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 국내 론칭
동원F&B가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nutram)'을 국내 독점 론칭한다. 동원F&B는 2일 오전 서울 서초구 동원그룹 본사에서 캐나다의 펫푸드 브랜드인 '뉴트람' 측과 국내 독점 공급에 대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동원F&am
2018-08-02 김수경 기자 -
한샘, ‘2018 FW 신상품 발표회’…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12가지 공간 제안
한샘이 6일까지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샘 사옥에서 전국 대리점 사장단과 영업사원 등을 대상으로 ‘한샘 2018 FW 신상품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한샘은 이번 발표회에서 침대, 매트리스, 소파, 수납장, 서재 등 가구 1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개발 단계부터
2018-08-02 진범용 기자 -
남양유업, 장 건강 연구해 '불가리스' 업그레이드
남양유업이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에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를 적용해 장 건강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리뉴얼했다. 2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은 인간의 몸속에 약 100조 개 이상 존재하고 있는 미생물과 유전정보를 의미하며 대부분 장에 몰려
2018-08-02 김수경 기자 -
10 꼬르소 꼬모, 가로수길에 아울렛 '마가찌니' 오픈
패션의 성지 가로수길에 국내 최초의 '10 꼬르소 꼬모' 아울렛이 들어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탈리아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에서 아울렛 비즈니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지난 2008
2018-08-02 김수경 기자 -
"커피보다 잘나가는 非커피"… 이디야커피, 폭염 시즌 음료 트렌드 분석
펄펄 끓는 가마솥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이디야커피가 전국 2300여 개 매장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혹서기 지역별 음료 판매량 분석 결과를 2일 발표했다. 데이터는 장마 후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지난 11일부터 26일까지의 전국 지역 및 상품군별 판매량을 기준
2018-08-02 김수경 기자 -
이랜드 피자몰, 강남역점 오픈… "60여가지 메뉴 선봬"
이랜드의 무한리필 피자뷔페 피자몰이 강남역에 상륙했다.2일 이랜드에 따르면 새롭게 오픈한 매장은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인 스파오 건물 6층에 자리했다. 같은 건물에 있는 스파오, 미쏘, 슈펜 등 SPA브랜드로의 10~20대 고객 유입이 많아 피자몰이
2018-08-02 진범용 기자 -
SPC그룹, 생산직 협력사 직원 830명 본사 정규직 전환
SPC그룹은 계열사 파리크라상 소속 SPL(파리바게뜨 평택공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협력사 직원 830여 명을 8월 1일 부로 본사 정규직으로 직접 고용했다고 2일 밝혔다. 대상은 평택공장에서 휴면생지와 커피원두 등 파리바게뜨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인력과 출하·물류·자재
2018-08-02 김수경 기자 -
불 붙은 대구 유통 열전… 각사 차별화로 상권 잡기 나서
"알짜 상권 잡아라"… 대구發 '신세계·롯데·현대' 배틀
서울과 수도권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국내 빅3 유통업체 신세계와 롯데, 현대가 '대구'에서 3각 경쟁을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대형 백화점과 아울렛 등이 서울과 수도권, 부산에 집중되면서 그간 지역 상권은 다소 뒤처지는 듯 했지만 유통 빅3가 대구 시
2018-08-02 김수경 기자 -
한화갤러리아, 해외 직수입 브랜드 콘텐츠 강화… '포레르빠쥬' 국내 판권 획득
한화갤러리아가 갤러리아만의 특화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유치하며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2일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 국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 올 9월 중순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 국내 ‘포레르빠쥬’ 1호점 오픈한다. 이어 가을
2018-08-02 진범용 기자 -
폭염에 모기도 '실종'… 위메프, 한증막 더위에 살충제 용품 매출 감소
40도 가까이 치솟는 폭염으로 ‘여름철 불청객’인 모기가 예년보다 줄면서 모기퇴치용품 매출도 덩달아 감소하고 있다. 반면 체온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쿨링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일 위메프에 따르면 7월 한 달간 모기장, 모기기피제 등 모기
2018-08-02 진범용 기자 -
"순해지니 더 잘 나가요~"… 하이트진로, 참이슬 리뉴얼 후 5억병 판매
더 순해진 '참이슬'이 시장에서 통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리뉴얼한 참이슬의 판매량이 99일 만에 5억병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역대 참이슬 리뉴얼 성과 중 최단 기간 5억병 판매 돌파 기록이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리뉴얼 효과에 따라
2018-08-02 김수경 기자 -
K쇼핑, G마켓과 함께한 V커머스 ‘숏핑’ 상품 확대
K쇼핑이 G마켓과 함께 선보인 ‘숏핑’을 확대 편성해 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지난 6월 K쇼핑은 G마켓과 제휴해 5분 내의 짧은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인 ‘숏핑’을 선보였다. ‘숏핑’은 2030세대가 선호하는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상품
2018-08-02 진범용 기자 -
롯데주류 '클라우드', 몽골 간다… 아시아 전역으로 수출 확대
롯데주류가 캄보디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에 이어 몽골에 '클라우드'를 수출하며 아시아 전역으로 맥주 수출시장을 확대한다. 롯데주류는 8월 초부터 '클라우드'를 몽골 울란바토르 지역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수출
2018-08-02 김수경 기자 -
현대百그룹, 보호시설 퇴소 청소년 지원 나서… 지원금 3억원 전달
현대백화점그룹이 보호시설에서 퇴소하는 청소년들의 자립 지원에 나선다. 2일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서울 마포구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홀트아동복지회와 '파랑새, 꿈을 향한 날갯짓(파랑새, 꿈날)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원금 3억원을 전달한다.협약식은 장호진 현대백
2018-08-02 진범용 기자 -
GS25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 프리미엄으로 블렌딩한 리뉴얼 커피 출시
GS25의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가 고급 5종 원두로 블렌딩한 새로운 커피를 선보였다.2일 GS25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4000만잔을 판매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 완성도 높은 품질로 보답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커피의 가격은 아메리카노 1200
2018-08-02 진범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