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시스템즈, 베트남 박닌공장 가동…3년 내 매출 2000억 목표

    종합포장재 회사 동원시스템즈가 베트남 박닌공장 증설을 완료하고 본격가동에 들어간다.동원시스템즈는 15일 베트남 박닌공장에서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조정근 동원시스템즈 사장과 베트남 계열사 TTP∙MVP의 조정국 대표를 비롯해, 박닌성 주정부, 대사

    2018-03-15 김보라
  • 이디야커피, 고객 만족 캠페인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시행

    이디야커피는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스푼'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서울 논현동 이디야 본사 사옥에서 문창기 회장을 포함한 전 임직원, 가맹점주들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연중 캠페인 시행을 선포했다. 캠페인명 '친절 한 스푼, 미소 한

    2018-03-15 김보라
  • 헬스케어 큰 그림 그리는 최태원 SK회장… 바이오도 글로벌 도약

    SK그룹이 제약·바이오 부문 계열사인 SK케미칼과 SK바이오팜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 도약할 전망이다. 이들 계열사의 주요 파이프라인인 백신과 합성·바이오 신약 등은 미국을 비롯한 선진시장으로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그룹 최

    2018-03-15 손정은
  • [포토] 프리미엄 와인,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마트와 신세계 엘앤비가 칠레 와인 G7에 이어 스페인 와인 대중화에 나선다.이마트는 ‘스페인의 보르도’로 불리는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 ‘리오하’ 지방 정통 와인인 페데리코 와인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이마트는 페데리코 카바 브륏(잔 패키지)은 1만4800원,

    2018-03-15 진범용
  • ‘21살’ 홈플러스, ‘한 달 내내 생일파티’ 쇼핑행사 총력전

    홈플러스에서 창립 21주년을 맞아 진행한 '한 달 내내 생일파티'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28일까지 대형마트, 쇼핑몰,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에서 대규모 쇼핑행사를 열고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1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3월 1일부터 시작된 홈플러스 창

    2018-03-15 진범용
  • CJ오쇼핑 인기 쇼호스트 3인방, 신규 모바일 생방송 진행 맡아

    CJ오쇼핑이 간판 쇼호스트 동지현, 이민웅, 임세영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의 대표주자로 나선다. 인지도 높은 쇼호스트와 TV홈쇼핑에서 판매하던 상품을 특가로 구성해 TV홈쇼핑 고객을 모바일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싸다

    2018-03-15 김수경
  •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성과 '쑥쑥'…2월 매출 전년比 530%↑

    올리브영과의 '즐거운 동행'을 통해 인연을 맺은 중소기업들의 선전이 심상치 않다. 15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역 상품을 발굴하는 '즐거운 동행’을 통해 선보인 상품들의 2월 한 달 매출이 전년과 비교해 530% 신장했다.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브

    2018-03-15 김보라
  • 갤러리아百, 프리미엄 식재료 강화… '고메이494' PB 신제품 3종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이 고메이494 PB 신제품을 잇따라 내놓으며 프리미엄 식재료를 강화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5일 '고메이494' 유기김 PB 신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3월 말조선간장과 쇠고기볶음고추장 등 '고메이 494' PB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

    2018-03-15 김수경
  • LF 바네사브루노아떼, 한정판 샌들 주문제작 이벤트

    LF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는 시그니처 샌들을 주문제작 및 판매하는 '아떼 아뜰리에'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아떼 아뜰리에 이벤트는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시그니처 신발인 '오픈토 슬리퍼'를 LF몰을 통해 주문제작 하는 행사다. |2주 동안에만

    2018-03-15 김보라
  • "요즘 그런거 누가 챙겨요?"… 유통업계, '사라지는' 화이트데이 특수

    "화이트데이요? 요즘 누가 그런 걸 챙겨요."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일명 '데이' 특수가 점차 희미해지는 분위기다. 연인이나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초콜릿과 캔디 등을 직접 포장해 선물하던 문화에서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기프티콘'을 보

    2018-03-15 김수경
  • ​​현대아울렛, 봄 맞이 '리빙페어' 연다… 최대 70% 할인

    현대아울렛이 16일부터 25일까지 4개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리빙페어'를 연다.15일 현대아울렛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드롱기·실리트·템퍼·테팔 등 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전·식기·가구·침

    2018-03-15 진범용
  • 롯데百 강남점, '푸드 라운지' 오픈… 신규 브랜드 22개 입점

    롯데백화점이 강남점이 식품관 재단장을 통해 16일 지하 1층에 ‘푸드 라운지(Food Lounge)’를 오픈한다.1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강남점 ‘푸드 라운지’에는 총 22개의 새로운 브랜드가 입점하며, 이번에는 40~50대 고객들을 위한 ‘실연형’ 명인 디저트 존부

    2018-03-15 진범용
  • 금강제화 소유 건물 입점 위해 삼고초려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 시코르 강남 입성 위해 '통큰 투자'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키우기에 나섰다. 화장품 사업 후발주자 지만 '통큰 투자'로 업계에선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화장품 격전지로 떠오른 서울 강남대로에 뷰티 편집샵 '시코르'를 입점시키면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8-03-15 김보라
  • 아가방앤컴퍼니, 위생용품 판매량 20% ↑… "미세먼지 특수 톡톡"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마스크, 손 세정제와 같은 위생용품의 판매량이 유아용품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15일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마스크, 손 세정제(핸드워시) 등의 위생용품 카테고리 판매량이 지난해 전년대비 2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가방 ‘

    2018-03-15 진범용
  • 롯데홈쇼핑, 리빙 브랜드 'LBL 메종' 론칭… 17일 첫 방송

    롯데홈쇼핑이 2016년 선보인 최초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을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LBL 메종(MAISON)'을 론칭하고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2018-03-1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