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스낵형 컷팅과일 '한입에 쏙 사과' 출시
작고 먹기 편한 편의점 과일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1~2인 가구가 늘어나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크고 먹기 불편한 과일보다 작고 먹기 편한 편의점 소포장 과일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마트에서 주로 구입했던 과일도 이젠
2019-04-25 임소현 기자 -
CU "가맹점주와 함께 우리 땅 독도를 응원합니다"
CU를 운영하는 BGF 임직원과 CU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CU 독도사랑 원정대’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함께 독도를 방문해 독도 사랑 및 후원 행사를 가졌다.CU 독도사랑 원정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365일 24시간 독도 수호를 책
2019-04-25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대형마트 문화센터에 카페 콘셉트의 작은 도서관인 ‘북라운지’를 조성했더니 수강생이 급증했다. 문화센터 주 이용 고객층인 주부와 자녀들을 겨냥한 문화센터 리뉴얼이 결실을 맺은 것이다.2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목동점 문화센터가 지난해 7월 리뉴얼한 이후 수강생이 꾸준한 증
2019-04-25 임소현 기자 -
'국내 탄산 1위' 롯데칠성, 성장 멈춘 과채음료 확대 나선 이유는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주스 제품군 출시를 이어가며 주스 시장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하지만 시장 자체의 성장률은 정체되고 있는 상황인데다 최근 수년간 시장 규모가 감소해온 만큼 롯데칠성의 주스 시장 행보에 대한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
2019-04-25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친환경 전기바이크 도입… "미세먼지 잡는다"
맥도날드는 24일 서울시 미세먼지 저감 대책의 일환으로 시내에서 운영 중인 배달주문 서비스 맥딜리버리의 바이크를 친환경 전기 바이크로 전환하겠다는 계획을 25일 밝혔다.최근 서울시는 생활 속 미세먼지 절감을 위한 '10대 그물망 대책'을 발표, 프랜차이즈 및 배달업체와
2019-04-25 김보라 기자 -
"온·오프라인 최저가 자신"… 롯데마트, '극한가격' 2탄 진행
롯데마트는 25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최저가를 추구하는 '극한가격' 행사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최저가는 오프라인 E사, 온라인 C사 홈페이지에서 각 비교 상품들의 단위당 가격비교를 통해 책정된다. 이날부터 30일까지 6일간 진행하는 최저가 상품의 25일 가격
2019-04-25 김보라 기자 -
"홈뷰티族 증가에"… 전자랜드, 뷰티가전 판매량 138% 증가
최근 집에서 외모를 관리하는 사람들 '홈뷰티족'이 증가하면서 지난해 이어 올해도 뷰티가전이 인기몰이 중이다.25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LG전자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38% 증가했다. 프라엘 판매량은 2017년 12월 판매
2019-04-25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모바일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구축… AR 컨텐츠도 제작
롯데홈쇼핑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 방송센터 내에 1인 미디어 방송부터 AR(증강현실)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한 모바일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를 업계 최초로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면적은 102㎡(약 31평) 규모로, 3D 콘텐츠 스튜디오와 모바일 방송 스튜디오로 구
2019-04-25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산청군과 맞손… 지역 특산물 키운다
GS리테일과 산청군이 지역 농산물 유통망 확충 및 판매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은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이재근 산청군 군수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GS리테일과 산청군은 생산자와 소비자 간 직거
2019-04-25 김보라 기자 -
롯데百, 가정의 달 맞아 'Love&Thanks Festival' 진행
롯데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한 행사인 'Love & Thanks Festival'을 26일부터 5월16일까지 전 점에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5월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2019-04-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본점, 5월1일까지 '신세계 파머스마켓' 진행
신세계백화점은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 신세계 파머스 마켓을 열고 전국 각지의 청년 농부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로 생산한 각종 특산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016년 6월 첫 선을 보여 올해 4번째를 맞는 신세계 파머스 마켓은
2019-04-25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이른 더위에 수박 본격 판매 시작
최근 도심 낮 최고 기온이 25도씨를 넘나드는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마트가 이번주(4.25~5.1) '국민가격' 상품으로 봄 나들이 먹거리를 선정하고 수박을 비롯해 한우, 전복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다음달 15일까지 평일 오후 7시부터 최종 금액7만원
2019-04-25 임소현 기자 -
"라면 가격 담합 없다"… 농심·오뚜기 美소송' 승소' 종결
농심, 오뚜기가 라면 가격 담합과 관련한 의혹에서 벗어났다.소송을 제기한 미국 유통업체가 1심 선고 이후 항소를 포기하면서 담합 관련 논란은 일단락됐다. 농심과 오뚜기는 23일 "미국 유통회사인 더플라자컴퍼니(The Plaza Company)가 제기한 라면 담합 관련
2019-04-24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미래 방송 인재 육성 위한 'NS견학프로그램' 진행
NS홈쇼핑은 24일 판교사옥에서 성남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방송현장 체험학습 'NS견학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NS견학프로그램'은 방송발전 및 미래인재 육성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NS홈쇼핑의 최신 방송시설을 견학하고 생생한 방송제작 현장을 체험하는 기
2019-04-24 김보라 기자 -
HMR 경쟁 심화에 차별화 선택
"HMR 쉽지 않네…" 빙그레, '헬로빙그레' 리뉴얼로 재도전
빙그레가 가정간편식(HMR) 사업 키우기에 나섰다. '헬로빙그레' 리뉴얼을 통해 사업다각화를 통해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 같은 빙그레의 실험이 성공할지 주목하고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올 상반기
2019-04-2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