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 누적매출 5조원 돌파
오리온은 대표상품인 ‘초코파이情’의 글로벌 누적매출이 5조원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초코파이는 1974년 첫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글로벌 합산 누적매출 5조 242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한 해 동안만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낱개
2019-03-28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단독 온라인몰 오픈… '아시아 최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일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 소노마(WSI)의 4개 브랜드(윌리엄스 소노마·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 엘름)의 프리미엄 홈퍼니싱 온라인몰을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윌리엄스
2019-03-28 임소현 기자 -
주류세 개정안 앞둔 맥주업계…여름 성수기 앞두고 '신제품' 사활
수입맥주에 밀려 침체기에 빠진 국산 맥주가 재도약에 나섰다. 4월 주류세 개정안 발표가 예정된 데 이어 하이트진로가 6년 만에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국산맥주가 다시 마케팅을 강화하며 점유율 회복에 나선다는 각오다.먼저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 시대를 열 새로운 맥주 브랜드
2019-03-28 한지명 기자 -
2017년 이후 '내리막'… 존폐 위기
'수익성 개선 초첨'… CJ푸드빌 계절밥상, 1분기에만 11개점 문닫아
외식업계의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CJ푸드빌의 계절밥상에 빨간불이 켜졌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까지 매장 정리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28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의 계절밥상은 오는 31일부로 광주수완롯데마트점의 문을 닫는다. 일산 원마운트점(3월3일),
2019-03-28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유럽․북미 이어 亞 시장 공략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유럽․북미에 이어 중국 등 아시아권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오는 4월3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9년 가을․겨울(F/W)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 쇼
2019-03-28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톈진에 제빵공장 준공… "中시장 공략 박차"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중국 톈진(天津)에 SPC톈진공장을 준공했다고 28일 밝혔다.SPC톈진공장은 기존 베이징 공장을 이전·확장한 것으로 파리바게뜨의 중국 내 가맹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으며, 매장수가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생산시설 확충과
2019-03-28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중고차 무인 견적 서비스’ 론칭
홈플러스는 인천 작전점, 인하점, 계산점에서 고객들이 마트에서 장을 보면서 손쉽게 중고차 매매를 할 수 있는 ‘중고차 무인 견적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대형마트 방문 고객이 대부분 자가용 차량을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 편익 증진 차원에서
2019-03-28 한지명 기자 -
롯데면세점,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2000여명 유치… 시장 활로 개척
롯데면세점이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2000여 명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으로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인도네시아 알리안츠 임직원 2000여 명은 회사에서 포상으로 제공하는 인센티브 관광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단체는 25일 900여명과 다음달 25일 1100여명, 총 2회로
2019-03-2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블랙이오'는 계속된다… "4월 쇼핑 최대 비수기를 잡아라"
이마트는 유통업계 최대 비수기 월(月) 중의 하나인 4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블랙이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블랙이오는 '이마트에 오면 대박'이라는 의미로 이마트는 지난해 11월 창립 25주년 개점기념 행사를 블프, 광군제 같이 한국을 대표하는 쇼핑
2019-03-28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증강현실(AR) 쇼룸' 서비스 선봬
현대홈쇼핑이 KT와 손잡고 증강현실(AR)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T커머스에 도입한다. 지난해 선보인 'VR 피팅서비스'에 이은 두 번째 '리테일 테크(Retailtech)' 콘텐츠다. 현대홈쇼핑은 최신 ICT 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현대홈쇼핑플러스샵(
2019-03-28 김보라 기자 -
롯데百, 29일 부산 본점에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에비뉴엘 부산 본점 지하 1층에 ‘루이 비통(LOUIS VUITTON)’의 남성 전문관을 연다고 28일 밝혔다.'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에서는 가방, 신발 등의 잡화, 가죽 제품, 남성 액세서리, 의류, 향수, 서적 컬렉션, 여행 용품 등
2019-03-28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미세먼지·황사 급증에 인덕션, 공기청정기 등 행사
신세계백화점은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황사·스모그 등 대기 문제로 관련 가전·주방용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메종 드 신세계’는 생활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동시에 생활,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행사다. 올해는 신
2019-03-28 한지명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위해 나서
신세계프라퍼티는 28일 홀트아동복지회와 전국 취약계층 가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한다.협약식은 오후 2시,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홀트아동복지회 김호연 회장, 홍우정 본부장, 신세계프라퍼티 이임용 사업지원담당, 전상진 지원담당이 참여해 진행된다. 신세계프라
2019-03-28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 ‘포레르빠쥬’ 남성 상품 라인업 강화
한화갤러리아가 국내 판권을 갖고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가 남성 상품 강화를 중심으로 2019년도 S/S(봄∙여름)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포레르빠쥬’는 지난해 9월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강남 30~40대 여성 중심으로 인기
2019-03-28 임소현 기자 -
GS25·GS슈퍼마켓, 14년만에 얼굴 바꾼다… "온라인 사업 이미지 구축"
편의점 GS25가 2005년 이후 14년 만에 새로운 디자인의 간판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의 브랜드 이미지(BI)를 새롭게 변경한다고 27일 밝혔다.GS25는 BI명은 그대로 유지한 채 새로운 의미를 담아 디자인을 달리했고, GS수퍼마켓
2019-03-27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