배 증가한 400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4일 밝혔다.이마트에만 전년 같은 날 대비 38% 늘어난 156만 명이 몰리는 등 총 600만 명이 행사를 이용한 것으로
2019-11-04 한지명 기자 -
락앤락, 3Q 영업익 64억… 전년比 25.9%↓
락앤락은 올해 3분기 매출은 128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64억원으로 25.9% 줄었다고 4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국·내외 경기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에서도 전 지역 고른 성과를 보이며, 전년 동기보다증가한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면서
2019-11-04 김보라 기자 -
"신사업 쉽지 않네" 프랜차이즈업계, 신사업 도전에 '쓴맛'
외식 프랜차이즈업계가 사업다각화 방안으로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고 있지만 쓴맛을 보고 있다. 최근 들어 시장에서 철수하거나 사업을 축소하는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불황에 따른 외식업의 침체와 각종 규제 등으로 녹록지 않은 것으로 분석된다.4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을 운
2019-11-04 김보라 기자 -
LF 아떼, 현대百 판교점에 첫 단독 매장 오픈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호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지난달 론칭한 아떼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프리미엄 비건 뷰티(vegan beauty)를 지향한다. 아떼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
2019-11-04 김보라 기자 -
불붙은 '백화점 빅3' 경쟁… 서울 서부권서 한 판 승부
서울 서남부권 상권을 두고 백화점업계의 경쟁에 불이 붙었다. 기존 점포를 운영 중인 롯데와 신세계를 비롯해 내년 말 여의도점을 개장하는 현대 등 백화점 ‘빅3’가 영등포 등 강서지역 패권을 두고 격전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이르면 내
2019-11-04 한지명 기자 -
KT&G, ‘제3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최종 선정작 발표
KT&G가 국내 창작극 지원 프로그램 ‘제3회 KT&G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최종 선정작을 발표했다. 최종 선정된 뮤지컬 ‘로빈’은 내년 3월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개막 예정이다.‘KT&G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무대와 관객을 희망하는 국내
2019-11-04 한지명 기자 -
후라이드치킨 BBQ가 제일 비싸… '2만원'
제너시스BBQ가 운영하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국내 상위 프랜차이즈 기본 메뉴 중 가장 비싼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배달비 2000원을 포함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2만원'을 넘긴 상황이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BBQ의 기본 후라이드 치킨 메뉴인 '황
2019-11-04 임소현 기자 -
BAT코리아, 글로 센스 한정판 ‘맥라렌 에디션’ 출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4일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의 첫 한정판 모델인 글로 센스 ‘맥라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글로 센스 맥라렌 에디션은 글로 센스의 감각적인 스타일에 강렬하고 역동적인 맥라렌 F1 레이스카의 시그
2019-11-04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5일 '2020 설 선물세트 품평회'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5일 영등포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설 세트 품평회’를 진행, 2020년 ‘설 세트’ 준비에 시동을 건다고 4일 밝혔다.설 세트 품평회는 내년 설 기간에 판매될 선물세트에 대한 사전 점검하는 자리다. 해당 평가를 통해 통과한 상품들의 경우
2019-11-04 한지명 기자 -
bhc치킨, 출시 5년만에 '뿌링클' 누적판매 3400만개 돌파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 3400만 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출시 5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bhc치킨은 뿌링클 출시 이후 누적 매출을 분석한 결과 현재까지 총 3400만 개가 팔렸으며 이를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5780억원에 이른다고 4
2019-11-04 김보라 기자 -
SSG닷컴, '온라인 장보기' 강화… 오프라인 행사와 연동
SSG닷컴이 11월 한달 간 '온라인 장보기' 강화에 나선다. 고객 참여를 독려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 행사와 연동되는 기획코너 등을 운영해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쓴다는 계획이다.SSG닷컴은 오는 30일까지 '쓱세권 장보기 스탬프 미션' 행사를 진행한
2019-11-04 한지명 기자 -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 지역아동센터 일일 영어교사로 나서
오비맥주는 고동우 대표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해오름 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해피 라이브러리 영어교실’에 일일 영어교사로 나섰다고 4일 밝혔다.이날 임직원 재능기부 봉사단의 일원으로 참여한 고동우 대표는 영어로 자기소개하기,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과일과 채소 영어 발
2019-11-04 한지명 기자 -
롯데 유통사업부문 “잼잼하고 소아암 환아 돕자”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22일까지 ‘생명 존중’을 테마로 ‘잼잼 헌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등 롯데 유통사업부문 전 계열사와 대한적십자사, 한국소아암재단이 함께하는 ‘잼잼 헌혈 캠페인’은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2019-11-04 한지명 기자 -
대상 종가집 "배춧값 급등… 올해 주부 54.9% 김장 포기"
많은 가정이 올해 김장을 포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배추값 상승에 주부들의 고된 노동과 김장 스트레스로 인한 후유증 우려까지 겹친 결과로 분석된다.대상 종가집이 지난달 14일부터 20일까지 총 7일간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총 3115명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올해
2019-11-04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중국 최대 쇼핑절 '광군제' 집중공략
LG생활건강이 중국 최대 쇼핑의 날로 자리잡은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2019-11-0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