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진로교육 등을 교
2018-03-13 김보라 -
롯데월드타워, 국제 수직마라톤 대회 ‘스카이런' 5월 13일 개최
2018 롯데월드타워 국제 수직마라톤 대회 ‘스카이런(SKY RUN)’이 5월 13일 열린다. 총 참가인원은 1500명이며, 경쟁부문 엘리트 선수들과 기업 참가자를 제외한 일반인 참가자 모집 인원은 총 1400명이다.13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5월 13일 개최되는 스카이
2018-03-13 진범용 -
불가리 퍼퓸, 화이트데이 맞아 한정판 스프링 키트 출시
불가리 퍼퓸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스프링 키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스프링 키트는 불가리만의 특별한 기프트 박스와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구성품으로 준비했다.로즈 골데아 스프링 키트(14만5000원)는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 50ml
2018-03-13 김보라 -
코오롱FnC '래;코드', 착한 렌탈서비스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는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 내 래;코드 매장에서 14일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옷의 여정을 테마로 렌탈서비스 'Re;nt the Only One'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8-03-13 김보라 -
'형보다 아우' 후발주자 휴온스… 경쟁사 넘을까?
보툴리눔 톡신 제제 시장의 후발주자로 뛰어든 휴온스가 올해 안에 임상을 마무리하고 내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보툴리눔 톡신 내수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분석이지만 휴온스는 마케팅과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시장점유율 확보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13일
2018-03-13 손정은 -
11번가, '1인 가구' 위한 기획전 실시… 미니세탁기 거래액 전년比 33% ↑
1인 경제를 뜻하는 ‘1코노미(1인+이코노미)’가 유통업계 화두로 떠오르면서 이커머스업계도 관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13일 11번가에 따르면 1인 가구에게 적합한 가전, 가구, 주방용품, 취미용품 등 70여종의 상품을 한데 모은 ‘혼자라서 좋은시간, 싱글라이프’ 기
2018-03-13 진범용 -
[포토] 핸드백 팝업쇼에서 다양한 가방 구경하세요~!
현대백화점이 18일까지 무역센터점 2층에서 '이탈리아 핸드백 팝업쇼'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본판티(BONFANTI)', '크로미아(CROMIA)', '란첸티(LANZETTI)' 등 총 13개 이탈리아 핸드백 브랜드가 참여해 10만~100만원대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가
2018-03-13 진범용 -
CJ제일제당 "대체감미료 알룰로스 키운다… 2020년 500억 목표"
CJ제일제당이 차세대 감미료 '알룰로스' 키우기에 나섰다. 웰빙 바람을 타고 저당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설탕만큼 달면서도 칼로리가 적은 대체감미료 시장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양성재·변성배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수석연구원들은 13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2018-03-13 김보라 -
롯데면세점 전용서체,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
롯데면세점이 자체 개발한 기업 전용 서체가 ‘IF 디자인 어워드 2018 (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18)’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13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차별화된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지난 2016년 10
2018-03-13 진범용 -
[포토] 화이트데이에 다채로운 달콤함 선물하세요~!
롯데몰 김포공항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화이트데이 상품전’을 진행한다. 캔디 전문점 ‘위니비니’는 젤리, 캔디, 초콜릿, 캐러멜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패키지로 선보인다.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예쁜 쇼핑백을 함께 제공하며,
2018-03-13 진범용 -
현대H몰, 18일까지 ‘감성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최대 60% 할인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이 18일까지 ‘감성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13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디너 세트 등 인기 주방 브랜드를 비롯해 책상·의자·호텔커튼 등 가구, 침구 상품군의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상품군별로 다양
2018-03-13 진범용 -
이베이코리아, 업계 최초 '농아인 컨설팅 창업스쿨' 론칭
농아인들도 자유롭게 온라인 셀러에 도전하고 파워셀러가 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농아인 대상으로 컨설팅을 제공하는 '농아인 창업스쿨' 프로그램을 론칭해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베이
2018-03-13 김수경 -
"전화 한 통이면 집으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화배달 서비스 도입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전화 한 통으로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전화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광화문점, 목동점, 서래마을점, 한남점 등 전국 7
2018-03-13 김수경 -
다이아·캐시미어도 PB로 산다… 신세계百, 차별화 '럭셔리' 전략 통했다
"우리 고객의 취향은 우리가 제일 잘 안다는 자신이 있었죠." 신세계백화점의 차별화 된 프리미엄 전략이 성과를 내고 있다. 다이아몬드와 캐시미어 등 가성비와 가심비를 앞세운 럭셔리 자체상표(PB) 브랜드가 출시 초반 업계의 우려를 뒤로 하고 승승장구하고 있다.
2018-03-13 김수경 -
아가방앤컴퍼니, 봄 패션 키워드는 '프레피룩'… 에뜨와 매장에서 신상품 할인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유아동 업계의 봄 패션 키워드로 ‘프레피룩’을 꼽았다.13일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프레피룩은 유아동 업계뿐만 아니라 패션업계 전반적으로 주목할만한 봄 패션 트렌드로 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입학시즌을 맞아
2018-03-13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