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기
잘때만 입는 '잠옷'은 잊어라… 패션업계 新먹거리로 부상
패션업계에 새로운 먹거리로 '잠옷(파자마)'이 급부상했다. 잠옷이 단지 잘 때 입는 옷이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이다. 28일 G마켓에 따르면 올해(1월1일~12월26일) 잠옷 판매는 18%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원피스 잠옷이 77%
2018-12-28 김보라 기자 -
11번가 “반려동물용품 거래액 2배 껑충”
11번가는 지난 3월부터 매달 1~3일 고정적으로 실시한 ‘11번가 펫데이(Pet Day)’의 관련 카테고리 거래액이 2배 이상 급증했다고 28일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올해 3~12월 기준 ‘펫 푸드’(사료·간식) 카테고리는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성장한
2018-12-28 한지명 기자 -
코스맥스그룹, 정기 임원 인사 단행… '창사 이래 최대 규모'
코스맥스그룹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스맥스비티아이 이병만, 코스맥스광저우 이상인, 코스맥스R&I센터 박명삼, 코스맥스바이오 진호정, 뉴트리바이오텍 이병주 전무가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코스맥스비티아이 신윤서,
2018-12-28 김보라 기자 -
[인사] 빙그레, 박병구 상무 승진 등 임원인사
<승진>◇상무△생산담당 박병구 △냉장사업담당 최강훈◇상무보△논산공장장 정의찬 △인재개발센터장 이정구 △재경담당 고재학
2018-12-28 김보라 기자 -
미니스톱, ‘점보치킨 2종’ 업그레이드 재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고객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에 힘입어 단종됐던 ‘점보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 2종을 재출시한다. 미니스톱의 ‘점보치킨 2종’은 한 때 미니스톱 패스트푸드 상품군 1, 2위를 나란히 기록할 정도로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최
2018-12-2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년맞이 ‘가전 브랜드 위크’ 행사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신년을 맞아 1월 1일부터 7일까지 '가전 브랜드 위크' 행사를 펼친다.가전이 트레이더스에서 1~12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신장율 45%를 기록하는 등 2018년 한 해 동안 유통분야 매출을 견인하면서 큰 활약을 펼친 가운데 트레이더스는 올해 소비
2018-12-28 한지명 기자 -
로드숍 적자 릴레이, '라돈포비아' 등 악재로 고군분투
[2018년 결산] 안전성 논란 불붙인 '라돈 포비아'… 생활업계 격동의 한 해
2018년 무술년(戊戌年) 유통업계는 그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 1인 가구 증가와 IT 기술 발전은 '가정간편식'과 '무인점포' 등의 트렌드를 가속화했고 불황과 함께 정부 규제 강화, 최저임금 인상(16.4%) 등 유통업계에 직격탄을 날렸다. 웃음 보다는 고
2018-12-27 임소현 기자 -
쿠팡, 홈카페 전문관 새단장… '34만개 용품 한 자리에'
쿠팡은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카페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전문관을 새단장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홈카페 전문관은 카페 대신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맞추어 커피용품뿐 아니라 차류/티(Tea)용품, 카페시럽, 티포트 등을 추가하여 제품군을 확대했다
2018-12-27 한지명 기자 -
SPC그룹 ‘SPC삼립세종공장’, KOSHA 18001 인증 획득
SPC삼립은 제분 생산공장인 세종공장이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KOSHA 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고 27일 밝혔다.KOSHA 18001은 안전보건공단이 국내 기업의 실정에 맞춰 자율적 안전보건 및 재해예방 활동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 중인 경영관리
2018-12-27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스마트웨어 'M인피늄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는 스마트폰으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가능한 '야크온H'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웨어 'M인피늄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블랙야크가 자체 개발한 아크온H 기술은 스마트폰과 자켓 내 온도 제어용 디바이스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자가 직접 화면을 통해 간편하게
2018-12-27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 BT21 캐릭터 협업 디자인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새로운 디자인을 패키지 용기에 적용한 ‘썬업 브이플랜’을 선보였다.썬업 브이플랜은 수분과 비타민 충전을 위해 마실 수 있는 과즙음료다. 이번 BT21과의 협업은 개성 있고 독특한
2018-12-27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매일우유맛 소프트콘',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개 판매
세븐일레븐이 지난 20일 단독 출시한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이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출시 이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2018-12-27 한지명 기자 -
럭셔리 특급호텔 전쟁 서막 열렸다
[2018년 결산] 높아진 소비자 눈높이 맞춰라… 호텔·여행업계, 전략 수립의 해
2018년 무술년(戊戌年) 유통업계는 그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 1인 가구 증가와 IT 기술 발전은 '가정간편식'과 '무인점포' 등의 트렌드를 가속화했고 불황과 함께 정부 규제 강화, 최저임금 인상(16.4%) 등 유통업계에 직격탄을 날렸다. 웃음 보다는 고
2018-12-27 임소현 기자 -
주52시간 근무 도입, 최저임금 인상으로 유통업계 격변기
[2018년 결산] 최저임금 인상 후폭풍… 유통업계, 웃을 일 없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유통업계는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 1인 가구 증가와 IT 기술 발전은 '가정간편식'과 '무인점포' 등의 트렌드를 가속화했고 불황과 함께 정부 규제 강화, 최저임금 인상(16.4%) 등 유통업계에 직격탄을 날렸다. 웃음 보다는 고민이
2018-12-27 한지명 기자 -
프랜차이즈 갑질, 이물질 등 논란도 지속
[2018년 결산] 불황에 최저인금 인상까지… 식품·외식업계 살길 찾기 분주
2018년 무술년(戊戌年) 유통업계는 그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 1인 가구 증가와 IT 기술 발전은 '가정간편식'과 '무인점포' 등의 트렌드를 가속화했고 불황과 함께 정부 규제 강화, 최저임금 인상(16.4%) 등 유통업계에 직격탄을 날렸다. 웃음 보다는 고
2018-12-2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