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철 사과 정기배송으로"… GS샵, 달달마켓X산지애 특별 방송

    GS샵은 한 번 구매로 제철 햇사과를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달달마켓X산지애'를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이날부터 28일까지 3일간 오전 11시25분에 10분씩 방송되며 9번 씻어나온 사과로 유명한 산지애의 제철 사과를 3번에 걸쳐 나누어 배송해준다.GS

    2019-08-26 김보라 기자
  • 이마트, 31일부터 추석 한우선물세트 본격판매 돌입

    이마트는 31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 전점에 선물세트를 진열하고 추석 당일인 9월13일까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추석 선물세트 구매고객 혜택으로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권(1000만원 이상 구매시)을 증정하고 인기 선물세트 행사카드 구매시 최대

    2019-08-26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2030 고객 겨냥 ‘냠다른 풀파티’에 2천명 모여

    롯데면세점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한 ‘냠다른 풀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올해로 2회를 맞이한 ‘냠다른 풀파티’는 2030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3~24일 이틀간 열린 올해 행사는 총 20

    2019-08-25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해군순항훈련에 20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세븐일레븐이 성공적인 '2019 해군순항훈련'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사관학교를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5년 해군사관학교와 첫 인연을 맺은 이래 5년째 매년 해군순항훈련에 물품을 후원하며 나라사랑 캠페인 활동을 이어오

    2019-08-25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지역 MD 조직' 신설… "지역 맞춤형 현장경영 강화"

    롯데마트가 지역 '로컬'푸드를 발굴하는 '지역 상품기획자(MD) 조직' 신설을 통해 지역 맞춤형 '현장 경영'강화에 본격적으로 돌입하며, 명절에도 고객들이 믿고 찾는 '지역 1번지 매장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행한다.롯데마트의 '지역 1번지 매장 만들기' 프로젝트는 빠르

    2019-08-25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월드,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 ‘글램 앤 글로우’ 선봬

    롯데호텔월드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인 ‘글램 앤 글로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순간을 화려하고 우아하게’라는 의미를 담은 글램 앤 글로우는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 전용으로 하객 200인

    2019-08-25 한지명 기자
  • 제주개발공사, ‘글로벌 교육캠프’ 제주 물아카데미 성료

    올해 유네스코 한국위원회가 공식 참여한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제주 물아카데미’가 글로벌 과학캠프로서 탄탄하게 내실을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와 함께하는 제5회 제주 물아카데미’ 행사가 4박 5일간을

    2019-08-25 한지명 기자
  • 유통주 지각변동에 BGF리테일, 이마트 제쳤다… '대장주' 노리는 편의점

    BGF리테일이 시총이 이마트를 넘어섰다. 유통업계에서 대형마트와 백화점 영업환경이 악화된 가운데 편의점이 홀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23일 현재 시가총액은 3조3790억원에 달했다

    2019-08-25 박소정 기자
  • “신선도 지켜라”… 유통업계, 추석 선물세트 배송 비상

    올해 추석이 예년보다 열흘가량 이른 9월 13일에 시작되며 유통업체마다 추석 신선식품 선물세트의 선도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늦여름의 더위가 이어지는 날씨에 배송작업이 이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업체들은 각자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대책 마련에 분주하다. 25일

    2019-08-25 한지명 기자
  • 현대百, 프리미엄 굴비 실험… "4가지 소금으로 맛 차별화"

    현대백화점이 굴비 고급화에 나선다. 추석 명절을 맞아 일반 천일염 대신 최고급 소금으로 밑간을 한 프리미엄 굴비 선물세트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점에서 국내산 전통 소금 3종(자염·죽염·해양심층수 소금)

    2019-08-25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전국 매장에 '제로페이' 결제 도입

    이마트가 제로페이(Zero Pay)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이마트는 26일부터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일렉트로마트, 삐에로쑈핑 등 전문점 매장에 제로페이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이마트는 3개월의 준비기간을 거쳐 전국 매장에 제로페이 결제 시스템을

    2019-08-25 김보라 기자
  •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 숙명여대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 수여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이 23일 숙명여자대학교 제2창학캠퍼스 눈꽃광장홀에서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를 받았다.숙명여대는 “김 명예회장은 성실한 기업 활동과 정도경영을 통해 우리나라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동원육영재단을 설립해 인재양성을 위한 투자도 아끼지

    2019-08-23 임소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 ‘윈저 12·17년’ 제품 6종 출고가 인하… 최대 7.9%

    디아지오코리아가 로컬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 및 저도주 W 시리즈 등 주력 제품 모두를 포함한 유흥 업소용 제품 총 6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6일부터 출고가를 인하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가격 조정은 윈저 2종 및 W 시리즈 3종, 딤플 1종에 적용된다. 특히

    2019-08-23 한지명 기자
  •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 자사주 6천주 매입… "책임 경영"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가 자사주를 매입하며 책임 경영의 의지를 밝혔다. 이동우 대표이사는 이달 20일과 21일 이틀간 자사주를 각각 3000주씩 총 6000주를 매입하고, 2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전자제품 전문

    2019-08-23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갖고 싶은 케이크 ‘잇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과 브랜드 고유의 멋을 살린 정교한 디자인을 강조한 ‘잇케이크(It cak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흉내낼 수 없는 깊은 맛과 고유의 외관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꼭 갖고 싶은 물건을 설명할 때 주로 사용

    2019-08-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