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한 달간 세븐일레븐데이… ‘수박·아이스크림’ 등 여름 상품 할인
세븐일레븐은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먹거리 상품들로 준비됐다. 세븐일레븐은 7월 한 달간 전체 상품(담배, 주류, 서비스
2019-07-03 한지명 기자 -
카스, 유튜브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영화’ 만든다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손잡고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를 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카스는 ‘아오르비’ 포스터를 카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다.영화 ‘아오르비’는 사소한 결정
2019-07-03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황금당도’ 신상 ‘노란 체리’ 출시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자체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황금당도'에서 노란 체리 '스카이라래'를 선보인다. 고객에게 인기 있는 시즌 과일이면 국산과 수입 과일을 가리지 않고 ‘최상급’의 상품만을 개발하는 ‘황금당도’ 브랜드는 기존 과일과 차별화되는 상품들에 관심을
2019-07-03 한지명 기자 -
[인터뷰] 조성제 에몬스 사장 "경기 어렵지만 성장 확신… 가정용 가구 매출 신장"
"어려운 경기 여건 속에서도 가정용 가구의 매출 신장을 이뤘다며 하반기에도 실적 향상에 힘쓰겠다."조 사장은 3일 인천 남동공단 에몬스 본사에서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이같은 포부를 밝히며 "지난해부터 부동산·건설 경기의 하락, 미국의 기준 금리 인상 등 어려운 조건이
2019-07-03 임소현 기자 -
에몬스, 하반기 신제품 품평회 진행… '홈 오피스·친환경' 강화
에몬스가 3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 및 본사전시장에서 2019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에몬스는 올해 기업의 브랜드 메시지를 '생활을 바꾸는 만남'으로 정했다.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확대되며 '워라밸'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면
2019-07-03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화장의 일본사' 도서 출간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아시아의 미' 시리즈 제9권 화장의 일본사(도서출판 서해문집)을 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아시아의 미 총서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이 기획, 발간 중인 인문교양 시리즈로써, 다양한 주제와 시대적인 생활상을 통해 ‘아시아 인’의 아름다움과 미적 체험을 대중들
2019-07-03 김보라 기자 -
유통업계 "고맙다! 더위야"… '바캉스 용품' 불티나게 팔린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쇼핑 수요가 급감하는 7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소비심리 깨우기에 사력을 다하고 있다. 장마와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3일 유통업계에 소비자들이 이른 여름더위로 바캉스용품을 일찍 준비하면서 관련 매출도 신장세를 보이
2019-07-03 한지명 기자 -
올리브영, 2019 멤버십 제도 개편… 멤버십 등급 '4단계'로 세분화
올리브영은 올해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하고, 이를 반영한 새로운 멤버십 운영에 들어갔다고 3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이번 개편에 따라 일반회원과 VIP, VVIP 총 3개로 운영되던 기존 멤버십 등급을 4개로 세분화하고 멤버십 명칭도 올리브(Olive)로 바꿨다. 고객
2019-07-03 김보라 기자 -
"오븐에 구워 담백" 농심, '구운새우칩' 출시
농심은 쌀로 만든 스낵 구운새우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구운새우칩은 새우 고유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쌀 스낵으로 얇게 빚은 쌀을 오븐에 구워 담백함과 바삭함을 높였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새우 맛을 쌀 과자에 접목해 완성한 제품으로, 쌀의 담백함과 새우의 깊은 풍미가
2019-07-03 김보라 기자 -
"다시 뛰자" 새 둥지서 재도약 꿈꾸는 패션업계
패션업계에 사옥 이전 바람이 불고 있다. 계열사 간 시너지와 비용절감 효과를 위한 것까지 이유는 제각각이지만 사옥 이전을 계기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분위기 쇄신의 각오는 모두 같다. 불황에 따른 경기 침체로 몇 년간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든 패션업계가 새로운 시대를 열며
2019-07-03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한정판 '돼지바 카트' 품귀현상
공개 일주일을 맞은 한정판 돼지바 카트가 화제가 되면서 곳곳에서 돼지바 품귀현상이 벌어지고 있다.롯데푸드는 게임 카트라이더와 제휴로 돼지바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한정판 돼지바 카트가 게임 유저 사이에 화제가 되면서 돼지바 카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019-07-03 김보라 기자 -
BGF, 친환경 플라스틱 기업 'KBF' 인수… 에코·바이오 시장 진출 본격화
편의점 CU의 투자회사인 BG가 에코·바이오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BGF는 지난 달 설립한 자회사 BGF에코바이오를 통해 친환경 플라스틱 전문 제조사인 KBF를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 BGF에코바이오는 KBF의 지분 77.01%를 양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KBF는
2019-07-03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로 호주 진출… 8월 현지서 ‘오픈샵’ 개국
현대홈쇼핑이 국내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호주에 진출한다. 국내에서 쌓아온 방송 역량과 상품 운영 노하우, 그리고 호주 지상파 사업자와의 파트너십 등을 통해 현지 유통 시장에 연착륙한다는 전략이다.현대홈쇼핑은 8월1일 호주 TV홈쇼핑 채널 ‘오픈샵(Open Shop)’
2019-07-03 한지명 기자 -
[르포] 국내 가장 높은 곳에서 세계여행을… '새 옷' 입은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국내에서 가장 높이 올라갈 수 있는 전망대. 세계에서는 네 번째로 높은 곳. 바로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다. 이곳에 올라가기 위한 입장료는 성인 기준 2만7000원. 사실 단순한 전망대라면 조금은 비싸다고 느낄만한 가격대다. 하지만 더 이상 서울스카이를 '그냥' 전
2019-07-03 임소현 기자 -
"기적을 선물합니다" 롯데월드, 개원 30주년 맞아 '맵핑쇼·미디어관' 운영
롯데월드가 개원 30주년을 맞아 어드벤처 폐장 전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Miracle Night)'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서울스카이는 오픈 2주년을 기념한 국내 전망대 최초의 영상 미디어관 '스카이 쇼(Sky Sh
2019-07-0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