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출시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세계미식여행 샐러드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세계미식여행 샐러드는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을 샐러드로 만나볼 수 있도록 출시한 샐러드 라인업이다.부드럽고 진한 카레 풍미가 느껴지는 버터치킨 토핑과

    2019-04-23 김보라 기자
  • "벌써 여름?"… SPC그룹 파스쿠찌, 여름 시즌 한정 빙수 5종 출시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5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빙수는 크림 덮인 빙산(Summer Snowy Hills)을 주제로 하여, 함께 제공되는 삽 모양의 스푼으로 빙수 속에 숨겨진 젤라또를 찾아먹는 재미를 더했다.빙수 5종은

    2019-04-23 김보라 기자
  • 본아이에프, ‘본죽 장조림’ 리뉴얼 구성으로 홈앤쇼핑서 첫 선

    본아이에프가 23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스테디셀러 반찬 제품인 ‘본죽 장조림’ 리뉴얼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지난해 11월 이후 올해 처음 선보이는 홈앤쇼핑 방송으로, 리뉴얼 제품과 함께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을 최초 공개한다.판매하는

    2019-04-23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강원도 산불피해 이웃돕기 성금 5천만원 기탁

    금강제화는 지난 18일 강원도 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빠른 일상복귀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성금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 속초, 고성, 동해 등 이재민들의 구호활동 및 피해복구 지원 등에 사용된다.

    2019-04-23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사,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출시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함께 담아낸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인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브루(

    2019-04-23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4년 연속 파운데이션 점유율 1위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국내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굳히며 원조 에센스 팩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23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인 칸타월드 패널의 뷰티 패널 서비스를 통해 전체 채널 기준으로 한

    2019-04-23 김보라 기자
  • 대상 종가집, '2019 봄김장 나눔' 행사 개최

    대상 종가집은 23일 서울 중구 남산 한옥마을에서 '2019 종가집 봄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종가집 봄김장 나눔은 겨울에 담근 김장 김치가 떨어지기 시작하는 봄에 진행하는 대상 종가집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겨울엔 다양한 나눔 행사들이 이어져 김치

    2019-04-23 김보라 기자
  • LF, 버켄스탁 키즈 라인 국내 공식 론칭

    LF는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의 아동화를 국내 시장에 공식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접어들면서 귀한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 중"이라면서 "아동복뿐만 아니라 세련된 아

    2019-04-23 김보라 기자
  • 형지엘리트, 인터넷 강의 교육 시장 진출

    형지엘리트가 인터넷 강의 교육 서비스를 론칭하고 사업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형지엘리트는 25일 중·고등학생 대상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철벽수학'을 출시하고 2017년 진출한 오프라인 입시 교육에 이어 3조7000억원 규모의 이러닝 교육 시장도 공략한다고 23일 밝

    2019-04-23 김보라 기자
  • HMR 1위 굳히기… "시장 패러다임 변화시킬 것"

    달아오르는 '400억 밀키트 시장'… 'HMR 강자' CJ제일제당, '쿡킷'으로 도전장

    '가정간편식(HMR) 강자' CJ제일제당이 '밀키트(Meal kit)'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쿡킷(COOKIT)'을 론해 미래 성장동력인 HMR사업 경쟁력 강화하고,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 창출을 실현하기 위함이다. 밀키트란 기존 HMR과 달리 요리에 필요한 육류

    2019-04-23 김보라 기자
  • 유통가, 5월 '가정의 달' 대목 맞이 나섰다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대목 잡기에 나섰다. 5월은 어린이날(5일)을 시작으로,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성년의 날(21일), 석가탄신일(22일) 등이 이어져 선물과 나들이 용품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다.

    2019-04-23 임소현 기자
  • 'HMR 확대' 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 론칭… "3년 내 매출 1000억 목표"

    CJ제일제당이 독보적인 혁신기술과 가정간편식(HMR) 사업역량을 앞세워 밀키트(Meal Kit) 시장에 진출한다.CJ제일제당은 23일 중구 동호로 CJ제일제당 본사에서 'R&D TALK' 행사를 개최하고, 국내 HMR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갈 밀키트 브랜

    2019-04-23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땅콩버터 이색 콜라보 '스키피샌드위치'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스키피 땅콩버터를 활용한 이색 콜라보 상품 '스키피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스키피샌드위치는 쫀득하고 진한 스키피 땅콩버터와 새콤달콤한 믹스베리잼을 촉촉한 식빵 위에 듬뿍 발라 완성한 상품이다. 땅콩버터의 짭조름하면서도 고소

    2019-04-23 임소현 기자
  • CU, '삼양 불닭소스' 간편식품 시리즈 출시

    편의점에서 ‘원 소스 멀티 유스(one source multi use, 이하 OSMU)’ 바람이 불고 있다. 하나의 콘텐츠를 영화, 게임, 책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하는 마케팅 방식처럼, 최근 편의점 간편식에서도 하나의 ‘소스’를 다양하게 응용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2019-04-23 임소현 기자
  • GS수퍼마켓, ‘새벽딸기’ 판매… 시세 대비 30% 저렴

    딸기에 짓무름이 발생하기 쉬워 먹기 힘든 시기인 4월, 수확 시간 조정과 유통 단계 축소라는 변화를 통해 더욱 알뜰한 가격으로 딸기를 맛볼 수 있게 됐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경도가 약해지는 특성으로 판매가 어려운 시기에 산지 수확 시간 조정과 유통단계

    2019-04-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