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핸드메이드 전문관’ 오픈… 4000여개 작품 한자리에

    오픈마켓에서도 핸드메이드 전문 작가들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1번가가 오픈마켓 유일의 ‘핸드메이드 전문관’을 오픈하고 400여명의 작가들이 만든 4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11번가는 핸드메이드 판매 플랫폼 ‘MIZI(미지

    2016-12-05 진범용
  • 세븐일레븐, 직장인 애환 재미있게 풀어낸 '약치기빵' 3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직장인들의 웃음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미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였다.세븐일레븐은 SNS 인기 작가 그림왕양치기의 '약치기 그림'을 상품 디자인으로 활용한 일명 '약치기빵 3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약치기 그림은 직장인들의 애환을

    2016-12-05 진범용
  • 고가 패딩 매출 대폭 상승하며 '소비 양극화' 조짐

    불황에도 고가 패딩은 '불티'…매출 40%이상 ↑

    최근 씀씀이를 줄이면서 유통가에는 '소비 절벽' 우려까지 나오고 있지만 매출에 훈풍이 부는 상품군도 있다. 지난달 주요 백화점들의 실적이 부진했지만 수백만 원에 달하는 고가 패딩을 비롯한 일부 프리미엄급 제품 매출은 큰 폭으로 뛰어 '소비 양극화' 조짐도 나타난다

    2016-12-05 연합뉴스
  • 티몬에서 클릭하면 집앞 CU로 배송완료… 'O2O' 큰손으로 떠오른 편의점

    최근 O2O 서비스를 중심축으로 유통업계가 변화하면서 편의점이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O2O 서비스는 online to offline, 즉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을 말한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11월 말 현재 각 편의점 점포수는 CU

    2016-12-02 진범용
  • 업계 최초 노로바이러스 공인검사기관으로 식약처 인증 획득

    삼성웰스토리, 겨울 식중독 '노로바이러스' 잡는다

    노로바이러스로 인한 겨울 식중독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단체급식 업체 삼성웰스토리가 노로바이러스 집중 관리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전국 800여개 사업장에서 하루 100만식을 제공하고 있는 삼성웰스토리는 영하 20도 이하에서도 오래 생존하는 노로바이

    2016-12-02 김수경
  • 휠라 인티모, 보온력에 디자인까지 갖춘 윈터 이너웨어 '하이퍼 히트' 출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올겨울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보온 기능을 강화하고 액티브한 디자인으로 아우터로도 손색없는 윈터 이너웨어 '하이퍼 히트(HI-PER HEAT)'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퍼 히트'는 중공사 발열 원단인 에어로 웜을 사

    2016-12-02 유은정
  • 동아제약,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제21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제약사가 소비자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소비자의 날 기념식은 공정거래위원

    2016-12-02 한아름
  • 롯데네슬레, 크리스마스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기프트팩' 선봬

    롯데네슬레코리아(이하 롯데네슬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기프트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기프트팩'은 해외 직구 쇼핑몰 아이허브에서 베스트 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2016-12-02 김수경
  •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파셋' 선봬

    앱솔루트(ABSOLUT)가 '앱솔루트 파셋(ABSOLUT FACET)'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앱솔루트에서 매년 연말 선보이는 유니크한 바틀 시리즈인 '앱솔루트 파셋'은 불규칙한 커팅면에서 느껴지는 조화로운 에너지를 통해 무한한 상상력이 만

    2016-12-02 김수경
  • 한샘, NS홈쇼핑서 '2016년 총 결산 특집'… 4일 단 하루!

    한샘이 4일 하루 동안 NS홈쇼핑과 함께 ‘한샘 2016년 총결산 특집’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다섯 가지 한샘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특집전은 단일브랜드로는 최초로 하루 동안 총 9시간 진행된다. 오전 8시 50분과 오후 10시 35분에

    2016-12-02 진범용
  • CGV, 한국 토종 기술 '스크린X'로 할리우드 영화 시장 노린다

    CGV가 지난 2013년 카이스트와 손잡고 개발한 한국 토종 기술 '스크린X'로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시장인 할리우드 공략에 나선다.  CGV는 2일 오전 CGV용산 스크린X관에서 '2016 하반기 CGV 영화산업 미디어포럼'을 열고 스크린

    2016-12-02 김수경
  • 파리바게뜨, 빵·케이크 등 평균 6.6% 가격 인상…"치즈케이크 2만4천원"

    파리바게뜨는 오는 4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2일 밝혔다. 가격이 인상되는 품목은 파리바게뜨가 취급하는 총 569개 품목 중 약 34%에 해당하는 193개 품목으로 평균 인상폭은 6.6%다. 세부 항목으로는 빵류 81품목(7.9%), 케이크류 56품

    2016-12-02 김수경
  • 김영학 현대약품 대표 "2017년 일반의약품 성장률 23% 달성 목표"

    김영학 현대약품 대표가 2017년 목표로 일반의약품 부문을 23% 신장해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전략을 수립했다. 김 대표는 지난 1일 강남구 논현동 본사에서 현대약품 2017년 회계년도 시무식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시무사를 통해 김 대표는 "2

    2016-12-02 한아름
  • 토니모리, 브랜드 새 얼굴에 배우 서강준 발탁

    토니모리는 2일 배우 서강준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의 새 얼굴로 선정된 서강준은  tvN 드라마 '안투라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TV 광고뿐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서강준이 가지고 있는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2016-12-02 유은정
  • 두타면세점-소중한건강증진센터, 中 관광객 유치 위한 업무제휴

    두타면세점이 소중한건강증진센터와 중국 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한 상호업무체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소중한건강증진센터는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외국인 건강검진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건강센터다. 자연 속 생존기를 보여주는 SBS 정글의법칙 팀 닥터인 장진석 원장

    2016-12-02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