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 강원도 소방본부 16개 소방서에 '난연 매트리스' 기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한국소방복지재단을 통해 강원도 소방본부 관할 16개 소방서 모두에 자사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전달한다고 3일 밝혔다.시몬스 침대는 지난 1월 한국소방복지재단과 '소방관 복지증진 및 생활 화재 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2019-04-03 임소현 기자
  • 농심, ‘파워오투 복숭아자몽’ 출시

    농심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새콤함이 조화를 이룬 산소 함유 스포츠음료 ‘파워오투 복숭아자몽’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농심 관계자는 “자몽은 복숭아의 맛과 향을 증폭시키면서 색다른 조화를 만들어낸다”며 “새로운 맛을 더한 스포츠음료로 봄철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킬

    2019-04-03 임소현 기자
  • 만우절날 웃은 티몬… ‘티몬데이’ 일매출 역대신기록 경신

    지난 1일 만우절날 진행된 티몬데이가 창립 이후 역대 하루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티몬은 지난 1일 티몬데이가 최대 매출을 기록했던 지난해 12월 3일 첫 티몬데이와 비교해 매출 60%, 구매건수 42%, 구매수량 25%이 늘며 신기록을 경신했다고 3일 밝혔다

    2019-04-03 한지명 기자
  • "구김 보완에 격식까지 갖췄다"… 이랜드리테일 PB, 리넨 재킷 출시

    이랜드리테일은 봄 시즌을 맞아 여성 고객을 겨냥해 '스타일 살리넨(LINEN)'이라는 명칭의 리넨 재킷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이랜드리테일의 PB인 데이텀, 알토, 멜본, 오스본 외 총 9개 브랜드에서 전개하며, 기본 컬러인 크림, 베이지 컬러를 비롯하여

    2019-04-0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

    2019-04-03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 출시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100대 명산에서 필드테스트를 완료한 프리미엄 장거리 전문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야크로드 프로 GTX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의 명산 100 프로그램 도전자와 셰르파들이

    2019-04-03 김보라 기자
  • 두타몰, 나이키 매장 리뉴얼… 300평 규모 ‘나이키 스포츠’ 5일 오픈

    동대문 두타몰은 나이키 매장의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오는 4월 5일 재오픈 한다고 3일 밝혔다. 1층으로 자리를 옮겨 약 1000㎡(약 300평) 규모로 재오픈했다.핵심 상권에만 한정적으로 오픈해 전 카테고리 라인업이 입점하는 ‘최상위 콘셉트 스토어’인 ‘나이

    2019-04-03 한지명 기자
  •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 접수 시작

    빙그레는 제33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을 오는 4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공모전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은 수도권, 남부권으로 나눠서 유치부와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

    2019-04-03 김보라 기자
  • 써브웨이가 프랜차이즈 '마진 공개' 논란 피해간 이유가?

    외식 프랜차이즈업계가 '차액가맹금', 이른바 유통 마진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강 건너 불구경'인 브랜드가 있다. 직영점 없이 가맹점만으로 국내 점포 수 300개를 넘긴 써브웨이(Subway)다. 미국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국 써브웨이는 국내 타 브랜드와 달리

    2019-04-03 임소현 기자
  • 향료·합성착색제 다수 함유해

    [깐깐한 파우치] 정용진 화장품 '스톤브릭' 틴트·립스틱 인기… 성분은 '주의'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4-03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지난해 美 맥주·소주 판매량… 전년대비 10% 성장"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 미국 판매실적이 전년 대비 10% 성장한 1800여만 병(맥주500ml, 소주 360ml 기준)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소주와 맥주 판매는 각각 5%, 17%로 고른 성장을 보였으며, 전체 주류 판매는 최근 3년간 평균 15% 성

    2019-04-03 한지명 기자
  • 현대리바트, ‘상생형’ 주방가구 전시장 대폭 늘린다… 연내 13개점 전환

    현대리바트가 주방가구 사업 강화를 위해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 매장을 상생형 전시장 ‘리바트 키친 플러스’로 전환한다. 경쟁력 있는 대리점에 메리트를 제공해 영업력을 배가시키고, 주방가구 판매망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리바트 키친 플러스’는 개인 사업자가 대

    2019-04-03 임소현 기자
  • 위메프, 작년 거래액 5.4조… 5년새 8배 성장

    위메프가 지난해 거래액이 5조를 넘기며 외적 성장과 손익 개선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위메프는 2018년 연간 거래액 5조4000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전년 4조2000억원보다 28.6%가 늘어난 결과다. 5년 전인 2013년과 비교하면

    2019-04-03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스포츠 경기장에 '식음료 위탁운영' 사업 강화

    신세계푸드가 축구, 야구 경기장에 위치한 식음매장을 확대 운영하며 스포츠 컨세션(식음료 위탁운영) 사업 강화에 나선다.2017년부터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의 식음매장 운영을 맡고 있는 신세계푸드는 매년 80만명 이상 찾는 야구장에서

    2019-04-03 임소현 기자
  • 이마트, 50인치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 39만원대 초저가 출시

    이마트는 50형(125cm)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를 3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일렉트로맨 50형 스마트 UHD TV는 이마트와 티지앤컴퍼니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OEM 전문 가전 기업을 통해 생산한다.이마트가 50형 스

    2019-04-03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