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화이트, 속옷처럼 얇은 '한듯안한듯 팬티라이너' 출시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1mm 제로핏 혁신 기술로 특화된 '한듯안한듯 팬티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팬티라이너는 생리 전후뿐 아니라 일상의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화이트 신제품 역시 얇고 가벼운 착용감

    2019-07-05 김보라 기자
  • [변방국에서 중심으로-1] 패션 본고장 파리서 우뚝선 'K패션'

    #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 K패션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아시아에 이어 유럽에서도 K패션의 관심이 커지면서 진출을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단순 수출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개발과 세심한 현지화 노력에 힘을 기울인 결과다. 프랑스

    2019-07-05 파리=김보라 기자
  • [변방국에서 중심으로-2] 파리서 통한 정지선 회장의 패션 사랑… 한섬, 파리지앵 홀렸다

    #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한 K패션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아시아에 이어 유럽에서도 K패션의 관심이 커지면서 진출을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단순 수출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개발과 세심한 현지화 노력에 힘을 기울인 결과다. 프랑스

    2019-07-05 파리=김보라 기자
  • [르포] "마법 양탄자를 탄듯"… 국산 기술력 적용한 실내 VR 테마파크 가보니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새 건물. 4일 오전 찾은 이곳은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었다. 5일 문 여는 도심형 VR 테마파크 '콩(KONG) VR 테마파크 강남역점'에 다녀왔다.VR 롤러코스터를 체험하기 위해 기기를 착용하자 순식간에 놀이공원의 모습

    2019-07-04 임소현 기자
  • 면세점 구매한도 5600弗로 상향 조정했지만… 면세업계 "면세한도 늘려야"

    정부가 올해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에서 면세점 구매한도를 기존보다 기존 3600달러에서 5600달러로 상향조정한 것에 대해 면세업계가 일단 환영의 뜻을 표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구매 시 가장 중시하는 면세한도는 기존 600달러로 동일해 소비 촉진에 큰 영향이 없

    2019-07-04 한지명 기자
  • '장마 마케팅' 돌입한 유통街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유통업계에서는 '장마 마케팅'이 한창이다. 제습기, 습기제거제 등 관련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면서 장마 기획전도 잇달아 열고 있다. 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6월 한 달간(6월1~30일) 장마 관련 용품은 전년 대비 평균 20% 이상 신장했다

    2019-07-04 김보라 기자
  • 이마트, 맞춤형 와인 예약서비스 개시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에 상품을 진열하는 공간·물리적 한계를 넘은 맞춤형 와인 예약 서비스를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마트 매장에 없는 와인도 앱상의 검색을 통해 사전에 원격예약을 한 뒤 수일 후 매장에서 수령·결제할 수 있게 하는 이른바 '스마트 오더' 서비스다.

    2019-07-04 김보라 기자
  • "장마, 미리 대비하세요" 롯데마트, 10일까지 '장마 완벽 대비 필수템' 행사

    다가오는 주말인 7월 6~7일 남부지역과 제주도부터 비가 시작되는 본격 장마철을 앞두고 관련 상품의 수요가 높다. 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6월 한 달간(6/1~30) 롯데마트의 장마 관련 용품은 전년 대비 평균 20% 이상 신장했다.장우산 판매는 전년 대비 16% 신장

    2019-07-04 김보라 기자
  • 위메프, 8월부터 '통신중개자자'로 업태 전환

    위메프는 영세·중소 파트너사 비용절감 혜택과 소비자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통신판매중개자(이하 중개자) 지위를 획득, 업태를 전환한다고 3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다음달 5일 중개자 전환에 앞서 파트너사들에게 이를 공지하고 변화한 약관 동의 절차를 시작한다.

    2019-07-03 한지명 기자
  • 7월 한 달간 세븐일레븐데이… ‘수박·아이스크림’ 등 여름 상품 할인

    세븐일레븐은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먹거리 상품들로 준비됐다. 세븐일레븐은 7월 한 달간 전체 상품(담배, 주류, 서비스

    2019-07-03 한지명 기자
  • 카스, 유튜브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영화’ 만든다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손잡고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를 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카스는 ‘아오르비’ 포스터를 카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영화 ‘아오르비’는 사소한 결정

    2019-07-03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황금당도’ 신상 ‘노란 체리’ 출시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자체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황금당도'에서 노란 체리 '스카이라래'를 선보인다. 고객에게 인기 있는 시즌 과일이면 국산과 수입 과일을 가리지 않고 ‘최상급’의 상품만을 개발하는 ‘황금당도’ 브랜드는 기존 과일과 차별화되는 상품들에 관심을

    2019-07-03 한지명 기자
  • [인터뷰] 조성제 에몬스 사장 "경기 어렵지만 성장 확신… 가정용 가구 매출 신장"

    "어려운 경기 여건 속에서도 가정용 가구의 매출 신장을 이뤘다며 하반기에도 실적 향상에 힘쓰겠다."조 사장은 3일 인천 남동공단 에몬스 본사에서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이같은 포부를 밝히며 "지난해부터 부동산·건설 경기의 하락, 미국의 기준 금리 인상 등 어려운 조건이

    2019-07-03 임소현 기자
  • 에몬스, 하반기 신제품 품평회 진행… '홈 오피스·친환경' 강화

    에몬스가 3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 및 본사전시장에서 2019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에몬스는 올해 기업의 브랜드 메시지를 '생활을 바꾸는 만남'으로 정했다.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확대되며 '워라밸'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면

    2019-07-03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화장의 일본사' 도서 출간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아시아의 미' 시리즈 제9권 화장의 일본사(도서출판 서해문집)을 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아시아의 미 총서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이 기획, 발간 중인 인문교양 시리즈로써, 다양한 주제와 시대적인 생활상을 통해 ‘아시아 인’의 아름다움과 미적 체험을 대중들

    2019-07-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