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리바트, ‘상생형’ 주방가구 전시장 대폭 늘린다… 연내 13개점 전환

    현대리바트가 주방가구 사업 강화를 위해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 매장을 상생형 전시장 ‘리바트 키친 플러스’로 전환한다. 경쟁력 있는 대리점에 메리트를 제공해 영업력을 배가시키고, 주방가구 판매망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리바트 키친 플러스’는 개인 사업자가 대

    2019-04-03 임소현 기자
  • 위메프, 작년 거래액 5.4조… 5년새 8배 성장

    위메프가 지난해 거래액이 5조를 넘기며 외적 성장과 손익 개선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위메프는 2018년 연간 거래액 5조4000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전년 4조2000억원보다 28.6%가 늘어난 결과다. 5년 전인 2013년과 비교하면

    2019-04-03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스포츠 경기장에 '식음료 위탁운영' 사업 강화

    신세계푸드가 축구, 야구 경기장에 위치한 식음매장을 확대 운영하며 스포츠 컨세션(식음료 위탁운영) 사업 강화에 나선다.2017년부터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의 식음매장 운영을 맡고 있는 신세계푸드는 매년 80만명 이상 찾는 야구장에서

    2019-04-03 임소현 기자
  • 이마트, 50인치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 39만원대 초저가 출시

    이마트는 50형(125cm)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를 3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일렉트로맨 50형 스마트 UHD TV는 이마트와 티지앤컴퍼니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OEM 전문 가전 기업을 통해 생산한다.이마트가 50형 스

    2019-04-03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3일 첫 생방송 포맷 ‘오싹한 라이브’ 론칭

    신세계TV쇼핑은 3일부터 생방송 미디어 커머스인 ‘오싹한 라이브(오늘의 싸군 라이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유튜브와 신세계TV쇼핑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주 수요일 낮 12시부터 30분 동안 방송되는 ‘오싹한 라이브’는 점심 시간에 휴대전화로 가볍게 시청하는 직장인들이

    2019-04-03 한지명 기자
  • '커지는 숙면용품 시장'…신세계百, 침대 매출 5년새 5배 성장

    '숙면' 용품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이들을 겨냥한 숙면 시장은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수면 경제)'란 말이 등장할 만큼 급성장 중이다.프리미엄 가구를 주로 판매하는 백화점에서도 ‘꿀잠템(꿀잠과 아이템의 합성 신조어)’은 인기다. 실

    2019-04-03 한지명 기자
  • 롯데쇼핑, 봄나들이 시즌 맞아 '야외 나들이 상품' 행사

    본격적인 벚꽃 나들이 시즌을 맞아 롯데쇼핑이 다양한 야외 나들이 관련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전국의 벚꽃이 만개하는 달인 4월은 유통업계에서 야외활동 관련 상품의 매출이 활기를 띠는 달이다.3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2018년 4월의 선글라스 상품군 매출 신장률은 7%로

    2019-04-02 한지명 기자
  • “5초에 1명씩 가입” 홈플러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600만 돌파

    홈플러스는 자사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의 회원이 출범 1년만에 6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지금까지 가입한 총 회원 수는 634만1471명으로 하루 평균 약 1만7000명씩 가입한 것으로 집계된다. 이는 한 시간에 약 700명이 가입한 것이며 매 1분마다 약

    2019-04-02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디저트 4종 출시

    신세계푸드는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 디저트 4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밀크앤허니는 2017년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매장 브랜드를 푸딩, 컵케이크, 양산빵 등 디저트로 영역을 확대해 운영 중인 브랜드다. 최근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합리적인

    2019-04-02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정책"vs"국내 소비자 봉?"

    [단독] "결혼하기 겁나네"… 혼수철에 불가리 이어 '쇼메'도 가격 인상 동참

    본격적인 혼수철을 맞아 명품 브랜드들이 제품 가격을 인상하고 나섰다. 고가의 명품은 인기 예물로 꼽히는 탓에 매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연례 행사처럼 제품값을 올리면서 불만의 목소리도 나온다. 2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

    2019-04-02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황하나씨 회사 경영과 무관, 오너 일가 봐주기 수사 아냐"

    마약 논란을 일으킨 황하나 씨와 관련해 남양유업이 "회사 경영과 무관하다"고 입장을 밝혔다.남양유업은 2일 입장자료를 배포하고 "황하나 씨는 회사 경영과 무관하며, 황하나씨 일가족 누구도 회사와 관련한 일을 하거나 지분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서 "오너일가 봐주기식 수

    2019-04-02 김보라 기자
  • 11번가, 간편결제 '11페이 포인트' 론칭… '결제금액 최대 5% 적립'

    11번가는 ‘11페이’ 간편 결제시 최대 5% 적립 가능한 ‘11페이 포인트(POINT)’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11페이 포인트’는 11페이 결제에 적용된 11번가의 신규 포인트 제도다. 4월 개편한 2단계 고객등급제에 따라 결제금액의 2%(VIP), 1%(FAM

    2019-04-02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 21개 협력사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기금' 조성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GS수퍼마켓, 장보기쇼핑몰 GS프레시, H&B스토어 랄라블라가 21개 협력 업체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지원 기금을 조성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참여 업체는 빙그레, 엘지생활건강, 한국야쿠르트, 유한킴벌리, 민

    2019-04-02 한지명 기자
  • 현대百, ‘H-컨템포러리 페어’ 진행… 유명 브랜드 40여개 참여

    현대백화점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서 'H-컨템포러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40여 개 국내외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신상품 10% 할인, 구매금액대별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증정

    2019-04-02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獨 대학생 30명… 미래형 무인 편의점 ‘시그니처’ 견학”

    세븐일레븐은 지난 1일 오후 독일 다름슈타트 비즈니스 스쿨 대학생 및 관계자 30여명이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매장을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독일 다름슈타트 비즈니스 스쿨의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방문은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패

    2019-04-0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