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추석 맞아 협력회사 대금 800억 조기 지급
홈플러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원활한 자금운영을 돕기 위해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대기업을 제외한 중소 협력회사 중심의 2900여 개사로 800억 원 이상 규모의 대금이 조기 지급된다. 홈플러스는 이들 중소 협력회사 대금을 정상지급일보다
2019-08-23 한지명 기자 -
코오롱FnC, 양가죽 소재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양가죽을 소재로 하는 아카이브 앱크(Akivépke)를 2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아카이브 앱크는 기록 보관소라는 뜻을 가진 아카이브(archive)와 예리한 감각으로 사람을 연구하다라는 문장의 약자는 앱크(épke :
2019-08-23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 '정해인 팬사인회' 개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 사인회가 다음달 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된다고 23일 밝혔다.정해인 팬 사인회는 9월 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응모를 통해 선발된 100인에게 사인회 참석과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비롯
2019-08-23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출시 7주만에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200만봉 돌파
오리온은 한국 대표 식재료의 맛을 담은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3종이 출시 7주 만에 200만봉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28억원에 달한다.포카칩 ‘구운마늘맛’, ‘땡초간장소스맛’, ‘표고버섯맛’ 등 한정판 3종은 안주용 스낵으로 인기를 끌며 올 여름
2019-08-23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물 사용량 99% 절감한 '2019 워터 컷 진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새로운 워싱 공법으로 물 사용량을 최대 99%까지 줄여 친환경적인 2019 워터 컷 진(Water-Cut Jean)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워터 컷 진 컬렉션에 적용된 유니클로의 블루 사이클 데님 테크놀로지는 나노 버블 세정과 물을 사용하지
2019-08-23 김보라 기자 -
탐앤탐스, 3만원대 '2019 추석 선물세트'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19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부터 추석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다. 3만 원 안팎의 가격으로 선보여 주는 사람
2019-08-23 임소현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 ⑤] 러시아 쇼핑몰에서 K뷰티 알리는 미샤
[편집자주]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
2019-08-23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1천만 펫팸족 잡아라"… 불황속 반려동물에 지갑 열린다
반려동물 산업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자연스럽게 관련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어서다.23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사료·용품 등 국내 반려동물 관련 시장 규모는 2014년 1조5000억원에서 2017년 2조3000억
2019-08-23 한지명 기자 -
"중국 의존도 낮추는 K-마스크팩"… 제이준코스메틱, 美법인 설립
마스크팩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제이준코스메틱이 미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경쟁이 치열해진 중국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이 계속되면서 신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제이준코스메틱은 올해 상반기 미국법인(AYJUN INTER
2019-08-23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百, 주말간 '해외명품·모피 대전' 등 할인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은 주말을 맞아 지점별로 해외 명품 대전과 모피 행사 등 풍성한 할인 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우선 명품관은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웨스트 3층 이벤트홀에서 '퍼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 2018년도 모피 이월상품을 △지오바니가 60%, △캐티랭이
2019-08-23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420ml 대용량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출시… 발포주 수준으로 가격 낮춰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발혔다. 이번 한정판 ‘피츠 수퍼클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대폭 줄여 가격경쟁력을 높였다는 점이다.420㎖ 용량에 출고가는 902원으로 355㎖ 캔 제품 대비 용량은 65㎖ 늘렸
2019-08-23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 동참
전자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발표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사업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10월 31일까지 전자랜드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일반·드럼), 냉온수기(저장식·직수식), 전기밥솥, 진공청소기, 공기청
2019-08-23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패션 PB FW시즌 방송… “올해 주문금액 1천억 달성 목표”
현대홈쇼핑이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패션 자체브랜드의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밀라노스토리·라씨엔토의 상품 라인 확장과 방송 편성을 강화해, 올해 두 자체브랜드(PB)의 주문금액을 1000억원 이상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현대홈쇼핑은 24일 오후
2019-08-23 한지명 기자 -
롯데리츠, IPO 본격 돌입…10월 말 상장 예정
롯데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롯데리츠)가 지난 7일 금융위원회에 제출한 코증권신고서 효력이 발생함에 따라 본격적인 공모 및 유가증권시장 상장 절차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롯데리츠의 총 공모주식수는 8598만4442주로, 주당 공모 희망가는 4750~5000원이다. 이번
2019-08-23 한지명 기자 -
“온라인 혜택 풍성”… 롯데e커머스,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진행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8월 26일부터 9월 9일까지 2주 동안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e커머스는 일반 오프라인 매장과의 차별화를 위한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테마의 선물세트 500여개 품목을 준비해 선보인
2019-08-2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