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산·바다' 특성화된 기후에서 생산된 포도 20% 할인
이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산과 바다 인근의 특성화된 기후에서 재배한 유명산지 캠벨포도 2종을 총 20톤 선보인다.상품은 ‘지리산 흥부골 포도’와 ‘서해안 대부도 포도’ 등 2종이며, 각각 20% 할인해 각 9900원(1.5kg/박스)에 판매한다.우선 지리산 흥부골 포도
2019-08-23 임소현 기자 -
G마켓, 고객 맞춤형 ‘스테이션’으로 핀셋마케팅 시동
G마켓은 새로운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해당 서비스는 일상을 한층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신규 서비스와 브랜드를 모아 소개하는 릴레이 전문관이다. 게임, 모빌리티, 취미생활 등 특정 분야 관심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으로 콘텐츠를
2019-08-22 한지명 기자 -
CU, ‘세나개·고부해’와 손잡고 반려동물 안심 간식 출시
CU가 EBS 인기 프로그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 '고양이를 부탁해(고부해)'와 손잡고 반려동물을 위한 안심 먹거리를 22일 선보였다. '세나해', '고부해'는 각각 반려견과 반려묘에 대한 고민을 전문가와 함께 해결하는 모습을 통해 공감을 얻으면서 애견
2019-08-22 한지명 기자 -
GS25, DHL 국제 택배 서비스 국가 220개국으로 확대
GS25는 이달부터 국제 택배 서비스 대상 국가를 기존 100여개국에서 220개국으로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기존 GS25 택배 서비스로 발송이 안됐던 괌과 세네갈 등 120여개국을 택배 대상 국가로 추가한 것이다.국제 택배 서비스 확대는 GS리테일의 자회사인 CVS
2019-08-22 한지명 기자 -
11번가, 사회적 기업 초청 ‘동반성장 간담회’ 진행
11번가가 22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스퀘어에 위치한 11번가 셀러존에서 사회적 기업을 초대해 ‘11번가 동반성장 간담회’를 진행했다.우리나라의 사회적 기업은 7월 기준 2249곳으로 현행 인증제에서 등록제로 전환을 추진 중에 있어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사회적 기업
2019-08-22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LBL, 고급화로 승부… 에르메네질도 제냐 소재 도입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 자체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신상품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아 일상 속 럭셔리' 콘셉트를 내세운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소재 고
2019-08-22 한지명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대용량 커피 ‘데스크탑 카페’ 2종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500ml 대용량 커피인 ‘데스크탑 카페’ 2종(에스프레소, 흑당라떼)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오피스 직장인을 위한 높은 가용비(가격대비 용량) 커피다.에스프레소는 깊고 부드러운 콜롬비아 커피와 깔끔한 브라질산 커피를 블랜
2019-08-22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23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2종을 비롯해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2019-08-22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하반기 참가자 모집
맥도날드가 다음달부터 운영되는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하반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은 지난 2006년 시작해 현재까지 35만명이 넘는 참가자를 배출한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의 일환이다. 프로 축
2019-08-22 임소현 기자 -
LF 알레그리, 50여년 역사 담은 브랜드 아카이브 전시회 개최
생활문화기업 LF의 알레그리는 지난 50여년간의 브랜드 역사와 의류에 접목되는 다양한 직물의 변화상을 한눈에 보여줄 아카이브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1971년 이탈리아의 빈치에서 탄생한 알레그리는 약 50여 년 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틴 마르지엘라, 빅터앤
2019-08-22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설문조사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자체 주문앱을 통해 고객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주문앱 설문조사는 교촌치킨의 제품에 대한 고객 인식 및 개선사항을 조사하고자 마련됐다. 교촌은 설문조사로 수렴된 고객 의견을 향후 메뉴 전략에 반영한다는
2019-08-22 김보라 기자 -
롭스, 27일까지 '착한 뷰티 프로젝트' 행사
롭스는 오는 27일까지 착한 뷰티템을 대대적으로 소개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뷰티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롭스의 착한 뷰티 프로젝트는 고객 스스로가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를 부여하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
2019-08-22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새 얼굴에 배우 신민아 발탁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홍보대사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신민아의 건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노스페이스와 신민아가 만들어낼 다채롭고 긍정적인 시
2019-08-22 김보라 기자 -
오리온·LG생활건강도 물 먹는다… 판 커지는 생수시장
국내 생수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웰빙 트렌트 확산과 1인 가족 등 소규모 가구 증가에 따라 생수시장이 계속 성장하면서 오리온, LG생활건강이 도전장을 냈다. 경쟁이 치열한 국내 생수시장에서 기존 업체의 아성을 넘을지 주목된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지난
2019-08-22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25일 ‘마이밀 뉴Nu프로틴’ 론칭 방송
NS홈쇼핑이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의 론칭 방송을 8월 25일 아침 8시 50분 편성했다.NS홈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마이밀 뉴Nu프로틴’(8월 19일 출시)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현대인의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 노후에
2019-08-2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