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 가치 높인 점이 인기 요인방송 1회당 평균 1만4000세트 이상 판매총 210억원 판매고 기록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이 홈쇼핑에서 완판되며 판매 방송을 조기 종료했다.3일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에 따르면 홈쇼핑 4사(GS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총 30만 세트가 완판되며 판매가 기준으로 약 21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총 21회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방송 1회당 평균 1만4000세트 이상씩 판매돼 방송당 약 10억원의 판매를 기록한 셈이다.지난 9월19일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당초 11월19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될 계획이었으나 첫 론칭 방송부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돼 방송을 조기 종료하는 등 큰 인기에 힘입어 홈쇼핑 방송을 종료하게 됐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 기념 한정판은 탄탄한 제품력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은 디자인으로 구매자의 소장 가치를 높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는 물론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AGE 20’s는 6주년 기념 한정판이 조기 판매 종료됨에 따라 11월3일부터 올뉴 시즌3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를 선보인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는 ‘항산화 앰플 에센스’를 71%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