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91번째 디자이너 브랜드 '해프닝' 입점… "패션 영역 강화"
11번가가 디자이너 100개 브랜드 보유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11번가 내 입점된 디자이너 브랜드 수는 91개, 작년 10월부터 이어온 ‘디자이너 프로젝트’는 28회 차, 디자이너 프로젝트
11번가가 디자이너 100개 브랜드 보유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11번가 내 입점된 디자이너 브랜드 수는 91개, 작년 10월부터 이어온 ‘디자이너 프로젝트’는 28회 차, 디자이너 프로젝트
위메프가 위메프 플러스를 통해 '지금사면 바로도착'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지금사면 바로도착' 서비스란 고객이 주문하면 구매정보가 배송차량에 전달된다. 그 후 배송지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롯데백화점이 25일 경기도 의정부시에 18번째 아울렛인 ‘롯데아울렛 의정부점’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의정부점은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프리오픈을 거쳐 25일 그랜드오픈을 할 예정이다.의정부점은 향후 성장 가능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신규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한섬이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는 여성패션 시장에 승부를 던진 것이다. 한섬은 신규 브랜드 ‘래트 바이티’(LÄTT BY T, 이하 래트)를
저성장과 경기불황 속에서도 '나 홀로 성장'을 지속하는 마켓이 있다. 소비자와 가장 밀접한 곳에 있으면서도 스스로 변화를 멈추지 않은 편의점이다. 과거 '동네 담배 가게' 혹은 '가격이 비싼 대신 오래 하는 슈퍼'라
블리블리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 위로 녹아드는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1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입술 온도인 28도에 반응해 바르는 순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물들여 키스를
이딸라(Iittala)가 한국 식문화에 맞춘 한식기 '떼에마 띠미(Teema Tiimi)'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딸라가 아시아 시장을 위한 제품을 별도로 출시한 것은 브랜드 설립
버려진 폐자원들을 유용하고 화려하게 새롭게 탄생시키는 업사이클 디자이너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팝업스토어 '거리에서 새로 태어나다'가 오는 26~28일 서울 동대문플라자(DDP) 살림터
제일약품의 해외 수출 신장세가 심상치 않다. '원료·일반의약품' 해외 수출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팔을 걷어 붙인 제일약품은 상반기 해외수출 매출이 전년 대비 90.4%나
한미약품이 오케스트라 단체 'MPO(메디칼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공동으로 조성한 빛의소리희망기금 후원단체에 '청록원'과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이 4년 연속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한미약품은 MPO와 함께
하이트진로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약 6주간 전국 2030 청년들을 대상으로 '외식업 및 식품 창업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청년들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이 천연 자몽향을 담은 '씨그램 딜라이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씨그램 딜라이트'는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이 상쾌함을 전달하는 것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5% 신장해 연말까지 역대 최고 매출이 예상된다고 24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의 1월부터 8월 중순까지 누적 매
롯데푸드는 위드맘 등 자사 파스퇴르 분유에 대해 국내 최초로 안심캡을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단순한 덮개형태였던 기존 분유캡에 원터치 여닫이, 분유스푼 꽂이 등을 더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고 설명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개점 100일 만에 매출이 2배 이상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럭셔리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고, 외국인 관광객 몰이에 성공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24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명동점에는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