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이른 더위에 수박 본격 판매 시작
최근 도심 낮 최고 기온이 25도씨를 넘나드는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마트가 이번주(4.25~5.1) '국민가격' 상품으로 봄 나들이 먹거리를 선정하고 수박을 비롯해 한우, 전복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다음달 15일까지 평일 오후 7시부터 최종 금액7만원
2019-04-25 임소현 기자 -
"라면 가격 담합 없다"… 농심·오뚜기 美소송' 승소' 종결
농심, 오뚜기가 라면 가격 담합과 관련한 의혹에서 벗어났다.소송을 제기한 미국 유통업체가 1심 선고 이후 항소를 포기하면서 담합 관련 논란은 일단락됐다. 농심과 오뚜기는 23일 "미국 유통회사인 더플라자컴퍼니(The Plaza Company)가 제기한 라면 담합 관련
2019-04-24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미래 방송 인재 육성 위한 'NS견학프로그램' 진행
NS홈쇼핑은 24일 판교사옥에서 성남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방송현장 체험학습 'NS견학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NS견학프로그램'은 방송발전 및 미래인재 육성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NS홈쇼핑의 최신 방송시설을 견학하고 생생한 방송제작 현장을 체험하는 기
2019-04-24 김보라 기자 -
HMR 경쟁 심화에 차별화 선택
"HMR 쉽지 않네…" 빙그레, '헬로빙그레' 리뉴얼로 재도전
빙그레가 가정간편식(HMR) 사업 키우기에 나섰다. '헬로빙그레' 리뉴얼을 통해 사업다각화를 통해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 같은 빙그레의 실험이 성공할지 주목하고 있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올 상반기
2019-04-24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F2F, 마블 캐릭터 티셔츠 출시
미국 마블 스튜디오의 인기 히어로 영화 시리즈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유통가에서 영화 관련 캐릭터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어벤져스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 온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유통 특수로 이어 가겠다는 전략이다.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는 월트디즈
2019-04-24 임소현 기자 -
새 도약 시작한 교촌 신임 수장 '소진세' 회장, 향후 과제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1위 교촌에프앤비의 새 수장으로 취임한 '롯데맨' 출신 소진세 신임 대표이사 회장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교촌의 산적한 과제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교촌은 '오너가 갑질 사태'로 리스크를 극복하고 중단됐던 사업들을 추진하기 위한
2019-04-24 임소현 기자 -
맥주·위스키 이어 소주까지 줄인상… 서민 술 부담 커진다
맥주, 위스키에 이어 소주까지 가격이 인상된다. '서민 술'의 대표격인 소주의 국내 1위 '참이슬'의 가격이 오르면서 업계 줄인상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점쳐진다.24일 하이트진로는 3년 5개월 만에 소주 출고가격을 6.45% 인상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일(0시)부터 참
2019-04-24 임소현 기자 -
바디프랜드, 가정의달 맞아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을 실시한다.바디프랜드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등 온 가족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2019-04-24 김보라 기자 -
이마트, 25일부터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모집
이마트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이마트는 오는 25일부터 6월7일까지 점포 별 평균 400~500여개 강좌에 대한 회원 모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정규 강좌 운영 기간은 6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화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 혹은
2019-04-24 김보라 기자 -
CJ ENM 펀샵,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 모델로 이사배 발탁
펀샵이 자사 단독 상품인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의 모델로 이사배를 발탁해 아미로 거울과의 콜라보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216만 팔로워를 거느린 유명 유튜버다. 순수함부터 당당한 팔색조 모습을 겸비한 그의 이미
2019-04-24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세이브더칠드런, 베트남 식수위생 개선 지원
롯데마트는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지난 18일에 출시한 '초이스엘 골드 세이브워터' 생수로 베트남의 식수위생 개선사업을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이를 후원하기 위해 지난 23일 세이브더칠드런 회관에서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 정태영
2019-04-24 김보라 기자 -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두달만에 라면시장 10위권 진입
농심 신라면건면이 출시 두 달 만에 라면시장 10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24일 농심에 따르면 라면의 주류 유탕면이 아닌 ‘건면’ 제품이 라면시장 10위 안에 이름을 올린 것은 신라면건면이 처음이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이 라면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소비층을 확대하
2019-04-24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소주 '참이슬' 출고가격 6.45% 인상… 5월부터
하이트진로가 3년 5개월 만에 소주 출고가격을 6.45% 인상한다.하이트진로는 다음달 1일(0시)부터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오리지널(360㎖)의 공장 출고가격을 병당 1015.70원에서 65.5원 오른 1081.2원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15
2019-04-24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핵산, 중국 경제성장 순풍 타고 ‘훨훨’
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규모 핵산 시장인 중국을 제패하고 글로벌 넘버원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고부가가치 품목으로 각광받고 있는 핵산(核酸/Nucleic Acid)은 전체 글로벌 시장의 약 2/3 가량이
2019-04-24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대표 도시락 브랜드인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24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도시락의 정석은 높은 대중성을 발판 삼아 현재까지 총 7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1/1~4/23) 전체 도시락 판매 순위에서도 '도시
2019-04-2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