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래코드’, 파리 레끌레흐서 팝업스토어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10월 7일까지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레끌레흐’ 편집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레끌레흐 편집매장은 약 35년 동안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2019-09-27 한지명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에 '친환경 패키지' 도입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 포장을 간소화하고,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하여 건강기능식품에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의 친환경 패키지 도입이 활발하다. 이에 반해 건강기능식품은 장기간 섭취 및 보
2019-09-27 한지명 기자 -
“4계절 내내 빙수를”… 서울신라호텔, 가을빙수 ‘멜론 시미로 빙수’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멜론 시미로 빙수를 선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멜론 시미로 빙수는 중식당 '팔선'의 시그니처 디저트 '멜론과 감 시미로'를 빙수로 재해석한 가을 시즌 한정상품이다. 고객들 사이에서 '단품 메뉴로 먹고 싶다'는 요청을 적극
2019-09-27 한지명 기자 -
'크러쉬·잔나비 출동'…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가 오는 10월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2019-09-27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흑당 시리즈 2탄 '소프트 흑당 밀크' 출시
미니스톱은 라떼의 단맛을 흑당으로 극대화한 ‘빅아이스흑당라떼’를 선보인 데 이어 ‘소프트 흑당 밀크’를 출시하며 흑당을 활용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소프트 흑당 밀크’는 높은 유지방 함량으로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우유 맛이 특징인 소프트크림 밀크와 특
2019-09-27 한지명 기자 -
‘소비절벽’에 우는 유통업계… 정치권 규제에 벼랑끝으로
앞으로 ‘스타필드’, ‘롯데몰’ 같은 복합쇼핑몰 출점이 까다로워질 것으로 보인다. 대형마트나 복합쇼핑몰 등으로 인한 골목상권 피해를 줄인다는 취지로 대규모점포에 대한 규제가 또다시 강화되기 때문이다. 재계는 전통시장 보호 효과가 없는 규제로 유통업체들의 어려움만 가중되
2019-09-27 한지명 기자 -
한샘, 국토부 택배사업자 선정… 물류경쟁력 강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물류서비스 시장에 진출하게 되면서 홈 인테리어 산업의 제조부터 물류 라스트마일 전반을 아우르는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라스트마일이란 유통업에서 배송창고부터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의 최종 배송 단계다.한샘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한
2019-09-26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해킹 사실 맞으나 고객정보 유출·은폐 아냐"
홈플러스의 온라인몰 고객 4만9000명의 개인정보가 1년에 걸쳐 유출된 사실이 드러나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조사에 착수한 것으로 26일 밝혀졌다. 이에 홈플러스 측은 “자사 고객 정보가 유출된 것이 아니며 이를 은폐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홈플러
2019-09-26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친환경 프로젝트 ‘청년농부’ 누적 매출 50억 돌파
롯데슈퍼가 농림축산식품부, 충남도가 힘을 합쳐 친환경 청년농부 육성을 위해 시작한 ‘청년농부 프로젝트’가 단일 브랜드 누계매출 50억원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친환경 청년농부 육성 프로젝트’는 2017년 4월 날로 줄어들고 있는 농촌 내 청년 인력 확보와 함께 점
2019-09-26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 선봬
신라면세점은 오는 10월 1일 면세업계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를 선보이며 ‘엄지족’을 겨냥한 모바일 면세점 차별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며 면세점 쇼핑도 동시에 할 수 있는 서비스다.1인 미디어의 파급력이 커지고
2019-09-26 한지명 기자 -
티몬, 업계 최초 ‘퇴직자 케어 프로그램’ 운영
티몬이 개인적인 사유로 퇴사를 결심한 직원에게 퇴직 후에도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티몬을 행복한 기억으로 남기기 위한 ‘퇴직자 케어 프로그램’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티몬의 ‘퇴직자 케어 프로그램’은 개별적으로 퇴사를 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2019-09-26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중국 쿠부치 사막에 나무 심기 캠페인
세븐일레븐은 지난 25일부터 26일 양일간 중국 내몽고 쿠부치 사막에서 한국환경산업기술원, BC카드, BGF리테일, 사단법인 미래숲과 함께 ‘2019년 페이퍼리스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세븐일레븐 임직원을 포함한 참여기업 봉사자,
2019-09-26 한지명 기자 -
BGF리테일, 종이 영수증 절약비용으로 "나무 5만5천 그루 심었다"
BGF리테일은 지난 25일 중국 쿠부치사막에서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BC카드, 미래숲과 함께 '2019 페이퍼리스 나무심기' 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페이퍼리스 나무심기 활동은 종이영수증 미출력으로 절약된 비용을 환경기금으로 조성하고, 이를 통해 주요 황사·미세먼
2019-09-26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윤리위원회 3기 출범… 지속가능경영 강화
NS홈쇼핑은 지난 25일 경기도 성남 판교사옥에서 ‘NS홈쇼핑 윤리위원회 3기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출범식은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와 이정구 위원장을 비롯해 윤리위원회 3기 위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윤리위원회는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
2019-09-26 한지명 기자 -
형지I&C 캐리스노트, 가을 맞이 '셋업수트' 출시
형지I&C의 여성복 브랜드 캐리스노트는 올 가을 시즌을 겨냥해 자켓과 팬츠로 구성된 셋업수트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캐리스노트가 가진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콘셉트로,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포멀한 수트 느낌에서 벗어나 편안한 무드를
2019-09-2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