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 슈펜 "신발 무게 줄였더니 더 잘 팔려"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올해 신발 트렌드로 '경량성'을 꼽았다.기존에는 발바닥이 닿는 부분을 푹신하게 하여 착화감을 높이는데 집중했다면, 올해는 신발 무게 자체에 초점을 맞춰 경량성을 강조했다.슈펜이 올해부터 선보인 '슈퍼 라이트' 라인은 동일한 제품

    2017-04-25
  • 롯데百, 황금연유 기간 외국인 잡기 총력전

    롯데백화점이 중국 노동절과 일본 골든위크 등 황금 연휴를 맞아 5월 한달 간 외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일본인, 동남아 관광객 등의 방문이 높아지면서, 롯데백화점은 전 세계 관광객이 백화점을 방문할 수 있

    2017-04-25 진범용
  • '생맥주'의 계절이 온다… 신선도·맛·위생 관리 나선 주류업계

    생맥주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국내 주류업계가 '맛' 지키기에 나섰다. 공장에서 완성 돼 나오는 병맥주나 캔, 페트 제품과 달리 생맥주는 업장 내 관리·점검이 맛의 핵심이기 때문에 자체 단속에 나선 것이다.25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생맥주는 관리를 제대로 하지

    2017-04-25 김수경
  • GS홈쇼핑, 중소 협력업체 납품대금 6영업일 내 지급

    GS홈쇼핑이 중소기업과 동반 상생을 위해 납품대금 지급일을 단축하기로 25일 결정했다.GS홈쇼핑은 5월 1일부터 중소협력 업체들의 원활한 자금운용을 돕기 위해 수수료 매입 상품의 대금을 6영업일 내 지급한다. 직매입 상품은 기존 월 1회 익월말 대금을 지급했었

    2017-04-25 진범용
  • 배스킨라빈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봬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랑합니다' 케이크는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돼 가족 또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31요거트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2가지 맛으로 구성돼 포근한 날씨에

    2017-04-25 김수경
  • 뚜레쥬르, 新 콘셉트 매장 1년만에 100호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국내 100번째 신콘셉트 매장인 '공덕해링턴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신BI(Brand Identity) 선포 1년 만의 성과이다. 이를 기점으로 매장 전환 및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2017-04-25 김수경
  • 현대백화점-IBK기업은행, ‘고객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현대백화점이 IBK기업은행과 '고객서비스 강화 및 비즈니스 다각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쇼핑 편의 서비스, 자산관리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 공동 제공', '고객 초청 문화 콘텐츠 상호 제공' 등 다

    2017-04-25 진범용
  • 11번가-남양유업, 단독 기획전 등 공동 마케팅 강화

    11번가가 남양유업과 손잡고 올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SK플래닛과 남양유업은 서울 논현동 남양유업 본사에서 JBP(Joint Business Plan)를 맺고 양사 간 협력 강화 방안 등을 25일 밝혔다. ‘JBP’란 유통업체와 제조사가 함께 상품기획, 판매

    2017-04-25 진범용
  • 카스, 지코와 함께 제작한 '부딪쳐'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오비맥주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카스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부딪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음원 '부딪쳐'는 삶의 방향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는 내용을

    2017-04-24 김수경
  • 현대百그룹, 全계열사 회원 2200만명 통합관리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관리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만들어 그룹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최근 산업계 화두로 떠오른 4차

    2017-04-24 진범용
  • [포토] 황금연휴에 알뜰하게 쇼핑하세요~!

    현대백화점이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음달 7일까지 목동점 유플렉스 1층에서 100억원 규모의 '빛나는 홀리데이 페어(1st Holiday Fair)'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도어 제품과 여행용 가방, 래쉬가드등 황금연휴 필수품을 10~6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

    2017-04-24 진범용
  • 나스(NARS), 프랑스 배우 '샬롯 갱스부르'와 협업한 썸머 컬렉션 출시

    나스가 프랑스 배우 겸 가수로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샬롯 갱스부르와의 협업을 통해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을 5월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17 샬롯 갱스부르 썸머 컬렉션'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부터 여름 시즌 자연스럽

    2017-04-24 유은정
  • "관광객 유입 감소로"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3785억원… 9.7%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장기화되고 있는 국내 경기 침체와 3월 이후 해외 관광객 유입 감소로 영업이익 역신장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5.5% 성장한 1조8554억 원, 영업이익이 9.7% 감소한 3785억원을 기록했다

    2017-04-24 유은정
  • 농심, 강렬하게 매운 '짜왕 매운맛' 선봬

    농심은 짜왕에 통고추를 넣어 강렬하게 매운 '짜왕매운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짜왕매운맛'은 기존 짜왕의 깊고 진한 간짜장 소스에 고추의 강렬하게 톡 쏘는 매운맛이 어우러진 짜장라면이다. 농심은 강렬한 매운맛을 내기 위해 고추를 통째로 다져서 특제소스에 담았다

    2017-04-24 김수경
  •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한 식음료 업계… "매출은 느는데 수익성은 글쎄"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식음료·외식 업계의 새로운 유통 채널로 급부상하면서 매출은 늘고 있지만 수익성 측면에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 '국민 메신저'로 불리는 카카오톡에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 입점해 매출 확대에는 긍정적 효과를 보고 있지만&n

    2017-04-24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