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11번가 파워 셀러된 비결은요…"
대구에서 20년간 주방용품 도매업을 해온 이석상사 임춘배(56) 대표는 8년 전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고 오픈마켓에서만 물건을 팔기로 결심했다. 대형 업체들이 체인화하면서 이 씨와 같은 소규모 업체는 헤쳐나갈 방법이 없어서였다.덩치 큰 경쟁사들 앞에 좌절감을 느낄 즈음
2019-10-16 대구=한지명 기자 -
한세실업, 니카라과 현지 직원들 위한 체력단련실 완공
한세실업 니카라과 법인이 직원들을 위한 체력단련실을 완공했다.한세실업은 지난 5월부터 사내 복지 일환으로 니카라과 법인 기숙사 내부에 체력단련실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총 면적 180제곱미터(약 54평) 규모의 체력단련실은 러닝머신, 필라테스 머신, 당구대, 탁구대
2019-10-16 김보라 기자 -
LF, 獨 주방가전 브랜드 '가스트로박' 국내 독점 유통
LF가 내년 1월부터 독일의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을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LF는 15일(현지시간) 독일 홀렌슈타트에 위치한 가스트로박본사에서 오규식 LF 부회장과 독일 가스트로박 社 안드레아스 키르셴만 CEO가 참석한 가운데, 독
2019-10-16 김보라 기자 -
비비안, 가을·겨울 타이츠 신상품 출시
남영비비안의 비비안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타이츠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편안함과 활동성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컴포트핏 타이츠(2만5000원)는 압박감을 느끼기 쉬운 허리 부분에 와이드 밴드를 적용했다. 기존 밴드보다 폭이 넓어 압박감이 적고 편안하다.
2019-10-16 김보라 기자 -
[르포] 흙속의 진주 찾아 발로 뛰는 11번가… 대구 MD 간담회 가보니
“서울권 판매자는 대형 업체인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지방은 발굴되지 않은 중소기업 업체들이 대다수입니다. 진흙 속에 진주를 캐기 위해 대구에 내려왔습니다.”지난 15일 오후 대구 엑스코의 한 행사장. 이곳은 판매 노하우를 알려주는 MD(상품기획자)들과 경청하는 셀러(
2019-10-16 대구=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 '셀렉트 449', 10개월 만에 입점 브랜드 100개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 S.I.Village(S.I.빌리지)가 고급 패션 브랜드의 쇼핑 플랫폼으로 변신하고 있다.16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달 15일 S.I.Village 내에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449’에 입점한 타사 브랜드 수가 오픈 10개
2019-10-16 김보라 기자 -
몽골 '유한킴벌리 숲' 여행상품으로 출시
유한킴벌리는 몽골 셀렝게 주 토진나르스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유한킴벌리 숲'의 트레킹 코스가 몽골전문 여행사의 정식 여행상품으로 출시됐다고 16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우리나라 몽골 전문 여행사인 AB Travel등에서 여행상품으로 소개하고 있어 화제다. 국내에서는 몽
2019-10-16 김보라 기자 -
풀무원, ‘DJSI평가’ 2년 연속 글로벌 식품 기업 10위권 올라
풀무원이 다우존스가 평가하는 지속경영지수(DJSI) 평가에서 전세계 글로벌 식품 기업 가운데 2년 연속 10위권 안에 들며 지속가능경영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풀무원은 미국 S&P다우존스인덱스와 스위스 로베코샘이 발표한 ‘2019년 DJSI 평가’에서&
2019-10-16 임소현 기자 -
청정원 집으로ON,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곤약볶음밥’ 신제품 2종을 출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은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대표적인 식단관리 식품으로 꼽힌다. 특히 최근에는 가볍고 건
2019-10-1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시니어 바리스타 전문교육과정 본격 시작
스타벅스의 어르신 바리스타들을 위한 전문교육 과정이 드디어 첫 발을 내디뎠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5일 경기도 군포시니어클럽 시니어 바리스타 전문 교육장에서 첫 번째 어르신 바리스타 전문 교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수강생으로는 경기군포시니
2019-10-16 임소현 기자 -
"돌아온 숏패딩 원조"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가장 힙한 아웃도어 의류의 대표주자이자 숏패딩 열풍을 이끌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992년에 첫 출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
2019-10-16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사무용 가구사업 강화 나선다
현대리바트가 사무용 가구사업 강화에 나선다. 대전광역시에 대규모 사무용 가구 전문 전시관을 오픈하는 등 영업망 확대에 나서기로 한 것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대전광역시에 사무용 가구 전문 전시관 ‘리바트 오피스 대전전시장’을 오픈한다고 16
2019-10-16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고아웃 캠프' 티켓 단독 판매
하나투어의 티켓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이 18일부터 2박 3일 간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되는 제 12회 ‘고아웃 캠프 코리아 2019’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 블링이 주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2019-10-16 임소현 기자 -
오뚜기,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 출시
오뚜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류'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오즈키친은 상상 속 마법의 세계와 오뚜기의 부엌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미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신비한 부엌을 뜻한다.오뚜기 오즈키친은 오뚜기의 프리미엄 가정
2019-10-16 김보라 기자 -
[핼러윈 특수 ㊦] 오싹한 축제 만들고 직접 분장하는 사람 는다
<편집자주> 10월에 들어서면서 유통업계가 '핼러윈(Halloween)' 축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핼러윈은 매년 10월31일 유령 분장을 하고 즐기는 미국의 축제로, 최근 국내서도 핼러윈 축제를 즐기는 사람이 점점 늘면서 가을 막바지 유통업계 최대 대목으
2019-10-1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