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반품·전시 상품 매장 오픈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리퍼브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리씽크 매장의 문을 연다고 30일 밝혔다.리퍼브란 소비자의 변심으로 반품됐거나 매장에서 전시됐던 제품, 제조 과정에서 흠집 등이 발생한 제품을 다시 손질해
2019-09-30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론칭 6주 만에 10만개 판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신세계푸드는 지난 8월 론칭한 노브랜드 버거의 판매량이 6주 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3개의 매장에서 매장당 하루 1000~1500개 가량 판매한 셈이다. 햄버거
2019-09-30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글로벌 최고 수준 인사 역량 갖춘다"
CJ제일제당이 국내∙외 인사 담당자들의 모임의 장인 'CJ제일제당 Global HR Conference'를 열고 글로벌 인재 관리 역량 강화와 초일류 인사 기반 구축에 나섰다.지난 24일부터 4일간 CJ인재원 등에서 열린 이번 컨퍼런스는 글로벌 인사 역량 확보, 경영혁
2019-09-30 김보라 기자 -
[르포] K-만두의 전초기지,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공장 가보니
몇 년 전까지만 '만두=인스턴트'이란 인식이 많았다. 소비자들의 이런 생각은 지난 2013년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만두가 출시되면서 180도 달라졌다. CJ제일제당이 '담백하면서도 물리지 않는 만두', '집에서 만든 만두처럼 씹는 느낌이 풍부한 만두'를 만들자
2019-09-29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2023년 매출 2조6천억원 목표"
"비비고 만두를 앞세워 오는 2023년까지 국내외 만두 매출을 2조6000원으로 끌어올리고, 이중 글로벌 매출 2조원을 돌파하겠습니다."김숙진 CJ제일제당 냉동혁신팀장은 지난 27일 인천시 중구 인천냉동식품공장에서 'CJ제일제당 Voyage' 행사에서 이같은
2019-09-29 김보라 기자 -
[포토] 갤러리아百, 슈퍼푸드 브런치 ‘리틀넥’ 오픈
갤러리아명품관이 식품관 고메이494에 슈퍼 푸드를 기반으로 한 브런치 레스토랑 ‘리틀넥(Little Neck)’이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리틀넥’은 서울 속 작은 뉴욕이라는 콘셉트로 시그니처 색상인 ‘그린’을 메뉴들에 반영, 주력 메뉴로 아보카도 버거,
2019-09-29 한지명 기자 -
[포토] 동아오츠카 오란씨, ‘랩비트페스티벌’에 참여
동아오츠카의 최장수 브랜드인 오란씨가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참가한 ‘랩비트뮤직 페스티벌’에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이 행사는 9월 28일 오후12시부터 10시30분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된 행사로 지코, 자이언티, 볼빨간사춘기 등이 라인업을 올렸다.한편
2019-09-29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전용’ 피자 선봬
이마트가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피자를 선보인다.이마트는 약 5개월 간의 상품개발 단계를 거쳐 29일부터 전국 100여 개 점포에서 ‘피코크 잭슨피자 에어’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가격은 ‘피코크 잭슨피자 에어 슈퍼잭슨(120g*3)’이 998
2019-09-29 한지명 기자 -
"혼밥의 품격을 높인다"… 롯데百 '참치 스탠딩 바' 오픈
롯데백화점이 혼밥에 이어 혼술 스탠딩 바(Standing Bar)의 문을 열었다.롯데백화점은 27일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영업면적 95.2 m² (28.8평) 규모의 참치 스탠딩 바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참치 스탠딩 바는 참치 어종 중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2019-09-29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 伊 패션협회와 손잡고 '밀라노 패션위크' 연다
현대백화점이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색 행사를 연다. 기존 입점돼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의 단독 상품은 물론,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대거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Camera
2019-09-29 김보라 기자 -
"찬바람 솔솔불면 생각난다"… 롯데마트, '통우족' 할인 행사
롯데마트는 오는 10월2일부터 9일까지 전 점에서 '통큰 한우 통우족(1kg/냉동/국내산)'을 정상가 1만9800원 대비 절반 수준인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우족은 '소의 무릎뼈 아래 발부위'를 뜻하는 것으로 진한 국물과 함께 쫀득쫀득한 고기를 함께
2019-09-2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인기에 홈쇼핑 방송 조기 종료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이 GS홈쇼핑 등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2019-09-27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전국대리점협회, 상생회의서 가짜갑질뉴스 강력 대응 주문
남양유업 전국대리점협의회가 생존을 위협하는 가짜갑질뉴스에 대한 적극적 대응을 남양유업에 주문했다.전대협과 남양유업은 지난 26일 도곡동 대회의장에서 제22회 전국 대리점 상생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날 회의에서는 남양유업 대표이사 및 영업 실무진을 비롯해 전국
2019-09-27 한지명 기자 -
동아오츠카, 생수로 만든 탄산수 ‘라인바싸’ 출시
국내 탄산수 시장이 매년 성장하는 가운데 동아오츠카가 탄산수 '라인바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탄산수 시장은 마트, 편의점 등 소매점 판매를 기준으로 2014년 373억원에서 지난해 868억원으로 5년 새 2배 이상 커졌다.동아오츠카는 '진짜 생수'를 콘셉트로 한
2019-09-27 한지명 기자 -
"쥬차가 간다"… 쥬씨, 무료 음료 제공 이벤트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쥬차 ATTACK! 쥬차가 간다’ 모집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쥬차가 간다’ 프로그램은 기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쥬씨가 간다’를 업그레이드한 프로그램이다. 기존 ‘쥬씨가 간다’가 쥬씨에서 특정 장소를 섭외하여
2019-09-27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