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스포츠웨어로 변신한 '빈폴스포츠', 시장 안착 '성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애슬레져의 인기와 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한 후, 20대를 위한 젊은 패션 스포츠웨어로 의 브랜드 변신에 성공했다.빈폴스포츠는 올 가을, 빈폴 고유의 아이덴티티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오리
2018-10-26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선포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최근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Style Platform)'으로 자리하겠다고 26일 밝
2018-10-26 기자 -
롯데마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오프라인 대형마트 단독판매… 6만6천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를 오프라인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지난 2010년 출시된 전작 ‘레드 데드 리뎀션’ 후
2018-10-26 진범용 기자 -
점주 인건비 부담 줄이기 나선 SPC
"최저임금 더 오른다"… 배스킨라빈스도 '무인결제기' 도입
내년에도 최저임금이 인상되면서 프랜차이즈업계가 키오스크(무인결제기)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배스킨라빈드도 동참한다. 고객 입장에서는 매장에 방문해 점원과 대면하지 않고도 본인이 직접 원하는 메뉴 주문부터 포장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가맹점은 인력부담을 덜 수 있어
2018-10-26 김보라 기자 -
BGF리테일, 한마음 트레킹 개최… '상호 격의 없는 대화의 장 마련'
BGF리테일이 중소협력사와 함께 2018 하반기 한마음 트레킹 대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한마음 트레킹 대회는 BGF리테일이 지난 2014년부터 중소협력사와 진정성 있는 소통과 교류를 위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스킨십 프로그램이다.이날 행사에도 박재구
2018-10-26 진범용 기자 -
11월 전쟁 막 올랐다… '이베이 vs 11번가 vs 위메프' 격돌!
이베이코리아, 11번가, 위메프가 11월 대규모 프로모션을 예고하면서 내달 이커머스 업계의 역대급 할인 행사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11번가의 '십일절'과 위메프의 '특가데이'에 맞서 이베이코리아도 지난해부터 '빅스마일데이'를 연중 최대 할인율로 진행하면서 3사
2018-10-26 진범용 기자 -
저출산·고령화 시대 해답은 '노인 영양식'
본격적인 저출산·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식품업계에 '노인 영양식' 시장이 빠르게 덩치를 키우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CJ제일제당, 풀무원푸드머스 등이 이미 시장 경쟁에 참전한 가운데, 유아 식품시장을 이끌던 매일유업이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앞으로 시
2018-10-26 임소현 기자 -
BBQ, 가맹점주 상조회 출범… 업계 최대 규모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프랜차이즈업계 최대 규모의 상조회를 출범시켰다.비비큐는 지난 22일 전체 가맹점주(패밀리)를 대상으로 한 상조회를 발족하고 기금 적립과 운용 방안, 본사 지원책 등 상조회 운영을 위한 세부계획을 발표했다.프랜차이즈업계에서는 D프랜차이즈가 상조회
2018-10-26 김보라 기자 -
[인터뷰] "필라이트, 가성비·맛 동시에 잡은 성공작" 하이트진로 유지훈 파트장
[홍천=한지명 기자] ‘가성비’. 가격 대비 성능비를 축약한 단어다. 최근 유통업계를 이끄는 트렌드이기도 하다. 주류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4캔 만 원’을 내세운 수입 맥주의 공세가 갈수록 커지자, 국내 주류 업체들은 위기를 맞았다. 이에 대응하는 국산 맥주 업계의
2018-10-26 한지명 기자 -
[生生국감] 담철곤 오리온 회장, 베트남 출장중… 26일 국감도 또 불참할 듯
'2018 국정감사'가 후반전에 접어든 가운데 증인으로 채택된 담철곤 오리온그룹 회장이 26일 열리는 국감에도 불출석 할 것으로 보인다.이날 오리온 관계자는 "담 회장은 베트남 투자협의업무와 관련해 출장 중"이라면서 "국정감사에 맞춰 귀국 하려고 했는데, 미팅이 연기됐
2018-10-26 김보라 기자 -
쉐이크쉑, 환경운동연합과 재생에너지 교육 후원 MOU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환경운동연합과 ‘재생에너지전환 교육 프로그램’ 후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재생에너지 전환 교육 프로그램은 환경운동연합이 지구 온난화를 예방하기 위해 태양광 발전 확산과 재
2018-10-26 임소현 기자 -
롯데시네마, 창립 19주년 맞아 'WOW 19금' 이벤트 개최
롯데시네마는 롯데컬처웍스 창립 19주년을 맞이해 WOW 19금(金) 이벤트를 개최한다.먼저 팝콘 2종류와 음료 2잔이 포함된 더블 콤보와 영화 2인 관람을 1만9000원에 판매하는 ‘19 Package’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어 다음달 1
2018-10-26 임소현 기자 -
롯데홈쇼핑, 공간·전력 최소화한 월동준비 상품 편성 확대
롯데홈쇼핑이 27일부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미니히터, 전기요, 온수매트 등 월동준비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26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평년보다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10월 온열가전 매출(주문금액 기준)이 전달과 비교해 40% 이상 증가했다.
2018-10-26 진범용 기자 -
AK플라자 분당점 21주년 프로모션… "해외명품 및 수입의류 최대 70% 할인"
AK플라자 분당점이 11월 1일 개점 21주년을 맞아 11월 8일까지 ‘분당점 개점 21주년 with 헬로키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1971년 11월 1일생으로 분당점과 생일이 같은 인기캐릭터 ‘헬로키티’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채로
2018-10-26 진범용 기자 -
스타벅스, 신년 플래너 판매 시작… 친환경 색 담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6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음료 4종과 푸드 6종, 머그와 텀블러 등 상품 45종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불어 올해에는 ‘그리너(Greener) 스타벅스 코리아’ 캠페인의 친환경 활동으로 레드컵을 대신하는 크리스마스 슬리브
2018-10-2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