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에서 'BMW' 수리한다… 전국 50개 점포에 입점

    롯데마트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해 BMW/MINI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는 4일 BMW 코리아와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롯데마트 내 입점한BMW/MINI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당 차량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해졌으며, 빠른 경

    2019-07-05 한지명 기자
  • "삼각김밥도 주문하면 집으로"… 편의점업계, 배달서비스 경쟁 중

    편의점 업계가 배달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 확대에 나서고 있다.지난해 배달앱 누적 이용자 수가 2500만명을 넘었고 이를 통한 음식 거래만도 약 7조원에 달하는 만큼 시장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한 것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미니스톱은 ’요기요‘, ’바로고‘ 등

    2019-07-05 한지명 기자
  • BBQ, 사이드메뉴 3종 출시 앞두고 일부 매장에서 선판매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사이드 메뉴 3종을 선보이며 출시 전 선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는 오는 8일 닭껍데기, 베이비립, 소떡 등 사이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어 본격적인 전국 출시에 앞서 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명동점, 종로

    2019-07-05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

    2019-07-05 김보라 기자
  • [르포] 한국적인 공간에 녹아든 '블루보틀'… 2호점 삼청카페 문 열었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 국내 2호점 삼청 카페가 문을 열었다. 1호점에 비해 더욱 '한국'스러워진 인테리어에, 블루보틀의 컨셉이 제대로 녹아들었다.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삼청동의 고즈넉함, 그리고 블루보틀의 '따뜻한 미니멀리즘'이 만난 블루보틀 삼청카페가 공개

    2019-07-05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특대 특소 전문 매장 '빅앤스몰' 20% 할인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특대, 특소 사이즈 전문 매장인 빅앤스몰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열흘간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금강제화 주요 매장 내에 위치한 '빅앤스몰' 은 단어 뜻 그대로 크고 작은 사이즈의 신발 종류를 갖춘 매장이다. 현

    2019-07-05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화이트, 속옷처럼 얇은 '한듯안한듯 팬티라이너' 출시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1mm 제로핏 혁신 기술로 특화된 '한듯안한듯 팬티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팬티라이너는 생리 전후뿐 아니라 일상의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화이트 신제품 역시 얇고 가벼운 착용감

    2019-07-05 김보라 기자
  • [변방국에서 중심으로-2] 파리서 통한 정지선 회장의 패션 사랑… 한섬, 파리지앵 홀렸다

    #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 K패션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아시아에 이어 유럽에서도 K패션의 관심이 커지면서 진출을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단순 수출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개발과 세심한 현지화 노력에 힘을 기울인 결과다. 프랑스

    2019-07-05 파리=김보라 기자
  • [변방국에서 중심으로-1] 패션 본고장 파리서 우뚝선 'K패션'

    #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 K패션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아시아에 이어 유럽에서도 K패션의 관심이 커지면서 진출을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단순 수출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개발과 세심한 현지화 노력에 힘을 기울인 결과다. 프랑스

    2019-07-05 파리=김보라 기자
  • [르포] "마법 양탄자를 탄듯"… 국산 기술력 적용한 실내 VR 테마파크 가보니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새 건물. 4일 오전 찾은 이곳은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었다. 5일 문 여는 도심형 VR 테마파크 '콩(KONG) VR 테마파크 강남역점'에 다녀왔다.VR 롤러코스터를 체험하기 위해 기기를 착용하자 순식간에 놀이공원의 모습

    2019-07-04 임소현 기자
  • 면세점 구매한도 5600弗로 상향 조정했지만… 면세업계 "면세한도 늘려야"

    정부가 올해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에서 면세점 구매한도를 기존보다 기존 3600달러에서 5600달러로 상향조정한 것에 대해 면세업계가 일단 환영의 뜻을 표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구매 시 가장 중시하는 면세한도는 기존 600달러로 동일해 소비 촉진에 큰 영향이 없

    2019-07-04 한지명 기자
  • '장마 마케팅' 돌입한 유통街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유통업계에서는 '장마 마케팅'이 한창이다. 제습기, 습기제거제 등 관련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면서 장마 기획전도 잇달아 열고 있다. 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6월 한 달간(6월1~30일) 장마 관련 용품은 전년 대비 평균 20% 이상 신장했다

    2019-07-04 김보라 기자
  • 이마트, 맞춤형 와인 예약서비스 개시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에 상품을 진열하는 공간·물리적 한계를 넘은 맞춤형 와인 예약 서비스를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마트 매장에 없는 와인도 앱상의 검색을 통해 사전에 원격예약을 한 뒤 수일 후 매장에서 수령·결제할 수 있게 하는 이른바 '스마트 오더' 서비스다.

    2019-07-04 김보라 기자
  • "장마, 미리 대비하세요" 롯데마트, 10일까지 '장마 완벽 대비 필수템' 행사

    다가오는 주말인 7월 6~7일 남부지역과 제주도부터 비가 시작되는 본격 장마철을 앞두고 관련 상품의 수요가 높다. 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6월 한 달간(6/1~30) 롯데마트의 장마 관련 용품은 전년 대비 평균 20% 이상 신장했다.장우산 판매는 전년 대비 16% 신장

    2019-07-04 김보라 기자
  • 위메프, 8월부터 '통신중개자자'로 업태 전환

    위메프는 영세·중소 파트너사 비용절감 혜택과 소비자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통신판매중개자(이하 중개자) 지위를 획득, 업태를 전환한다고 3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다음달 5일 중개자 전환에 앞서 파트너사들에게 이를 공지하고 변화한 약관 동의 절차를 시작한다.

    2019-07-03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