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가성비 높인 '웨하스' 출시

    오리온은 기존 판형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오리온 웨하스는 가성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60g 규격을 편의점가 기준 900원에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했던 프렌치 웨하스 대비 그램

    2019-11-05 김보라 기자
  • CU “생활용품 배달했더니 매출 19.2%↑”

    편의점 CU가 배달서비스에 생활용품 항목을 추가하면서 매출이 급증했다고 5일 밝혔다.CU는 현재 전국 2000여 가맹점에서 ‘CU배달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9월부터는 ‘CU배달서비스’ 대상 상품에 60여개 생활용품을 추가했다. 이로써 기존 200여개 먹거리 상

    2019-11-05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 PB 패션 '엣지', 올 누적 주문금액 1800억원 전망

    CJ ENM 오쇼핑부문은 단독 패션 브랜드 '엣지(A+G)'가 올 가을겨을(F/W)시즌 흥행에 힘입어 올들어 10월까지 누적 주문금액 140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프리미엄 소재에 팝 컬러(채도가 높은 화려한 색)를 더한 아우터가 줄줄이 매진을

    2019-11-05 한지명 기자
  • 11번가, 전국 3만5천개 매장과 손잡고 '십일절 페스티벌' 알린다

    11번가가 인기 브랜드 22개사와 협업, 전국 3만5000여개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1일까지 ‘십일절 페스티벌’을 알리고,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11번가와 손잡은 이들 브랜드 매장에는 ‘십일절 페스티벌’ 포스터를 부착하고 단독 기획 상품도 준

    2019-11-05 한지명 기자
  • '창립 31주년 패밀리 세일'… 전자랜드, 결제금액의 20% 포인트로 제공

    전자랜드는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창립 31주년을 맞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전자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의 20%를 전자랜드 포인트로 돌려준다. 매일 3개의 제품을 선정해, 해당 제품 결제 금액의

    2019-11-05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홍삼·비타민 2030 필수템으로 부상"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건강식품이 젊은 2030고객들의 필수템으로 떠오르며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5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홍삼, 각종 비타민 등 건강보조제가 포함된  건강식품 장르 매출이 전년대비 16.7%

    2019-11-05 김보라 기자
  • 롯데百 "10만원 이하 캐시미어 100% 니트, 5만여장 팔려"

    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지난 9월2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캐시미어 100% 니트가 11월2일까지 총 5만여장의 판매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실제로 판매가 진행된 30여 일만에 캐시미어 단일상품 5만여장 판매량은 지난 2017년 12월 큰 이슈가 되었던 ‘

    2019-11-05 김보라 기자
  • 미세먼지에 마스크·핸드워시 판매 늘어

    가을철 불청객이 찾아오며 미세먼지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10월17일부터 30일까지 전 주 대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외출 시 필수품인 마스크가 50.1% 신장했다. 이어 위생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듯 핸드워시가 8.3%, 클렌

    2019-11-05 김보라 기자
  • ‘21년산 로얄살루트 몰트’로 국내 럭셔리 시장 공략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브랜드 최초의 몰트 위스카 21년산 로얄살루트를 앞세워 인터내셔널 위스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페르노리카코리아는 4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 기자간담회를 열고 인터내셔널 스카치

    2019-11-04 한지명 기자
  • "간편죽 인기에"… 오뚜기, '오즈키친 파우치죽' 출시

    오뚜기는 간편하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아침대용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파우치죽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오뚜기는 지난 2016년 용기죽 형태의 맛있는 오뚜기 죽을 출시, 총 11종의 용기죽을 판매 중에 있다. 죽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

    2019-11-04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VIP 마케팅 강화… 우수고객 초청 괌 전세기 여행

    롯데홈쇼핑은 자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괌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착순 특가전을 진행하는 등 VIP 고객에 대한 차별화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우수고객에게 여행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7월부터 두 달간 괌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경품으로

    2019-11-04 한지명 기자
  • 롯데免, 업계 최초 국내 전 사업장 ‘ISO 45001’ 인증 획득

    롯데면세점이 지난 1일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송경수 BSI Korea 총괄책임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2018년 3월 새로 제정한 안전

    2019-11-04 한지명 기자
  • 필립모리스, 대구·경북서 ‘담배 연기 없는 도시’ 프로젝트 실시

    한국필립모리스가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 비전 실현을 위한 '담배연기 없는 도시' 프로젝트를 대구·경북에서 펼친다고 4일 밝혔다.프로젝트는 일반담배 보다 유해성분이 낮은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정확하고 과학적인 정보를 기업과 지역 사회에 제공하고 일반담배 연기와

    2019-11-04 한지명 기자
  • 콜마스크, 제이준 인천공장 합병… "마스크팩 연 4억장 생산"

    한국콜마의 마스크팩 제조전문자회사 콜마스크는 제이케이엠 인천공장을 흡수 합병한다고 4일 밝혔다.제이케이엠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인천공장을 물적분할해 만든 자회사로 지난 7월 콜마스크가 320억원에 지분 100%를 인수한 바 있다.이번 합병으로 콜마스크와 제이케이엠으로 이원

    2019-11-04 김보라 기자
  • JTI 코리아, 궐련·전자담배용 제품 '믹스 그린' 동시 출시

    JTI코리아는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을 위해 새로운 궐련담배 제품인 '메비우스 LBS 믹스 그린'과 전자담배 '플룸테크' 전용 캡슐인 '메비우스 믹스 그린 쿨러' 플레이버를 4일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JTI코리아가 메비우스 브랜드의 궐련담배와 플룸테크 전용캡슐에서 같

    2019-11-04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