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 불황은 없다
"상위 1% 큰손 모셔라"… 백화점업계, VIP 마케팅 치열
백화점 업계의 ‘VIP 고객 쟁탈’ 경쟁이 뜨겁다. 구매력이 높고 경기 영향을 덜 받는 이들을 적극 공략해 매출 확대에 나서겠다는 전략이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올 1~10월 백화점 3사의 명품 매출 신장률은 모두 두자릿수를 기록했다. 롯데백화점은 3분기까지 명품 카테
2018-12-21 한지명 기자 -
유통街, 2019년 기해년 앞두고 '황금돼지 마케팅' 후끈
2019년 황금돼지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가 황금과 돼지를 주제로 한 마케팅에 본격 돌입했다.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각 업체들은 행운과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와 관련된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거나 할인 및 관련 프로모션이 한창이다.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
2018-12-21 김보라 기자 -
삼다수 페트병, 제주서 대형트리로 재탄생… "재활용 불 밝혀"
제주삼다수 페트병이 대형 트리로 재탄생해 제주 지역에 불을 밝히고 있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도시재생지원센터와 함께 탐라문화광장에 4m 규모의 대형 트리 두 개를 설치하고, 20일 점등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점등된 대형 재생 트리는 삼다
2018-12-21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 세종공장 석수 PET 생산라인 준공… "月 3800만개 생산"
하이트진로음료는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세종공장에 생수 브랜드 석수의 페트(PET) 생산라인 설치를 완료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준공식 행사에는 조운호 대표를 비롯한 하이트진로음료 임직원과 주요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하이트진
2018-12-21 김보라 기자 -
도드람-농협식품, '참숯직화 안주거리' 신제품 4종 출시
도드람은 농협식품과 함께 야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 좋은 참숯직화 안주거리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도드람과 농협식품의 콜라보로 출시되는 안주거리 4종은 숯불오돌뼈(160g), 숯불매운돼지껍데기(160g), 숯불불닭발(160g), 숯불불곱창(160g)로 구
2018-12-21 김보라 기자 -
빙그레,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아이스크림 11년 연속 1위
빙그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아이스크림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KNPS(Korean Net Promoter Score)는 국내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험했던 고객이 다른
2018-12-21 김보라 기자 -
[포토] 스타벅스 "커피만큼 따뜻한 마음 가제수건에 담았어요"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임직원 100여명은 20일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는 아기들을 위한 생필품인 가제수건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손수 바느질해 직접 제작한 가제수건은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동방영아일시보호소와 위탁가정으로
2018-12-21 김보라 기자 -
이랜드파크, 뷔페형 피자몰 회기점 오픈… 대학가 상권 공략
이랜드파크의 피자&샐러드바 피자몰은 21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회기점은 뷔페형 15번째 매장으로, 회기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다. 회기역은 반경 2km 안에 고려대와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등이 위치한
2018-12-21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삼호어묵 일품 어묵탕'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외식에서 먹던 어묵탕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인 '삼호어묵 일품 어묵탕'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삼호어묵 일품 황태어묵탕과 삼호어묵 일품 꽃게어묵탕 등 2종이다. 파우치 안에 세 종류의 어묵과 계란, 무, 곤약, 육수 등이
2018-12-21 김보라 기자 -
고급화된 소비자 입맛에… 엔제리너스, 에스프레소 원두 리뉴얼
엔제리너스는 에스프레소 원두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엔제리너스는 최근 고급 커피에 익숙해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원두를 찾기 위해 큐그레이더와 바리스타를 비롯한 전문가 및 소비자 평가단 시음회를 1년여간 진행했으며, 이에 따라 최적의 원두 블렌딩으로 리뉴얼한다
2018-12-21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샤넬 뷰티' 팝업 스토어 21일 오픈
롯데면세점은 면세업계 최초로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 샤넬 뷰티와 함께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샤넬 르 루쥬(Chanel Le Rouge) 팝업’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샤넬 르 루쥬 팝업은 샤넬의 창업자인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레드 컬러를 기념하기
2018-12-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테이스트 빌리지’ 21일 오픈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존의 푸드코트를 ‘테이스트 빌리지(TASTE VILLAGE)’로 재단장해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테이스트 빌리지’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장르의 최신 맛집을 경험할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F&
2018-12-21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쎄시 X 크랙 앤 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롯데백화점은 21일부터 잠실점에서 프리미엄 시드르 브랜드인 ‘쎄시(SASSY)’의 한정판 상품인 ‘쎄시 X 크랙 앤 칼 리미티드 에디션’ 을 5만5000원에 30세트만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시드르는 사과로 만들며 발포성이 있고 단맛이 나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이번에 판
2018-12-21 한지명 기자 -
한국P&G,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한 '친환경 경영' 박차
지난 4월 이른 바 재활용 대란 이후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한 환경 오염이 화두로 떠올랐다. 특히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꼽히는 미세 플라스틱과 플라스틱 폐기물을 최소화하기 위한 움직임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면서, 기업 차원에서는 쌀로 만든 빨대, 종이봉투
2018-12-20 김보라 기자 -
아워홈,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사회봉사부문 수상
아워홈은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개최된 제13회 2018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부문 식약처장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아워홈은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제품기부, 장애인 일자리 제공, 파트너사 상생 협력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공
2018-12-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