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 모바일 앱 강화… “연내 회원 수 20만명 목표”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이를 통해 현재 약 6만명의 앱 회원수를 연내 20만명까지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로 가장

    2019-07-07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슈완스와 美 PGA 대회서 ‘비비고’ 알려

    제일제당이 지난해 인수한 슈완스와 함께 미국프로골프(PGA) 대회에서 한국 식문화를 알렸다.CJ제일제당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 대회 ‘더 3M 오픈’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7일(현지시간 기준

    2019-07-07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 제품 출시

    이랜드월드 국내 토종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는 토종 캐릭터 로보트 태권브이와 만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반팔 티셔츠 및 에코백 등 일상에 활용 가능한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오랜 기간 범국

    2019-07-07 한지명 기자
  • "여기가 마트라고?" 롯데마트 잠실점 ‘마트형 테마파크’로 탈바꿈

    롯데마트 잠실점이 완구매장 토이저러스를 필두로 ‘마트형 테마파크’를 시도한다.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요소와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토이저러스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는 방침이다..롯데마트는 2007년 구로점에 완구 카테고리 킬러형 매장인 토이저러스 1호점을

    2019-07-07 한지명 기자
  • ‘철 없어진 과일’ 이마트, 햇사과 ‘썸머킹’ 보름 빨리 판메

    이마트는 국산 햇사과 중 가장 빠르게 선보이는 신품종 햇사과인 ‘썸머킹(햇초록사과, 1.3kg/봉)’을 오는 10일까지 행사가인 7980원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보통 햇사과가 7월 말에서 8월 초에 처음 나오는 것에 비교해 보름이상 빠르다.‘썸머킹’ 사과는 일반적

    2019-07-07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와 '2019 방콕 한류박람회' 참여… 605만 달러 상담 실적

    현대홈쇼핑이 중소협력사의 동남아 시장 판로 확대를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동남아 현지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세일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했는가 하면, 태국 현지법인(하이쇼핑)의 방송에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기로

    2019-07-07 한지명 기자
  • 대명스테이션 "상조산업 발전 위해 힘쓸 것"… '한국상조산업협회' 공식 출범

    대명그룹 계열인 상조회사 대명스테이션이 지난 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프리드라이프와 대명스테이션 등을 주축으로 24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한국상조산업협회 발기인 대회 및 창립총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상조산업협회 창립총회는 회원간의 상호 협력과 유대 관계

    2019-07-05 임소현 기자
  • 코카-콜라 "조지아·토레타, 일본과 무관… 전량 국내서 생산"

    한국 코카-콜라가 일본 불매 이슈와 함께 언급되고 있는 '조지아 커피'와 '토레타'가 일본산 제품이 아니라고 밝혔다.코카콜라는 5일 오후 입장문을 내고 "일본을 시작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여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조지아 커피’, ‘토레타’도 일본 코카-콜라가 아닌

    2019-07-05 임소현 기자
  • “찍으면 상품 제안”… GS샵, 이미지 검색 서비스 도입

    GS샵은 모바일 고객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미지 검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이미지 검색은 GS샵 모바일앱을 통해 서비스된다. 고객들이 모바일앱 검색 창에서 카메라 아이콘을 누른 뒤 직접 사진을 촬영하거나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업로드

    2019-07-05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에서 'BMW' 수리한다… 전국 50개 점포에 입점

    롯데마트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해 BMW/MINI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는 4일 BMW 코리아와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롯데마트 내 입점한BMW/MINI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당 차량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해졌으며, 빠른 경

    2019-07-05 한지명 기자
  • "삼각김밥도 주문하면 집으로"… 편의점업계, 배달서비스 경쟁 중

    편의점 업계가 배달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 확대에 나서고 있다.지난해 배달앱 누적 이용자 수가 2500만명을 넘었고 이를 통한 음식 거래만도 약 7조원에 달하는 만큼 시장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한 것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미니스톱은 ’요기요‘, ’바로고‘ 등

    2019-07-05 한지명 기자
  • BBQ, 사이드메뉴 3종 출시 앞두고 일부 매장에서 선판매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이드 메뉴 3종을 선보이며 출시 전 선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는 오는 8일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어 본격적인 전국 출시에 앞서 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명동점, 종로

    2019-07-05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

    2019-07-05 김보라 기자
  • [르포] 한국적인 공간에 녹아든 '블루보틀'… 2호점 삼청카페 문 열었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 국내 2호점 삼청 카페가 문을 열었다. 1호점에 비해 더욱 '한국'스러워진 인테리어에, 블루보틀의 컨셉이 제대로 녹아들었다.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삼청동의 고즈넉함, 그리고 블루보틀의 '따뜻한 미니멀리즘'이 만난 블루보틀 삼청카페가 공개

    2019-07-05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특대 특소 전문 매장 '빅앤스몰' 20% 할인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특대, 특소 사이즈 전문 매장인 빅앤스몰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열흘간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금강제화 주요 매장 내에 위치한 '빅앤스몰' 은 단어 뜻 그대로 크고 작은 사이즈의 신발 종류를 갖춘 매장이다. 현

    2019-07-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