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위한 혁신적 제품 차별화된 서비스로 패션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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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8위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의류·패션 브랜드 중 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천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평가 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로 매년 선정되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노스페이스는 올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의류·패션 브랜드들 가운데 7년 연속으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1966년 탄생한 노스페이스는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지난 1997년 국내 론칭 이후 끊임 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지속가능한 패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친환경 및 동물복지를 고려한 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온 국민의 건강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 기여하고,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도 병행하고 있다. 지난 2005년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최초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창단하고 스포츠클라이밍, 아이스클라이밍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를 발굴 및 후원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7년 연속 업계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고객들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탐험의 가치와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도전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온 국민의 건강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에 기여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