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와 패션의 만남"… 네이처리퍼블릭,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1020 쇼핑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무신사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뷰티와 패션에 관심있는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이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019-05-17 김보라 기자
  • BGF리테일, 중소 협력사와 ‘제 1회 CU 식품안전의 날 행사’ 개최

    BGF리테일은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BGF 사옥에서 식품안전의 날(5월14일)을 맞아 중소 협력사와 '제 1회 CU 식품안전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CU 식품안전의 날 행사는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제조·유통하기 위한 공감

    2019-05-17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e파란재단, 농어촌 학교에 노트북 135대 기부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은 지난 16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동반성장위원회와 노트북 컴퓨터 135대를기증 행사를 갖고 총 1억원 상당(중고가 기준)의 노트북 컴퓨터를 농어촌 소재 학교에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기

    2019-05-17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 판매점 확대 기념 소비자 이벤트

    롯데주류가 수입 맥주 ‘블루문’ 생맥주 판매점 확대에 나선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루문 생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주류가 수입하는 ‘블루문’은 ‘벨지안 화이트에일’로 몇 년 만에 한번 볼 수 있는 블루문’처럼 드물게

    2019-05-17 한지명 기자
  • SPC삼립,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지정

    SPC삼립은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됐다고 17일 밝혔다.가평휴게소는 서울춘천고속도로에 위치한 휴게소로 연간 900만명이 방문하며, 대지 면적은 서울 방향 5만3093m², 춘천 방향 5만4157m²다.SPC삼립은 2010년부터 고속도로 휴게소 컨세

    2019-05-17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기념… 추천 와인 3종 판매

    하이트진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연인,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3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판매되는 와인패키지는 아르헨티나의 떠오르는 와인 ‘끌로 드 로스 씨에떼’와 칠레의 국민와인 ‘타라파카 그란레세르바’, 보르도의 신뢰받

    2019-05-17 한지명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팩토리 '돼지코팩' 홈쇼핑 론칭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팩토리'가 홈쇼핑에 진출한다.미팩토리는 자사의 대표 상품인 3단 돼지코팩을 오는 18일 낮 12시40분에 GS홈쇼핑서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3단 돼지코팩’은 코 부위 전용 피지 관리 제품으로 2017년 출시 이후 2,300만

    2019-05-17 김보라 기자
  • "연중 최대 할인"… G마켓-옥션, 20일부터 ‘빅스마일데이’ 진행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5월 20일부터 28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 총 3회에 걸쳐 일반고객은 최대 10만원 할인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은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2019-05-17 한지명 기자
  • 엔제리너스, 美 프리미엄 티 브랜드 '타바론 티' 출시

    엔제리너스는 미국 뉴욕 프리미엄 티(TEA)브랜드 '타바론(TAVALON)'과 공급계약을 맺고 신제품을 지난 9일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엔제리너스는 커피 대체제로 티에 대한 선호도가 증대하고 최근 고품질 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브랜드 타바론 티를

    2019-05-17 김보라 기자
  • 성년의 날 선물은 역시 '향수'… 올리브영, 인기 제품 최대 53%↓

    가정의 달은 밸런타인데이를 잇는 향수 쇼핑의 적기로 꼽힌다. 실제로 올리브영에서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향수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46% 신장하며 향수 구매가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겨냥해

    2019-05-17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지역사회 발전 및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롯데주류가 지역사회 발전 도모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지원활동에 나서며 책임감 있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자 힘쓰고 있다.먼저 작년 4월 롯데주류는 사회혁신 기업 ‘트리플래닛’과 수원지 등에 숲을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가꿔 나가기 위해 ‘브랜드 숲 가꾸기’ 업무

    2019-05-17 한지명 기자
  • [폭염의 경제학③] 30도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맥주'의 계절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한지명 기자
  • [폭염의 경제학②] 비빔면·빙수·아이스크림… 더위에 사라진 입맛 살리기 전쟁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임소현 기자
  • [폭염의 경제학④] 더위 속 '오아시스' 카페… 더울수록 잘 팔리는 메뉴는?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임소현 기자
  • [폭염의 경제학] 이른 무더위에 끓어 오르는 유통업계 (종합)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