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 유엔 여성기구와 '여성 권익 증진' 파트너십 체결

    유니클로와 지유의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은 아시아 의류 기업 최초로 유엔 여성기구(UN Women)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의류업계에 종사하는 여성 근로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향후 2년간 160만 달러(약 18억5000만원)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국제노동기

    2019-08-26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 신규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 비' 론칭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신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올리비아비는 'Basic not Simple'이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으며, 기본에 충실한 데일리 웨어를 지향한다. 일시

    2019-08-26 김보라 기자
  • 데일리와인, 추석 선물세트 최대 80% 할인… 1+1 혜택도

    와인도매할인점 데일리와인은 추석을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80% 할인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스페인 칠레 호주 등 전세계와인 800여종의 와인을 선물세트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와인 직거래를 통한 중간 유통거품을 제거해 권장 소비자 가격대비

    2019-08-26 임소현 기자
  • 11번가, 8월말까지 추석 혜택 더 주는 ‘2019 한가위 대잔치’ 실시

    11번가가 3000여 종류의 추석 선물세트를 대거 마련한 ‘2019 한가위 대잔치’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연다. 매일매일 추석 혜택을 더 드리는 ‘더 드림 딜’을 통해 풍성한 쇼핑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최대 10% 할인쿠폰, SK페이 전용 카드사 10% 할인쿠폰 등

    2019-08-26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28일 김성은 패션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첫 방송

    NS홈쇼핑이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8월 28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스타일 프로포즈는 NS홈쇼핑이 김성은을 내세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는 패션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2019-08-26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초저가 ‘한 가득’ 시리즈 5탄… 이번엔 '햇고구마'

    롯데마트가 시즌 중 가장 핫(HOT)한 상품으로만 전개하며 준비 물량을 연이어 완판해 왔던 ‘한 가득’ 시리즈 5탄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마트는 2019년 경쟁사와 e커머스 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격 경쟁’ 속에서, 10년만에 다시 부활한 ‘통큰치킨’과

    2019-08-26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세계 최대 EDM 페스티벌 'EDC 코리아' 후원사 참여

    하이트진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페스티벌로 알려진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테라와 함께하는 EDC KOREA 2019' 는 오는 31일과 9월 1일

    2019-08-26 임소현 기자
  • KT&G, 흡연 후 담배 냄새 줄인 ‘레종 휘바’ 리뉴얼 출시

    KT&G가 흡연 후에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인 ‘레종 휘바(RAISON HYVAA)’를 리뉴얼해 선보인다.담배를 피운 후에도 매너를 지킬 수 있도록 필터 부분에 핑거존(Finger Zone)을 탑재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오로라가 펼쳐진 핀란

    2019-08-26 임소현 기자
  • "국내 관광 활성화 나선다"… 바가지 요금 등 해묵은 개선점 해소될까

    최근 관광업계가 국내 관광 활성화에 사활을 걸고 있다. 정부도 적극적으로 이를 돕기 위해 나서고 있는만큼 국내 관광 시장의 발전을 막아왔던 오랜 숙제가 풀릴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019 가을 여행주간

    2019-08-26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첫 선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 지

    2019-08-26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출시 2년만에 '누적 판매 210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17년 8월 소개한 디카페인 음료가 출시 2년만에 2100만잔 판매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1년 만에 1000만잔 판매를 돌파했던 기록을 넘어선 것으로, 또 다시 1년이 흐른 지금 누적 2100만잔을 돌파하며 첫 해보다 많은 판매량을

    2019-08-26 김보라 기자
  • 대세는 '리빙'∙∙∙ 생활 매장 키우는 신세계百

    신세계백화점이 생활 전문관을 확대하며 리빙 분야 강화에 나섰다. 주52시간 근무 제도가 정착되면서 최근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도 더 길어졌다. 일과 가정의 양립, 이른바 워라밸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work and life balance)란 말이 정착되면서 집 꾸미기

    2019-08-26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친환경 와인' 추석 선물세트 선봬

    롯데백화점은 오는 9월13일까지 2019년 추석 선물세트에 자연 친화 트랜드를 반영한 와인을 준비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이색 와인 선물세트는 친환경 와인(Eco-friendly)로 내추럴,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등 친환경 방법으로 생산

    2019-08-26 김보라 기자
  • "계란도 깐깐한 소비가 대세"… 프리미엄 계란이 인기

    고객들이 계란을 구매할 때 건강과 위생까지 깐깐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트렌드가 대세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THE FRESH에서 2018년과 2019년 1~7월까지 계란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프리미엄란이 약 55.3% 신장했다. 전년

    2019-08-26 김보라 기자
  • CU, 현지 파트너사와 '몽골 CU 1주년' 기념 행사 가져

    BGF리테일은 몽골 울란바토르 현지에서 몽골 CU 1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울란바토르 'National amusement park'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몽골 CU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류왕선 BGF리테일 상품·해외사업부문장, 서유승 영업·개발부문

    2019-08-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