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나초 스낵 도리토스 인기 급등… 판매고 100억 돌파
롯데제과의 나초 스낵 브랜드 ‘도리토스’가 올해 100억원 판매액을 돌파하며 전년비 50%가 넘는 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도리토스는 1~9월 기준으로 2017년에는 약 45억원을 판매했으며 작년 동기간 65억원, 올해는 약 10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2019-10-17 임소현 기자 -
호텔신라, 아시아 최대 B2B관광박람회서 한국 관광 홍보
호텔신라가 아시아 최대 B2B(기업 간 거래) 관광 박람회에 참여해 ‘한국 홍보대사’를 자처하며 한국 관광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호텔신라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2019 싱가포르 국제 관광 박람회(Internationa
2019-10-17 임소현 기자 -
동부익스프레스, '동원로엑스'로 사명 변경
동부익스프레스는 '동원로엑스'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사명 변경은 동부익스프레스가 동원그룹 계열사로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로엑스(LOEX, Logistics Expert)'라는 이름을 통해 종합 물류 기업의 면모를 강조하기 위한 조치다.동부익스프레
2019-10-17 김보라 기자 -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만에 5천만봉 판매
라면시장에 건면 열풍을 일으킨 농심 신라면건면이 출시 250일(2월9일~10월16일)만에 누적판매 5000만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출시 8개월여 만에 5000만 봉 판매를 넘어선 것은 역대 건면제품 중 최고의 성적이다. 시장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라면건면은 건
2019-10-17 김보라 기자 -
풀무원녹즙, '유전자 맞춤형 프로그램' 론칭
풀무원녹즙이 유전자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식사 제공에 나섰다.풀무원녹즙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은 유전자 분석 기술을 접목한 고객 맞춤형 식단을 매일 아침 집 앞까지 배송해 주는 유전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
2019-10-17 김보라 기자 -
SSG닷컴, 패션쇼 생중계… ‘V커머스’ 활용도 높인다
SSG닷컴이 ‘V커머스’를 활용해 입체적인 쇼핑 경험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V커머스’는 ‘영상(Video)’과 ‘상거래(Commerce)’의 합성어로, 동영상을 통해 상품 구매를 유도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이다.SSG닷컴은 오늘 오후 3시부터 ‘2020 서울패션위크’에
2019-10-17 임소현 기자 -
빵부터 닭강정까지∙∙∙ 지역 맛집 키우는 신세계
#직장인 A씨는 이번 주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식품관을 찾았다. 부산 지역 인기 디저트 가게의 스콘을 먹기 위해서였다. A씨는 20여분간을 줄을 선 뒤 2만원 어치 스콘을 구매했다. A씨는 “부산 여행 중 먹었던 스콘 맛을 잊을 수 없었는데, 서울에서도 먹을
2019-10-17 임소현 기자 -
서울 유명 빵집 ‘쟝블랑제리’, 롯데마트 서울역점 입점
롯데마트가 서울역점에 단팥빵과 맘모스빵으로 유명한 낙성대 유명 빵집인 ‘쟝블랑제리’를 20평 규모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쟝블랑제리’의 빵은 크기와 중량이 큰 것으로 유명하며, 대표 상품은 단팥빵과 맘모스 빵이다. ‘단팥빵’의 경우 매일 3000~4000개가 팔
2019-10-17 임소현 기자 -
'에브리데이 국민가격'에 이마트 고객 영수증 길~어졌다
이마트가 선보인 상시적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효과로 소비자들이 온라인 등 타 채널에서 구매하던 상품을 다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기 시작했다.이마트는 지난 8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매출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1
2019-10-17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업계 최초로 3040 남성 VIP 고객 위한 ‘노블 옴므 파티’
3040 남성 ‘그루밍 족’의 성장세가 무섭다.‘그루밍 족’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의미하는 신조어이다. 특히, 최근 소득 수준이 높은 30~40대 남성들 사이에서는 스스로의 외모에 관심을 갖고 의류와 화장품으로 자신을 치장하는 ‘그루밍 족’이 늘어
2019-10-17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中企 협력회사 진입장벽 낮춘다”
홈플러스는 중소기업의 대형마트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지난해 누구나 손쉽게 거래를 상담할 수 있는 ‘조인어스 파트너스’ 시스템을 오픈한 데 이어 올해부터는 ‘중소기업 우수 상품 공모’를 전개한다.올해 공모는 카테고리 제한 없이 식품, 생활용품, 가전, 뷰티, 패션 등
2019-10-16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명품관, 24일까지 스위스 명품 ‘피아제’ 하이주얼리 전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24일까지 이스트 1층 명품 팝업존에서 스위스 명품 워치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의 하이주얼리 팝업 전시를 국내 백화점 최초 및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갤러리아는 이번 전시에서 스위스 피아제 박물관에 전시된 역사적인 컬렉션을 대거 선보
2019-10-16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법인형 엔젤투자자'로 선정… 스타트업 투자 나서
하이트진로가 국내 영리기업 최초로 법인형 엔젤투자자로 선정되어 스타트업 지원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창업 초기 기업에 대한 엔젤 투자를 진행해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에 일조하고 100년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다한다는 취지다.법인형 엔젤투자자는
2019-10-16 한지명 기자 -
“위스키, 팬톤 컬러 입다”… 맥캘란, 한정판 에디션 ‘넘버5’ 출시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을 수입유통하고 있는 에드링턴코리아는 ‘맥캘란 에디션 넘버5(The Macallan Edition No.5)’ 한정판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맥캘란 에디션 넘버5는 세계적인 컬러 연구소인 팬톤 컬러 연구소와 맥캘란
2019-10-16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블랙 쇼핑 데이'… 내국인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6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블랙 쇼핑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무역센터점을 찾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글라스·핸드백·식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별로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19-10-1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