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깐깐한 파우치] 미세먼지 공습에 깐깐해진 두피 케어… 인기 샴푸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2-13 김보라 기자 -
동원몰, 새벽배송 가세… '밴드프레시' 론칭
동원F&B의 온라인몰 동원몰은 새벽배송 서비스 '밴드프레시'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밴드프레시는 전날 오후 5시까지 주문한 제품에 대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다. 수도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3만원 이상 주문 건에 한해
2019-02-13 김보라 기자 -
"레고야? 화장품이야?"… 이마트, 색조라인 강화한 브랜드 ‘스톤브릭’ 론칭
이마트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스톤브릭(Stone Brick)'을 선보이고, 오는 14일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 '안테나숍'을 개점한다고 13일 밝혔다.스톤브릭의 '스톤'은 원재료의 우수성, '브릭'은 상품의 형태를 반영했다. 브릭을 색채감 있게 응용한 콘셉트로,
2019-02-13 한지명 기자 -
CJ CGV, 작년 영업익 777억원… 전년 동기 대비 9.9%↓
CJ CGV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1조7694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연간 영업이익은 777억원으로 9.9% 감소했다.지속적인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극장 수가 늘면서 매출은 소폭 증가했다. CJ CGV는 지난해 12월 국내외 통
2019-02-12 임소현 기자 -
형지 까스텔바작, 100골프와 손잡고 中 골프 시장 진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까스텔바작이 중국 최대 골프용품 판매 회사인 100골프를 통해 중국 스포츠 시장에 진출한다. 까스텔바작은 12일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 패션그룹형지 본사에서 100골프와 중국 진출을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병오 패션그룹형
2019-02-12 김보라 기자 -
'한국-스웨덴 수교 60주년'… 이케아 'K-디자인' 알리기 나선다
'이케아' 국내 진출 4년째인 올해 한국과 스웨덴 디자인 교류를 확장할 수 있는 ‘코리아+스웨덴 영 디자인 어워드(Korea+Sweden Young Design Award)’가 열린다.12일 오전 주한스웨덴대사관저에서 열린 ‘코리아+스웨덴 영 디자인 어워드’ 기자 간담
2019-02-12 임소현 기자 -
롯데하이마트, 55형 UHD TV 초특가 한정 수량 판매… '29만9천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UHD) TV 1000대를 오는 20일까지 초특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제조 업체는 유맥스와 더함, 시네아이 등 3개사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2019-02-12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올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 제안
롯데백화점이 12일 2019년 봄·여름 상품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트렌드 컬러 4색을 선정, 발표했다. ‘2019 S/S 시즌 롯데 트렌드 컬러’는 '볼빨간 살구'와 '햇살가득 노랑', '산들바람 하늘'과 '해변의 베이지'로 파스텔톤 컬러와 선명한 원색 컬러가 고
2019-02-12 임소현 기자 -
양키캔들, '초음파 아로마 오일 디퓨저' 출시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초음파 아로마 오일 디퓨저 5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초음파 아로마 디퓨저는 미국 캔들워머사의 정품으로 초음파에 의한 진동으로 물과 에센셜 오일을 미스트의 상태로 만들어 건조한 실내에 수분과 향기를 동시에 확산시켜주는 가습기 형
2019-02-12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옛 감성 담은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의 역사를 보여주고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3종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옛 감성을 그대로 담은 레트로 굿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
2019-02-12 김보라 기자 -
남영비비안, 밸런타인데이 맞아 '속옷' 선물 추천
남영비비안의 남성브랜드 젠토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단색의 심플한 스타일이 특징인 남성용 드로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다가오는 봄·여름에 적합한 얇고 부드러운 스판원단의 제품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허리 부분은 보다 압박감이 적은 인밴드
2019-02-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헤드, 봄·여름 시즌 밀레니얼 세대 공략 집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는 올 19봄·여름(S/S) 시즌 타겟을 더욱 세분화해 상품과 유통 전략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헤드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NCT(Neo Classic Team Head)라인은 밀레니얼 세대들의 키워드인 레트로, 스트
2019-02-12 김보라 기자 -
'CU새싹가게' 취약계층 자활사업 플랫폼 '우뚝'… CU 부천나눔점 오픈
BGF리테일은 'CU새싹가게'에서 근무하던 자활사업 참여주민들이 CU 가맹점 사장님으로 창업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2015년부터 시행중인 CU새싹가게는 편의점 CU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가맹 시스템을 자활근로사업에 활용함으로써 사회경제적 취약계층의 고용 및
2019-02-12 김보라 기자 -
편의점 디저트 매출 5년새 15배 껑충… GS25, 올해 신제품 40종 출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일명 편저트(편의점 + 디저트)가 높은 가심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12일 GS25가 모찌롤, 티라미수, 조각케익, 쿠키 등 디저트빵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8년(전년 대비) 161.4% 증가한데 이어 올해(1월1일~2월10일)
2019-02-12 김보라 기자 -
SPC삼립, 80년대 히트 제품 '우카빵·떡방아빵' 재출시
SPC삼립이 지난 1980년대 출시했다가 단종된 '우카빵'과 '떡방아'을 재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SPC삼립은 최근 식품업계에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가 인기를 끌면서, 1980년대 출시됐던 히트 제품에 현대적인 감성
2019-02-1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