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원물 크기 1m 초대형 갈치 국민가격에 판매
이마트는 7월 국민가격 상품으로 국내산 갈치보다 2배 가량 두툼한 모로코산 ‘한 마리 통갈치’ 1만마리(10톤)를 4일부터 10일까지 1만5800원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원물의 1마리 당 길이는 1m, 무게 1kg에 달하며, 이마트는 머리/내장/꼬리 등을 제거한 후
2019-07-03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 가구·홈데코 리빙관 '프리미엄' 리뉴얼 오픈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이 5일 가구/홈데코 매장인 ‘리빙관 3공구(공사구역)’를 오픈한다.리빙관은 현재 1~4공구로 나눠 공사를 진행 중이며, 순차적으로 오픈해 오는 10월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이번에 선보이는 리빙관
2019-07-03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100일 맞은 테라 1억병 팔았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100일을 맞은 테라의 판매량이 1억병을 돌파,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맥주 부문 판매량이 반등에 성공했다고 2일 밝혔다.테라 판매는 6월 29일 기준 누적판매 334만 상자(330ml 기준), 1만139만 병 판매를 달성했다. 이는 초당 11.6병
2019-07-02 한지명 기자 -
신세계免, 중국 흥업은행과 손잡고 '유커 전용 신용카드' 출시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흥업은행과 손잡고 본격적인 중국 '큰 손' 모시기에 나선다.신세계면세점은 흥업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한국 쇼핑·관광 혜택이 담긴 '디스커버신세계(发现新世界)’ 신용카드 4종을 중국 전역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흥업은행은 중국 내 총 2032개의
2019-07-02 한지명 기자 -
[단독] "명품 '또' 올랐다"… 디올, 일부 스카프 가격 10% 인상
최근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브랜드 디올도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디올은 지난 6월28일부로 일부 스카프 가격을 인상했다. 이에 따라 트윌리(Twilly·길고 가는 스카프) 스타일의 미차 스카프 가격은
2019-07-0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사내 아이디어 테스트해 신규 브랜드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프로젝트를 통해 신규 브랜드를 fhs칭한다고 2일 밝혔다.코오롱FnC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빠른 브랜드 안착과 이익창출을 위해 프로젝트 그룹을 운영해 신규 브랜드를 선보인
2019-07-0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대용량 한정 판매
LG생활건강은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특히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에 공감 가는 날씨
2019-07-02 김보라 기자 -
[단독] 위메프, 7월 AI 고객 응대서비스 챗봇 'WAi' 도입
위메프가 이달 중 인공지능(AI) 기반 챗봇(채팅로봇) 서비스 ‘WAi’를 내놓는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위메프는 AI 챗봇 고객 상담사인 ‘WAi’를 이르면 7월 선보인다.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1대1 고객 상담서비스다. 가장
2019-07-02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 협약 체결
롯데제과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롯데제과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1일 오후 2시 광주 조직위원회 회의실에서 대회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신항범 롯데제과 마케팅본부장, 조영택 조직
2019-07-02 김보라 기자 -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출시
풀무원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와 협업한 마라탕면 신제품을 선보였다.풀무원식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非油湯) 건면인 생면식감 신제품으로 마라탕면을 선보이고, 한화이글스 한정판 포기하지 마라탕면(4개입/5450원)을 선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풀무원은 프로야구 인기 구
2019-07-02 김보라 기자 -
분짜라붐, 여름 신메뉴 '냉쌀국수·새우머리튀김' 출시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아시안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분짜라붐’이 여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여름철 시원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분짜라붐 냉면’과 바삭한 ‘쉬림프 헤드 프라이’ 총 2종이다.‘분짜라붐 냉면’은 쌀국수
2019-07-02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청정숲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대상 청정원이 오는 14일까지 청정숲 가족캠프 ‘우리는 패밀리’(이하 청정숲 가족캠프)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청정숲 가족캠프는 비장애인 가족과 장애인이 함께 참여하는 ‘레저버디(leisure buddy)’ 활동으로 전국의 비장애인 30가족과
2019-07-02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청년인재 리더십 캠프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커뮤니티 스토어가 후원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청년인재 대학생 50명이 참여한 유스 리더십 캠프를 진행했다. 유스 리더십 캠프는 명사 초청 강의를 비롯
2019-07-02 임소현 기자 -
세정 올리비아로렌, 공식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 오픈
패션기업 세정은 자사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의 유튜브 채널 올리줌톡을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올리줌톡은 중년 여성 크리에이터 4인이 모여 매달 화제성과 시의성에 맞는 주제를 제시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방식의 콘텐츠다. 지난 5월 오픈 이
2019-07-02 김보라 기자 -
[단독] "티몬 맥주도 나왔다"… 티몬, 업계 최초로 수제맥주 잇따라 출시
전자상거래 업체 ‘티몬’이 수제 맥주 시리즈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선다. 주류는 법적으로 통신판매가 금지된 만큼, 오프라인 매장인 ‘티몬 팩토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2일 업계에 따르면 티몬은 수제맥주 회사 ‘코리아 크래프트 브루어리(ARK)’와 손잡고
2019-07-0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