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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연중 가장 저렴한 3월 오렌지 맛보세요~!
이마트가 28일까지 대대적인 오렌지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이마트는 미국산 네이블 오렌지(특대·대)를 행사 카드로 구매 시 기존 가격보다 약 30% 저렴한 개당 890원, 8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카드는 삼성·KB국민·신한·BC·NH농협·우리·롯데·IBK기업·SC이마트
2018-03-12 진범용 -
'45돌' 블랙야크, '러닝 인 더 히말라야' 캠페인 전개
블랙야크는 12일 창립 45주년 기념 ‘블랙야크 뉴 비전(New Vision) 컨벤션을 개최하고 사회공헌 프로젝트 '러닝 인 더 히말라야(Learning In The Himalay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히말라야 오리지널이라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철학과 연계한
2018-03-12 김보라 -
현대百, 화이트데이 맞아 '스윗 페스티벌'… "사탕·초콜릿 등 30여개 브랜드 참여"
현대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전국 15개 점포에서 12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스윗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2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사탕·초콜릿류를 비롯해 주얼리·속옷 등 상품군별 200여종의 인기 및 기획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화이트데이 대표
2018-03-12 진범용 -
GS홈쇼핑, ‘아시아홈쇼핑 현지화조사단’ 모집… "1:1 수출 상당회 진행"
GS홈쇼핑이 중소기업의 아시아 홈쇼핑 진출을 위해 아시아홈쇼핑 현지화조사단을 모집한다. 12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아시아홈쇼핑 현지화조사단’은 중소기업에게 아시아 시장 수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GS홈쇼핑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대한무역투자진흥
2018-03-12 진범용 -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 '막내 G9' 공격적 마케팅
사라지는 '무료반품' 도입한 이베이코리아… G9는 성공할까?
이커머스 업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무료 반품 서비스가 점차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반품 배송비 지원 서비스를 시행하면서 시장 안착 여부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G9에서는 고객이 반품
2018-03-12 진범용 -
천호식품, '천호엔케어'로 사명 변경…2020년 2020억원 매출 목표
천호식품이 '천호엔케어'(Chunho NCare)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규 CI를 공개했다. 천호식품은 지난해 8월 빠른 경영 정상화를 위해 이승우 대표를 영입하고 수년간 국내 종합식품기업의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쌓아 온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천
2018-03-12 김보라 -
샘표 '연두',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 '올해의 혁신 제품' 선정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에서 열린 '2018 애너하임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에서 '올해의 혁신적인 제품'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1981년 시작돼 올해로 38회를 맞은 애너하임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는 친환경주의 천연 원료와 유기농 제품들을
2018-03-12 김보라 -
CJ제일제당, 임산부 직원 배려하는 조직문화 강화
CJ제일제당은 임신한 직원을 배려하는 조직문화 조성 및 정착의 일환으로 임산부용 사원증을 배포한다고 7일 밝혔다.이 제도는 임신한 직원은 출산까지 주변의 각별한 배려와 몸관리가 필수적인 데다가 임신 초기의 경우 외형상으로 임산부라는 점을 알아보기 쉽지 않아 별도의 배려
2018-03-12 김보라 -
한섬, '타미힐피거 슈즈' 유통망 확대…"올해 10개 매장 확보 목표"
한섬이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 슈즈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에 본격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오는 15일과 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에 타미힐피거 슈즈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G&
2018-03-12 김보라 -
CJ오쇼핑, 냉장·냉동식품 품질관리 강화 나서
CJ오쇼핑이 식품 품질 전문 검사기관 두 곳과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4월부터 판매되는 냉장·냉동식품 및 1차 원물가공품에 대한 품질 관리를 강화한다. 최근 판매가 늘고 있는 HMR 제품에 대한 품질과 하절기 기온변화에 대응한 배송 안정성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중소 식품
2018-03-12 김수경 -
현대百, 판교점·중동점에 수입 주방용품 편집매장 '포하우스' 오픈
현대백화점이 주방용품 편집매장을 선보인다. 최근 쿡방·집방·홈파티 등의 열풍으로 주방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아예 국내외 20여 개의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편집매장을 오픈하는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8층과 중동점 7층에 수
2018-03-12 김수경 -
SK플래닛 간편결제 11페이, 누적 결제액 3조원 돌파
SK플래닛의 간편결제 서비스 ‘11페이(십일페이)’가 누적 결제액 3조원을 돌파했다.12일 SK플래닛에 따르면 ‘11페이’는 지난 11일 서비스 론칭 이후 3년 만에 누적 결제금액이 3조원을 돌파했다. ‘11페이’의 가입회원 수는 870만명, 지금까지 누적 결제 건수는
2018-03-12 진범용 -
첨단 기술 도입하는 편의점… CU, 가상현실기술 적용한 '상품진열안내서' 선봬
통신기술의 발달 및 스마트폰 보급 등으로 편의점도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다.CU는 가상현실기술(Virtual Reality, 이하 VR)을 활용한 ‘VR상품진열안내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그동안 CU는 계절, 날씨 등 환경적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편의점
2018-03-12 진범용 -
롯데百·마트·슈퍼, 화이트데이 잡기 '총력'… "잡화부터 젤리까지" 인기상품 판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잡화부터 캔디, 젤리 등 전통적인 화이트데이 선물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1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본점 등에서 향수, 캔들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선물 브랜드의 리미티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유
2018-03-12 진범용 -
옥시 사태 또? 계속되는 생활용품 '유해성 논란'…'퍼실 겔 컬러' 안전기준 위반
피죤·퍼실 등 유명 생활용품제품에서 안전기준을 초과한 위해성분이 검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해 가습기 살균제를 뒤이어 생활용품을 둘러싼 유해성 논란이 쉴 새 없이 터지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는 땅으로 떨어지고 있다.환경부는 지난해 9∼12월 위해우
2018-03-12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