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8회 이디야 뮤직페스타ⓒ이디야커피
    ▲ 제8회 이디야 뮤직페스타ⓒ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개최한 대규모 사은행사 '제8회 이디야 뮤직페스타(8th EDIYA MUSIC FESTA)'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디야 뮤직페스타는 이디야커피가 고객 및 가맹점주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제8회 뮤직페스타는 이디야커피를 성원해준 전국의 모든 고객 및 가맹점주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부산에서는 처음 개최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1만2000여명의 이디야커피 고객 및 가맹점주들은 이날 국내 최정상의 가수 공연과 함께 화합의 장을 즐겼다.

    공연에는 홍진영, 이은미, 레게 강 같은 평화(하하, 스컬), 도끼&더콰이엇, 에일리, 김연우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차례로 올라 관객들과 함께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행사장에 신제품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제품 시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디야 스낵', '비니스트' 존 등을 설치, 방문 고객들이 직접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MD 상품을 맛 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 스낵' MD 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됐다.

    이디야 관계자는 "서울뿐 아니라 전국 곳곳의 가맹점주 및 고객을 만나는 이디야 뮤직페스타가 되기 위해 이번 부산 공연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 곳곳의 고객과도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