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장 좌절된 바디프랜드 "투명성 강화·체질개선 주력할 것"

    안마의자 전문업체인 바디프랜드가 상장 추진 계획이 무산됐다.25일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준비가 부족하다는 점에 대한 충고라고 생각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한다"며 "회사 경영의 투명성 강화를 위해 지배구조 개선, 체질개선 등 필요한 조치들을 해나가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

    2019-04-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美 '뉴 에어본' 인수… 북미 사업 교두보 마련

    LG생활건강은 미국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회사 New Avon(뉴에이본)의 지분 100%를 1억2500만달러(한화 약 145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Avon(에이본)은 130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직접판매 회사로 2

    2019-04-25 김보라 기자
  • 미스터피자, 제주 한정메뉴 '제주흑도새기피자' 전국서 판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25일부터 지역 한정 메뉴인 ‘제주흑도새기피자’를 전국 확대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선보인 ‘제주흑도새기피자’는 흑돼지, 한라봉 청 등 제주에서 생산되는 이색 식재료를 더한 지역 한정 메뉴로 업계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큼직

    2019-04-25 임소현 기자
  • 두타면세점, 美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 론칭 단독 이벤트

    두타면세점이 25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 오픈을 기념해 단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투페이스드는 해외 직구족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난 브랜드로 지난 3월 두타면세점이 면세점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많은 주목

    2019-04-25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아시아지역 최초로 '블론드 에스프레소' 출시

    밀레니얼 세대(1980년~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로 등장하고 있는 라이트 로스팅된 블론드 에스프레소가 한국 스타벅스에도 상륙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아시아 지역 스타벅스 최초로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를 26일부로 100개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2019-04-25 임소현 기자
  • 코카콜라,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코카콜라는 로즈힙추출물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토레타 출시 이후 4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토레타 로즈힙워터는 피부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였다. 5

    2019-04-25 김보라 기자
  • 아이배냇, 가정의 달 맞아 꼬마 영상이벤트 2탄 진행

    아이배냇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과 소중한 시간을 응원하기 위한 '꼬마가 필요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5월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를 모두 타겟으로 한다.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아이동반 가족이 늘어나는 5월을 맞이

    2019-04-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Q 최대 실적… 분기 영업익 첫 3천억 돌파

    LG생활건강이 올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하며 차석용의 마법을 이어갔다. 차석용 부회장은 2005년 부임 후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해 오고 있다.LG생활건강은 올 1분기 매출 1조8748억원, 영업이익 3221억원, 당기순이익 2258억원을 달성해 전

    2019-04-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1Q 영업익 3221억… 전년比 13.5%↑

    LG생활건강은 올 1분기 매출이 1조87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고 25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2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5% 성장했다. 

    2019-04-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죽전점 오픈… 씨푸드 사업 확대

    신세계푸드가 씨푸드 외식사업 확대에 나선다.신세계푸드는 26일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BONO BONO) 죽전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016년까지 서울 삼성점, 마포점 등 2곳에서 보노보노를 운영해 온 신세계푸드는 최근 건강 먹거리로 씨푸드를 선호하

    2019-04-25 김보라 기자
  • 바이레도, 도산공원에 亞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유러피안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아시아 첫 플래그십 스토어가 국내에 오픈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수입∙판매하는바이레도는 이달 5일 강남구 신사동에 국내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톡홀름, 뉴욕, 런던과 파리에 이은 전 세

    2019-04-25 김보라 기자
  • 성장세 꺾인 '디스커버리', 신발로 승부수… "올해 매출 10% 성장 목표"

    F&F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가 새로운 도약을 위한 모색에 들어갔다. 올해 기점으로 신발 카테고리 사업 육성을 본격화한다. 아웃도어업계의 불황과 브랜드간 경쟁 포화가 디스커버리가 역신장하면서 지금부터 중장기 발전방안을 마련해야 하기 때문이다.

    2019-04-25 김보라 기자
  • 이베이코리아 G9, 최강의 혜택 '블루프라이스 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의 G9는 5월3일까지 역대급 혜택과 상품구성을 자랑하는 블루프라이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구매 금액이나 최대 적용 금액의 제한이 없는 무제한 할인쿠폰 4종을 제공한다. 20% 할인쿠폰 및 15% 할인쿠폰, 10% 할인쿠폰, 그리고 5%

    2019-04-25 김보라 기자
  • 주세법 개정 또 미뤄지나… 수제맥주協 "버틸만큼 버텼다"

    한국수제맥주협회는 지난해 말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합의된 주세 개편안 제출 일정인 3월을 넘겨 4월 막바지에 접어들었으나, 기획재정부가 아직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예상치 못한 지연으로 종량세 전환 약속만 믿고 있던 맥주 업계에 또 다시 빨

    2019-04-25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주류업계 최초 ‘환경성적표지’ 인증 획득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후레쉬가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환경부가 주관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운영하는 ‘환경성적표지(EPD)’ 인증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환경성적표지 인증제도(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ion)는 제품의 원료 채취부

    2019-04-2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