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이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AGE 20’s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이나영과 함께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의 새로운 기준을 전파할 예정이다.  나이를 떠나서

    2019-04-0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세계 최초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는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화장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이란 제2의 게놈(Genome)이라고 불리며 사람에 서식하는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

    2019-04-08 김보라 기자
  • 파리크라상·SPC삼립,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과 SPC삼립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 리멤버411(REMEMBER 4.11)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파리크라상은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오는 11일, 오후 4시11분부터 100분동안(5시 5

    2019-04-08 김보라 기자
  • 경쟁 치열한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서 두각

    성장 탄력 받은 '폴바셋'… 스타벅스 대행마 될까

    커피전문점 폴바셋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일찌감치 커피 시장의 성장성을 알아보고 '프리미엄 커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한 것이 빛을 발하고 있다는 평가다.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독보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타벅스를 견제할 대항마로 떠오를 수 있을지,

    2019-04-08 김보라 기자
  • 관광산업 혁신에도, 부족한 지방 레저시설… 혁신전략 통할까

    한국경제의 새 먹거리로 꼽힌 관광산업이 혁신을 꾀하고 있지만 지나친 서울 집중 실태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 안팎에서는 서울을 제외한 지역의 레저 시설이 부족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없는 상황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이에 따라 정부는 '대한민국 관광 혁신전

    2019-04-08 임소현 기자
  • e커머스 업계 경쟁 격화에 성장률 '주춤'

    지난해 성적표 받아든 위메프·이베이코리아 등 이커머스 업계… 여전히 ‘흐림’

    주요 이커머스 기업 실적 발표가 잇따라 발표되며 기업 간 명암이 엇갈렸다. 위메프가 적자를 줄이는 데 성공하는 반면 업계 1위인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1조원 문턱에서 멈춰섰다. 이외에도 지난해 대부분의 이커머스 기업이 만성적인 적자 구조나 성장세 둔화를 벗어나지

    2019-04-08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핸드백 브랜드 ‘바키어’ 11일 론칭

    롯데백화점은 자체 해외패션 편집숍 '탑스'가 핸드백 브랜드 '바키아'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바키아는 2003년 뉴욕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품질 대비 좋은 가격과 할리우드 배우들이 애용하는 핸드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 동안 국내에는 공식 판매처가 없

    2019-04-08 한지명 기자
  • "100% 적립급 페이백"… AK몰, 11일 '대한 쇼핑 만세' 이벤트

    AK몰은 이달 11일 '대한 쇼핑 만세, 위대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달 11일 단 하루,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AK몰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한 뷰티 및 식음료 아이템을 100%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n

    2019-04-08 한지명 기자
  • 돌아온 막걸리 인기… 이마트, 1분기 막걸리 매출 24.6% 신장

    막걸리가 젊은 감성과 고급화전략을 앞세워 부활하고 있다.이마트는 최근 3년간 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막걸리가 지난해에 이어 2019년 1분기에도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나가며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이마트에 따르면 2017년의 경우 주류 전

    2019-04-08 한지명 기자
  • 팔도, 한정판 ‘괄도네넴띤’ 500만개 완판

    ‘괄도네넴띤’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종합식품회사 팔도는 ‘팔도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한정 생산한 괄도네넴띤이 최종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총 500만개 분량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지 1개월이 채 안된 시점

    2019-04-08 임소현 기자
  • "전문관 열고, 로드숍 넣고"… SSG.COM, 2030代 겨냥 '쓱' 마케팅 통했다

    SSG.COM이 2030 고객을 정조준한 ‘실험’에 한창이다. SSG.COM은 서울 홍대와 가로수길은 물론,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유명 오프라인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패션 로드숍 전문관’을 열고 2개월 간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2019-04-08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 "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CJ제일제당이 죽 시장 판도에 변화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본격적인 죽 시장 경쟁이 시작됐다는 해석과 함께 비비고 죽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비비고 죽은 지난해 11월

    2019-04-08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서울,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 사전예약 진행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와의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Must Be Tropical)’을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이 기간 동안 롯데호텔서울 1층의 페닌슐라

    2019-04-08 임소현 기자
  • 신라스테이, K리그 '이달의 감독·심판상' 후원

    신라호텔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국내 프로축구인 K리그 후원에 나섰다.신라스테이는 지난 3월 프로축구연맹과 '신라스테이 이달의 감독상, 심판상'을 제정하고 연간 4000만원에 상당하는 후원을 위한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신라스테이 이달의

    2019-04-07 김보라 기자
  • "집 앞에서 바로 접수"… CU, 홈택배 서비스 이용 3배 '껑충'

    CU(씨유)가 편의점 택배 전문회사 CUpost와 함께 올해부터 시행한 홈택배 서비스 이용 건수가 서비스 론칭 약 3개월 만에 3배 이상 크게 신장했다.홈택배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편의점을 찾아가 택배를 맡겨야 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고객이 직접 지정한 시간과 장소

    2019-04-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