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百 "장마철 앞두고 6월 스마트 가전매출 22.5% 신장"

    코앞으로 다가온 장마철을 대비해 제습과 공기정화 기능까지 갖춘 에어컨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졌다.점점 더위가 빨라지면서 에어컨, 선풍기 등을 포함한 스마트 가전 매출은 매년 높은 숫자로 신장 중이다. 2016년 6월 14.9%였던 스마트 가전 매출 신장률은 지난해

    2019-06-13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2019년산 햇 국산 귀리 8980원에 선봬

    롯데마트가 ‘국산 햇 귀리(1.8kg/1봉)’를 오는 26일까지 8980원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귀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로 방송 등을 통해 그 효능이 알려지면서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귀리 수입량은 4만50

    2019-06-13 한지명 기자
  • 이마트, 19일까지 국산 전복 최대 43% 할인 판매

    이마트는 19일까지 1주일간 국산 활 전복을 정상가 대비 최대 43% 할인 판매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중 사이즈(55g 내외) 900g 한 망은 2만9800원, 대 사이즈(70g 내외) 900g은 3만5800원에 판매한다.행사 전 전복 정상 판매가가 중 사이즈의

    2019-06-13 한지명 기자
  • "K리빙 이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베트남 진출… 호치민에 1호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생활용품 브랜드 자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자주가 해외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5일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이온(AEON)몰 탄푸(TAN PHU)점 2층에 443㎡(134평) 규모로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2019-06-13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21일까지 '글로벌 안마의자 1위' 기념 고객 사은 프로모션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등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사상 최대 혜택을 내걸고 고객 사은 프로모션 '세계 1위가 쏜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바디프랜드를 있게 해준 기존 고객에게 사상 최대의 혜택을 보장한다. 12개월 이상 안마의자 팬텀 이상 모

    2019-06-12 김보라 기자
  • [단독] 버거킹, 여름 앞두고 아이스크림 가격 33% 인상… "먹거리 줄줄이 인상"

    햄버거 프랜차이즈가 버거킹이 사이드 메뉴 아이스크림의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버거킹은 최근 컵아이스크림 가격을 600원에서 800원으로 인상했다. 인상률은 33%다. 선데이 3종(바닐라·초코·딸기)도 1500원에서 1800원으로 20% 올랐다.

    2019-06-12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냠’ 다른 TV 론칭…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

    롯데면세점이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롯데면세점은 12일 '냠'다른 TV라는 이름으로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국함으로써 다채로운 콘텐츠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롯데면세점의 유튜브 채널

    2019-06-12 한지명 기자
  • GS샵, 한국소비자원과 옴부즈맨 방송 진행

    GS샵이 한국소비자원과 손잡고 소비자중심경영(CCM)에 대해 알린다. GS샵은 오는 15일 오후 5시20분에 한국소비자원 담당자가 직접 출연해 옴부즈맨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에 송출되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CCM에 대해 효

    2019-06-12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축구 대표팀 선전에… '맥주 판매 신기록' 기록

    이마트24는 대한민국 축구가 새로운 역사를 쓰는 날 '맥주 판매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고 12일 밝혔다.20세 이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이날 새벽에 열린 세계 축구 대항전 준결승에서 에콰도르를 물리치며 사상 처음으로 대회 결승에 올랐다. 이 경기가 열리기 바로

    2019-06-12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쪽방촌 400세대에 '선풍기·영양죽' 지원

    하이트진로는 쪽방촌 거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11일, 서울 영등포와 서울역 인근의 쪽방촌 거주민 400세대에 선풍기와 영양죽을 전달했다. 폭염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최소한의 안전을

    2019-06-12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 디자인유나이티드 '라이온 킹' 협업 티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라이언 킹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반팔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특히 라이온 킹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아동용 제품과 함께 성인용 라인까지 출시해 올 여름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2019-06-12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징동닷컴, 中 온라인 유통시장 공략

    유한킴벌리 중국 징동닷컴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중국 크로스보더(Cross Border)시장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징동의 해외직구전략합작책임자 크리스틴왕 총괄과 유한킴벌리 해외신성장본부 노현준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11일 협약식에서는 해

    2019-06-12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고메 아이리시 위크’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고메 아이리시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230년 전통의 오트밀 브랜드 '플라하반', '프리미엄 소르베'(과즙을 얼린 디저트)를 전문으로 하는 '스쿱', 그래놀라(볶은

    2019-06-12 한지명 기자
  • 이월드, '오에스티 X 어린왕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 클래식한 매력과 순수한 영혼의 사랑스러움이 담긴 어린왕자 콜라보레이션(협업)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오에스티 X 어린왕자 협상품은 어린왕자 하면 떠오르는 모티브인 여우, 장비, 비행기, 어린왕자 등을 활용한

    2019-06-12 김보라 기자
  • 두타면세점, ‘휘게’ 테마로 다니엘 웰링턴 팝업스토어 오픈

    두타면세점은 내달 31일까지 동대문 두타면세점 8층에서 스웨덴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과 휘게(HYGGE)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휘게는 편안함, 따뜻함, 안락함을 의미하는 덴마크어로 일상의 소박하고 평온한 환경에서 오는 행복과 기쁨의 만족

    2019-06-1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