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내 손 안에 고객센터 오픈… 업계 최초 모바일 고객센터 선봬

    CU가 업계 최초로 전국 1만300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CU가 이처럼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하게 된 이유는 가맹점주의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한 프랜차이즈의 특성상 기존 유선 고객센터와 함께 모바일 고객센터를

    2018-08-02 진범용 기자
  • "무더위엔 야(夜)시장으로 오세요"… 롯데마트, 열대야 타파 이벤트

    롯데마트가 8월 한달 내내 야간 시간대인 21시부터 23시까지 '야시장'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올 여름 이른 장마에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폭염을 피해 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롯데마트의 전 영업 시간 중에

    2018-08-02 김수경 기자
  • 롯데百,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30일까지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등 33개 점포에서 3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 행사에서는 지난해보다 20여 품목이 늘어난 12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측에 따르면 매년 사

    2018-08-02 김수경 기자
  • 사상최대 폭염에 백화점으로 발길 돌린 '아재'

    올해 사상최대 폭염이 상대적으로 패션에 관심이 적은 '아재' 고객들까지 백화점으로 이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사상최악의 폭염 속 남성의류의 매출이 급증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남성패션 장르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대비 12.9% 신장한 수치를

    2018-08-02 김수경 기자
  • 식재료 가격 인상 등 최악의 이중고에 한숨만

    [르포] '최저임금+폭염'에 겹시름하는 자영업자

    #최저임금도 올라 인력 충원도 힘든데 폭염까지 겹쳐서 식재료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습니다. 가게 문을 닫아야 할지 진심으로 고민하고 있습니다.올해 인상된 최저임금 여파가 가시기도 전에 내년도 최저임금이 올해보다 10.9% 인상된 8530원으로 결정되면서 자영업자들이

    2018-08-02 진범용 기자
  • 롯데리아·엔제리너스커피, '카카오톡 챗봇'으로 주문한다

    롯데GRS가 무인 주문 기기, 스마트 오더 등에 이어 인공 지능(AI)을 활용한 주문 채널 서비스 '카카오톡 챗봇 주문 서비스'를 도입한다. 1일 롯데GRS에 따르면 카카오톡 챗봇 주문 서비스는 카카오 챗봇이 매장 직원의 역할을 수행해 대화하듯 간편한 주문이 가능한 서

    2018-08-01 김수경 기자
  • 강화 농특산물 판매 나선 롯데홈쇼핑, 판로 지원 앞장

    롯데홈쇼핑은 1일 강화군청과 강화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화군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은 롯데홈쇼핑 박재홍 온라인사업부문장과 유천호 강화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강화 농특산물

    2018-08-01 김수경 기자
  • [포토] 사상 최악 폭염, 시원한 수박 나누는 NS홈쇼핑

    111년 관측사상 최악의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NS홈쇼핑이 임직원과 수박을 함께 먹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NS홈쇼핑은 1일 판교사옥에서 폭염에 지친 직원들을 위해 수박을 함께 먹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각 본부별 직원 5명당 10Kg짜리 수박 1통씩,

    2018-08-01 김수경 기자
  • KT&G, 인도네시아에 대학생 해외 봉사단 파견

    KT&G가 인도네시아에 대학생 해외 봉사단을 파견해 오는 10일까지 현지 봉사활동에 나선다. 1일 KT&G에 따르면 이번 봉사단은 KT&G의 대학생 봉사단 '상상발룬티어(Volunteer)' 42명과 인도네시아 대학생 12명, 임직원 11명 등 총

    2018-08-01 김수경 기자
  • JTI 코리아, 26일까지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스모킹 라운지 운영

    JTI 코리아는 올 여름 '양양 서피비치'와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곳에 스모킹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최초 서핑전용해변 양양 서피비치에 위치한 '엠블루라운지(M Blue Lounge)'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파란색으로 꾸며져 있

    2018-08-01 김수경 기자
  • LF-BC카드, '육아 지원 제휴사업' 추진

    LF가 BC카드와 개인∙법인∙공공 영역에서 다양한 제휴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LF에 따르면 이번 MOU는 1일 오후 3시 서초동 BC카드 본사에서 오규식 LF 대표이사 사장,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송시윤 아누리 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

    2018-08-01 김수경 기자
  • 롯데JTB, 신임 대표에 박재영 영업부문장 선임

    롯데JTB는 1일 신임 대표에 박재영 영업부문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롯데JTB는 롯데와 일본 최대 여행기업 JTB의 합작으로 지난 2007년 설립된 여행 관광 전문회사다. 롯데JTB 관계자는 “최근 실적이 지속성장해 롯데와 JTB 간 파트너십이 안정권에 접어들

    2018-08-01 유호승 기자
  • "과일 소주 잘 나가네"… 하이트진로, '자두에이슬' 미국 출시

    하이트진로는 8월부터 미국 전 지역에 '자두에이슬'을 출시하며 미국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자몽에이슬을 출시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청포도에이슬을 비롯해 이슬톡톡, 망고링고 등을 출시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왔다. 지난해 14%의 성장률을

    2018-08-01 김수경 기자
  • "매일 11% 쿠폰 지급"… 동원몰, 11주년 특가 행사

    동원몰이 오픈 11주년을 맞아 '동원마트 바겐세일'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동원몰은 8월 한 달 동안 고객들에게 매일 11%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하고 1일부터 11일까지 매일 11개의 특가상품을 선정해 11%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11개 특가상품은 11% 장

    2018-08-01 김수경 기자
  • "대만식 광부 도시락 드세요"… 신세계푸드, 이색 도시락 인기

    편의점, 마트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시장이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색 도시락이 인기를 끌고 있다. 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6월 27일부터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프레쉬클럽(Fresh Club) 여행 도시락 4종이 한 달 만에 2만8000개

    2018-08-01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