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증류주 인기…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 선봬

    하이트진로는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증류소주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는 가격 부담은 적고 품질 만족도는 높아 명절 대표 선물로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가 높다. 설

    2019-01-30 한지명 기자
  • "밸런타인데이 돌아왔다"… 분주해진 편의점업계

    편의점 업계가 대목으로 통하는 밸런타인데이 마케팅을 놓고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인다. 경기불황에 따라 저렴한 실속 상품이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이색 상품도 눈에 띈다.30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는 1만원 이하 중저가 상품 매출이 계속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전체의

    2019-01-30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앱솔루트, 미혼모 가정 위해 분유 5만개 지원

    매일유업의 앱솔루트는 명작 액상 제품 5만여개를 미혼모 가족 지원을 위해 '(사) 미혼모협회 아이엠맘 (I’m MOM, 전 대구미혼모가족협회)'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설 명절을 맞아 매일유업의 '단 한 명의 아이도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어

    2019-01-30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5년 만에 5천만 달러 돌파

    하이트진로가 5년 만에 소주 수출 5000만달러를 돌파했다. 30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해 소주 수출규모는 5284만 달러(약 590억원)로 전년대비 12.5% 성장했다. 주류시장이 감소세에 있는 일본(-2.9%)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서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n

    2019-01-30 한지명 기자
  • 롯데GFR 타라자몽, '레더 사파리 재킷' 선봬

    롯데GFR의 패션 브랜드 타라자몽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더 사파리 재킷'(LEATHER SAFARI JACKET)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타라자몽의 레더 사파리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웃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깊이 있는 로즈 브라운 컬러가 유니크한

    2019-01-30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손흥민 축구화' 익시빗팩 출시

    아디다스는 30일 비비드한 컬러로 새롭게 태어난 축구화 익시빗(EXHIBIT)팩을 공개했다. 익시빗팩은 메시, 포그바, 디발라, 제수스 등  정상급 선수들이 착용하게 되며 손흥민, 이승우, 조현우, 김승규, 이강인, 백승호 등도 신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9-01-30 김보라 기자
  • 오뚜기, 계란 대신 콩 사용한 '담백한 소이마요' 출시

    오뚜기는 계란 대신 콩을 사용하여 더욱 담백한 '담백한 소이마요'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최근 채식의 인기가 높아지며 국내 채식 인구도 급격히 늘고 있다. 채식 관련 단체에 따르면 국내 채식 인구는 약 150만명 정도로 채식주의자가 아니지만 건강과 윤리적인 이유로&

    2019-01-30 김보라 기자
  • bhc치킨, 지난해 최고 매출 기록일은 '6월 23일'

    bhc치킨의 월별 최고 매출일 자료에 따르면 토요일이 7번으로 다른 요일에 비해 압도적으로 빈도수가 높아 주말인 토요일에 치킨을 많이 찾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중 가장 높은 매출을 보인 날은 6월 23일로 조사됐다.6월 23일은 2018 러시아월드컵의 대한민국과

    2019-01-30 임소현 기자
  • 이랜드크루즈, 관광산업 발전에 공헌… 서울시 표창 받아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서울시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서울시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지난 22일 열린 표창 수여식에는 종로구 서울시관광협회 사무실에서 최경민 이랜드크루즈 대표와 박정록 서울시관광협회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랜드크루즈는 지난 6년간 서울로 여행을

    2019-01-30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가용비 끝판왕 '슈크림몽땅' 출시

    신세계푸드는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밀크앤허니·-베이커리에서 오는 31일 슈크림을 듬뿍 담은 슈크림몽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최근 가격 대비 용량을 뜻하는 가용비가 경기 불황 속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제빵시장에서도 이 같은

    2019-01-30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설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매출 34%↑"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젊어지면서 덩달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다. 건강기능식품의 소비층 확대에 따라 올해는 명절 선물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30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이 지난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 간의 매출 분석 결과, 건강

    2019-01-30 김보라 기자
  • [르포] 국산 기술로만 만든 최첨단 VR 어트랙션… 롯데월드 '어크로스 다크' 타보니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국산 기술력으로만 선보인 세계 최초 100인승 VR 시뮬레이터 'XR Adventure : ACROSS DARK'가 공개됐다. 다음달 1일 정식으로 운영을 시작하는 어크로스 다크는 롯데월드가 국내 중소기업과 함께 30주년을 맞

    2019-01-30 임소현 기자
  • 편의점 업계 판도 변화 '촉각'

    미니스톱 매각 무산… '세븐일레븐·이마트24' 출점 경쟁 재점화

    한동안 편의점 업계의 이목을 모았던 한국미니스톱 매각·인수건을 둘러싼 우여곡절이 결국 한국미니스톱 매각 백지화와 함께 ‘현상유지’로 가닥을 잡았다.이에 따라 국내 편의점 업계는 당분간 업계 1·2위를 다투는 CU와 GS25의 ‘2강 체제’가 더 이어질 전망이다. 신규

    2019-01-30 한지명 기자
  • [깐깐한 파우치] 건조한 겨울철 피부관리… 유해 논란 성분 없는 '착한 화장품' 없을까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1-30 김보라 기자
  • 30살된 롯데월드 "도심 속 위치, 공간적 제약 심해… VR로 한계 넘겠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향후 VR에 집중해 첨단 테마파크를 만드는 한편, 퍼레이드와 시즌 축제를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하겠다고 밝혔다.박상일 롯데월드 마케팅부문장(상무)는 29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3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향후 롯데월드가 어떻게 변화해

    2019-01-30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