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2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3가지 종류의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말  출시한 착한 원단∙성분∙가격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가&nb

    2018-12-31 김보라 기자
  • 죽이야기, 해외 3개점 동시 오픈… "글로벌 사업 가속화"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해외 매장 3곳을 동시 오픈하며, 해외 사업 가속화에 나선다.죽이야기는 베트남 하노이와 중국 천진에 신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46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인 죽이야기는 K-푸드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며, 인기리에

    2018-12-31 김보라 기자
  • '서른살' 롯데월드, 신년 축제 개시…세계 최초 100인승 VR 시뮬레이터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내년으로 개장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 대한 보답 행사를 준비한다고 31일 밝혔다.우선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신년 축제가 첫 주자로 나선다. 30주년 슬로건 'Make a Miracle'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첫 축제는 30주년 기념 대형 조형물,

    2018-12-31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새해 맞아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사골 떡만두 한그릇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최근 1인 가구 증가, 워라밸 등 여러 사회 트렌드에 따라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새해를 혼자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새해

    2018-12-31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새해엔 다 돼지' 이벤트… 최대 20만원 할인-50% 쿠폰적립 등

    SSG닷컴이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선보인다.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새해엔 다~ 돼지’ 란 테마로 할인쿠폰 제공, 카드사 청구할인, 음성 검색 이벤트, 파격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

    2018-12-30 임소현 기자
  • 내년 1월1일부터 '롯데호텔 리워즈'… 예약-상담-바우처 등 특전 강화

    롯데호텔은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를 내년 1일부터 운영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로써 지난 1999년 도입된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리워드 프로그램(이하 프리빌리지, Privilege Reward Prog

    2018-12-30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파트너사 설 자금지원… 2300여곳 4500억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앞두고 자금 운용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대금 조기 지급에 나섰다.롯데백화점은 명절을 앞두고 중소 파트너사들의 자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총 2300여개 중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정기 대금 지급일과 관계없이 명절 이전인 다음달

    2018-12-30 임소현 기자
  • 칭따오, ‘2019 기해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 황금 돼지 해를 맞아 뉴욕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듀오 토이오일의 이동윤 작가와 협업한 ‘칭따오 2019 기해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2019 기해년을 기념해

    2018-12-28 한지명 기자
  • 버드와이저,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연다.버드와이저는 서브컬처를 큐레이팅 하는 댄스 뮤직 전문 매거진 믹스맥 코리아와 함께 31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하이 테크 서울 뉴 이어 이브(High-Tech Seoul NYE)’ 파티를

    2018-12-28 한지명 기자
  • 한식 고급화 앞장서는 신세계푸드… ‘올반 프리미엄’ 오픈

    신세계푸드가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의 대표 매장인 서울 센트럴시티점을 ‘올반 프리미엄’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고급화 전략에 나섰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추구)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추구)로 대표되는 가치소비 트렌드의

    2018-12-28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논산 육군훈련소에 애플파이 1만2000개 제공

    맥도날드는 지난 26일부터 사흘에 걸쳐 ‘행복의 버거 캠페인’ 일환으로 매서운 한파 속에서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헌신하는 육군 훈련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논산 육군훈련소에 애플파이 1만2000개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맥도날드는 지난해 7월, 충남 논산에 위

    2018-12-28 임소현 기자
  • '홈파티' 트렌드에 한숨쉬는 호텔업계… 연말 이벤트 강화로 중무장

    연말 홈파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가정간편식(HMR)과 홈인테리어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1,2인 가구가 늘어나고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등 여가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된 데다, 집을 컨셉이나 시기에 맞게 꾸미고 손님을 초대하는 문화가 정착되면서 나타난 현

    2018-12-28 임소현 기자
  • 식자재 유통 전문 계열사 'SPC GFS', 남이섬 식자재 공급 체결

    SPC그룹의 식자재 유통 전문 계열사 SPC GFS는 남이섬 식음료 매장 관리 기업 주식회사 남문과 식자재를 납품하는 공급 계약을 체결 했다고 28일 밝혔다.남이섬은 외국인 관광객 100만명을 포함해 연간 330만명이 방문하는 관광지로 남문, 동문 등의 식당과 북카페,

    2018-12-28 김보라 기자
  • 코스모코스, 美 뷰티시장 공략… 뷰티크레딧 뉴욕 1호점 오픈

    코스모코스가 자사 멀티 브랜드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을 미국에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코스모코스는 지난 20일 미국 뉴욕 매장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뉴욕 제리코, 뉴욕 센트럴파크, 메릴랜드에 멀티 브

    2018-12-28 김보라 기자
  • 커지는 HMR 시장에, 백화점·마트·편의점 등 유통채널도 개발 경쟁

    새 먹거리 찾아라… 식품·간편식 확대 나선 유통업계

    최근 유통업계의 관심사는 ‘간편식(HMR)’이다. 1~2인 가구 트렌드를 업고 급부상한 간편식은 가정 식탁까지 공략하며 ‘가정간편식’으로 변신, 일상에 스며들고 있다. 커진 시장만큼 경쟁도 심화됐다. 식품업계는 물론 백화점·마트·편의점 등 유통채널까지 간편식을 개발하며

    2018-12-2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