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향나무 추출물 담아 피부 맑게 가꿔줘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해
  • ▲ 포어 어웨이 클리어 토너ⓒ네이처리퍼블릭
    ▲ 포어 어웨이 클리어 토너ⓒ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섬 그리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포어 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유향나무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어 클리어 어웨이 콤플렉스와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포어 4 콤플렉스 등이 주원료다. 가격은 1만4000원부터.

    이 제품은 촉촉함이 모공을 채워줘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피부에 제격이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공식 출시 전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체험해 본 결과,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만족도와 재구매 의사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포어 어웨이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인기 도서인 '소공녀 세라, 어른의 안부를 묻다'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클리어 토너 기획세트는 제품의 강점을 표현한 단어인 소.공.녀(모공이 작은 여성)와 책에 수록 된 명작 동화 소공녀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클리어 토너 정품 가격에 팩 투 폼 대용량 샘플(100ml)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한 소녀 감성의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